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709 The K Show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왜 (윤호버전 직캠)-

(출처: 동행)





-왜 (창민 버전)-


(출처: 유툽)

110709 왜 (동행 유툽영상)
이것만은 알고 가 (윤호버전)




◈ 슈퍼주니어 무대를 보며
최고라고 응원하는 윤호
규현이에게 손키스 날리는 창민


(출처: 비상)

ㄷㄷㄷ
윤호 완전 멋짐.
시크한 저 표정~ㄷㄷㄷ


창민아~~~~~~~~~~~~~~~~~~~~~~
그 사랑스러운 얼굴과~손키스...라니.......





◈ 신나는 윤호 창민이~


(출처: 유툽)








◈ 후기 1.

ユノが「いつもは僕たちが日本に行ってるけど、

今日は皆さんがこうして韓国に会いに来てくれたからもっとうれしいし、感謝してます!」って言ってくれたから、

来て良かったなって思った!(T^T)

윤호가 "언제나 여러분과 일본에서 만났지만 

오늘은 여러분이 이렇게 한국에 만나러 와주셔서 더 기뻐요. 감사해요!"라고 말해주었어요.

오길 잘했어!(T^T)


(출처: 윤갤)



자상한 윤호~
일본팬분들 무척 좋았겠다.

윤호는 말을 참 예쁘게 한다.
듣는 사람이 기분 좋아지는 말~
이렇게 예쁘게 말하기도 힘든데~~~






◈ 후기2

송도에서 올라오는 막차탔는데 내 뒤에 오늘 행사 스텝이었던 남자애 왈,
무대 대기하면서 쏘리쏘리 추던 동방신기..
규현이랑 눈마주친 최강창민은 사랑의 총알을,
무대 옆쪽으로 가던 희철이에게 애교떨어서 희철이를 '개웃게' 만든 유노윤호.


yoonhoming 트윗



ㅋㅋㅋㅋㅋㅋ
윤호야 도대체 뭘 했길래 희철이를 "개웃게" 만들었니~ㅋㅋㅋㅋㅋㅋ


창민이...사랑의 총알~
규현이랑 정말 친하구나...ㄷㄷㄷ

쉽게 보기 힘든 모습이야...










◈ 윤호...오....정말 너무 멋져서 할 말을 잃게 만든다...

(출처: 동행)







◈ 창민이 베이비펌 넘 잘 어울려~~~~~

(출처: 하나민, 타입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