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701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KBS월드 8주년 특집 방송

-동방신기 "왜"-
















◈ 파리 드골 공항









◈ 창민, 윤호 인터뷰~ㅎㅎㅎ
잘생겼다~ㅎㅎ












◈ "왜"는 들을 때마다 넘 좋다!!


◈ 오늘 윤호와 창민이 머리스타일 넘 좋아~~ㅎㅎㅎ
윤호의 짧은 머리 스타일도 멋지고~
창민이의 내린 머리 스타일~완전 사랑해요~~~ㅎㅎ



◈ 추임새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추임새!
"날려버려!!!"

저 시니컬한 웃음!!! 완전 매력적임~~하앍~









◈ 창민이 시니컬한 표정~좋다~캬~
좀 더 길게 장면을 편집하고 싶어도..방청객들을 어찌나 보여주는지..;;








◈ 사랑에 아픈 가슴에 못 박고~~









◈ 완전 터프한 윤호!!!!!!!!!!!!!!
시니컬하게 웃는 창민이!!!!









▷ 노래와 함께~








◈ 엔딩!!
윤호랑 창민이 넘 잘 생겼다~ㄷㄷㄷ









◈ 전체 엔딩 윤호 멘트













◈ 초근접 촬영~~ㄷㄷㄷ

















◈ 직찍들~










◈ 동방신기의 "왜" 무대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그런데, 편집하다보니 어이가 없다.
윤호와 창민이를 편집 좀 하려고 하면 객석..;;;

도대체 뭘 그렇게 객석만 찍어대는지.
가수 무대를 제대로 볼 수가 없네.




▷ 방송국에 대한 쓴소리 보기 싫으면 패스~







◈ 윤호와 창민이의 라이브는 후덜덜~ㄷㄷㄷ
이 격한 퍼포에 흔들림 없는 라이브라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