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630 기분 좋은 날
대한민국 국가대표 아이돌의 유럽 정복기


-동방신기 편집-


◈ 내용 요약(?)~


 






◈ 인천공항-파리 공연










◈ 파리 드골 공항
유럽팬들의 폭발적 환영~










◈ 드골공항에서 윤호 인터뷰
국가대표가 된 거 같다는 윤호~
옆에서 끄덕끄덕 동조하는 창민이~
귀여운 태민이~ㅋㅋㅋ






▷ 윤호 조근조근 말도 참 잘한다~~~



▷ 창민이~가방끈을 두손으로 꼭 잡고 형아 말에 끄덕끄덕~
창민이 넘 귀여워~~~~ (>.<)







▷ 시사 매거진 2580에서 윤호형아가 인터뷰할 때
끄덕끄덕하던 귀여운 창민이랑 오버랩~ㅎㅎ









▷ 윤호가 예뻐라하는 태민이~
우쭈쭈~~막내 태민이~~
윤호는 그야말로 형아~포스~~~









◈ 후배들 응원해주는 윤호.
윤호의 멘트~
조근조근 말도 잘하는 윤호~~~~~~~








◈ 오마나~윤호가 안은 저 여인은? 
희철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철이가 "오빠!"라고 하자 윤호가 "어~" ㅋㅋㅋ










◈ 지나가는 창민이+창민이는 운동중!!!

운동하는 모습 멋지다~ㄷㄷㄷ









◈ 동방신기 라이징선을 모니터하는 태민이~









◈ 쏘리쏘리~엔딩~~~










◈ 무대에서 내려오는 창민이, 윤호~
엔딩 후 윤호의 멘트~ 



 







◈ 놀러와 비하인드~
창민이는 예성이랑 얘기중~ ^^ 






▷ 창민이 쟈켓 특이하네.
가운데 지퍼가 있어~ㅎㅎ


▷ 창민이 예성이랑 친하지 말임돠~ㅎㅎ
창민이를 더 소유하고 싶은 예성이는 욕심쟁이 후후훗~


동방신기 최강창민 놀러와: 창민이와 더 친해지고 싶은 예성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