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717 키스앤크라이10 "유노윤호"
3차공연 마리오네트 Marionette

주제: 친구들




◈ 대기실 윤호




정말 카리스마 넘침~ㄷㄷ
완전 잘생겼어~ㄷㄷㄷ




◈ 안구정화 커플








◈ 등장









◈ 윤호 인터뷰: 마리오네트 소개









◈ 리프트 연습...
리프도 이제 안정적이야~ㄷㄷㄷ










◈ 지희, 준환 꼬맹이들을 만나다~ㅎㅎ









◈ 윤호, 클라, 지희, 준환 탕수육 먹으러 고고~~









◈ 동맹을 맺다! ㅋㅋㅋ











◈ 심오? 신호...









◈ 마리오네트? 슈퍼 마리오...










◈ 여자친구...ㅋㅋㅋ
타이밍도 절묘하지~ㅋㅋ
하필 물 마실때...ㅋㅋㅋ

윤호야..없어도 돼..;;;





준환이가 "근데요~~" 라고 하자
윤호가 다정하게 "어~어~"

정말 다정다정...ㅠㅠ





▷ 물먹다 사레들린 윤호~ㅋㅋ
귀여워~ㅋㅋㅋ










◈ 같이 가면 되잖아요~ㄷㄷㄷㄷㄷㄷ





윤호가 자상하게 꼬맹이들에게 조근조근 천천히 설명해 주는 모습 완전 멋져~~~








◈ 준환이...밀당 최곤데~ㅋㅋㅋ
창민이와 누가 더 잘생겼는지 투표하자능~ㄷㄷㄷ

오~윤호~정말 논리적이야~ㅋㅋㅋ
지금 탕수육과 깐풍기를 사주는 사람이 누구냐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드디어 3차대회 당일.
민호의 지원사격!








◈ 마리오네트 무대




와...윤호 스케이트 정말 잘 탄다...ㄷㄷㄷ







◈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 컨셉을 마리오네트로 정하고 고민한 부분은~?












◈ 윤호와 클라의 친구 민호~









◈ 심사평..

▷ 이분..심사평 참...ㅋㅋㅋ
이상하게 기분 나쁘단 말이지~ㅋㅋㅋ
이걸 편집하고 있는 나도 참...ㅋㅋㅋ







▷ 연아 심사평
에고...빙판에서 넘어졌을 윤호 생각하니 맘이 아프구나....







▷ 김장훈 심사평
가지고 있는 공연 역량을 스케이트에 접목시키는 능력이 최고인 윤호.

장훈: 마리오네트를 선택한 이유는?
윤호: 심장이 없는 인형이 점점 심장을 갖게 되는 스토리로 연출했다.
       그 모습이 지금의 제 모습과 비슷한 같아서...





"심장이 없는 인형이 점점 심장을 가지는 모습이 내 모습 같아서..."

정말 의미심장한 멘트다.

윤호가...이 말을 했을 때...
지난 시간..윤호가 어떻게 견뎠을지..생각하니 마음이 먹먹해 진다.


힘들었던 기간동안
그들은 윤호를 마치 인형처럼 이리저리 조정했었지.
여기 갖다 붙이고 저기 갖다 붙이고.

마치 윤호에게는 심장이 없는..감정, 의지란 전혀없다는 듯이 
윤호에게 몰아치던 수많은 폭언들.


윤호도 인간이다.
아픈 말을 들으면 가슴 아프고 상처받는 사람이라고.

그런데 그들은 마치 윤호를 심장이 없는 인형취급 했지.
그 수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에게 던지는 그 혹독한 말들...
그런 말들을 견딜 수 있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

그 상황은 윤호를 인형처럼 살아갈 수 밖에 없도록 만들었을 것이다.
인형처럼 심장이 없어 아무것도 느끼지 않도록...
느끼지 않아야 견딜 수 밖에 없을 만큼 잔혹한 시간들이었으니까.


하지만, 그 시간을 이겨내고 이제는 심장을 가진 윤호로 돌아와
행복을 느끼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지금 이 순간이 왔다.

그래서..요즘 윤호가 행복하다고 말할 때면
정말 기쁘다.




▷ 자신감 있는 표정연기가 최고의 연출!







▷ 최정원
한편의 드라마로서 탁월!









◈ 점수발표










◈ 윤호팀 자체 최고 점수









◈ 최종 점수 발표










◈ 윤호팀 5위









◈ 탈락은...지희, 준환팀...


편집영상원본출처: 허니퍼니버니







+ 10회 미공개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