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081110 예능선수촌 "동방신기" 유노윤호 & 신승훈

죽을 고비를 100번 넘긴 윤호의 생각은...





만약 100번의 죽을 고비를 만난다면
나에게만 왜 이래!!라며 비관적이고 냉소적이 될 법도 하다.

하지만 윤호는 그 모든 것도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오히려 더 크게 안 다치기 위한 거구나..라고 생각한다는 윤호.

나도 윤호처럼 사고의 전환을 통해 긍정적으로 세상을 바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럼 멋진 윤호를 만나러 고고~~





(방송이 재미있어서 신승훈, 전진 토크 부분도 포함.)

 
◈ 등장









◈ 노출파 vs 신비파









◈ 노출파 윤호
신승훈 동방신기와 라이벌 의식? ㅋㅋㅋ
 





▷ 윤호 진짜 귀여워~~~~~~~~ (>.<)









◈ 윤호와 신승훈은 미용실 동기~ㅎㅎㅎ
정말 친한 윤호와 승훈형~ ^^
18살차이...^^

신승훈도 입당 짱이라니까~ㅋㅋㅋ
동방신기 라이벌 어르신~ㅋㅋㅋ









◈ 승훈형이랑 친해요 비형이랑 친해요?
신승훈의 라디오를 켜봐요를 부르는 윤호~
다음 소절은...ㅋㅋㅋㅋㅋㅋ









◈ 비가 노래 잘하나요? 아니면 윤호가 노래 잘하나요?









◈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주겠다!









◈ 땀 삐질~윤호~~ㅋㅋㅋ
윤호가 신승훈에게 "형~"이러는데 넘 귀여웡~~~~~~~~~~~~~ㅋㅋㅋㅋㅋ





사랑얘기 좀 그만 물어봐!!!!!
듣고 싶지 않다고!!!!
 


▷ 윤호가 "혀~엉~~" 이러니까 신승훈이 "그래~~~"
윤호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 호동형아의 꺾어~꺾어~~ㅋㅋㅋ









◈ 롱넘버 춤에서-> 팝핀으로~ㅋㅋㅋ









◈ 신승훈 올킬1: 집에 트로피가 500개 이상있다.
바람에 깜짝 놀란 윤호~ ^^









◈ 건치 연예인상 받은 윤호와 신승훈










◈ "보이지 않는 사랑" 14주 연속 1위
박수쳐주는 윤호~~~









◈ 셀로판지가 발라드가수에게 붙으면? ㅋㅋㅋ









◈ 발라드 가수 법칙 vs 댄스 가수 법칙

⊙  발라드의 법칙
1: 양복
2: 드라이 아이스
윤호: 맞아~맞아~







▷ 드라이 아이스의 부작용 3가지~
윤호: 맞아요~맞아요~맞아요~







▷ 드라이 아이스보다 더한 비눗방울~
적극 동감하는 윤호~ㅋㅋ







⊙ 댄스가수 법칙
꽈당도 안무의 일부인 척! ㅋㅋㅋ








▷ 넘어지자마자 바로 일어나는 사람 = 열심히 하는 사람









▷ 댄스 강렬한 눈 vs 발라드 처진 눈










▷ 댄스 거만 vs 발라드 겸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댄수가수의 비애
단점이!!! 바로.....

윤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땜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고..폭죽 조심~~~


 





◈ 전진: 폭죽관련 신화 에피소드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뭐든지 안무로 소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진: 민우의 eng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호 eng 카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빙글~빙글~~


 







◈ 수동 리프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종신: 흔들리는 리프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호에게 제일 먼저 말을 걸어 준 연예인은 전진


 






◈ 어렸을 때 전진을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던 윤호~










◈ 신승훈을 제일 먼저 알아본 사람은?









◈ 예의도 없이 "너~"라니! ㅋㅋㅋ










◈ 중학교때 댄스 고수들끼리 신경전~

 

 




◈ 10년전 초대가수와 중학교 댄스 소년에서 이제는 동료로... ^^










◈ 윤호 올킬: 동전 삼만개를 모은 적이 있다.








▷ 동전별로 모으는 저금통이 다름~










▷ 동전을 모으는 노하우~








▷ 동전을 모으기 시작한 이유...
초심으로 돌아가기 위해..




멋지다 윤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동전으로 올킬할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전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빛나는 진행 전진~ㅋㅋ
좋아하는 동생 윤호가 나와서~ㅎㅎ


 






◈ 올킬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박~ㅋㅋㅋ
신승훈: 애인이 없어서 금전적 큰 손해 봤다.
가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큰일나~~ㅋㅋㅋㅋ
승훈형아처럼 돼~ 




그럼..신승훈형아 나이때까지..윤호 혼자..음..
좋은 방법이닷!!!! +.+
(결혼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







◈ 운명적인 사랑을 하고 싶다는 윤호~~







▷ 그래 윤호야!!! 그거 꽃뱀이야!!!!!!!!!!!!!!!!!
첫사랑 따위...ㅠㅠ




강심장에서 말했던 그 첫사랑......ㅠㅠ









◈ 오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 말투 완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 인기 폭발~ㅎㅎㅎ
 






◈ 연상녀가 연락할 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녀를 지켜줄 힘이 있을 때...











◈ 멋지게 생기고, 키도 크고, 얼굴도 잘 생기고, 인기도 많으면 살아가는데 어때요?






어!! 이거 컬투쇼에서 정찬우, 김태균씨가 한 말이랑 비슷하네~ㅎㅎ
그렇게 머리 작고 잘 생기면 기분이 어때요? ㅋㅋㅋ









◈ 커플들이 부러운 윤호...












◈ 영상편지...




윤호야~나 여깄어~~(((o(*゚▽゚*)o)))
지금 이시간에...영상 편집 중이야~~
기다릴게~~ 
나도 사랑해~~~

아..점점 정줄 놓고 있는 나..또르르....









◈ 보이지 않는 사랑때문에 피해본 윤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멋있다~~
(신승훈 노래 후에...)











◈ 윤호 올킬: 죽을 고비에서 100번 이상 살아 남았다.

승훈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야 잘 얘기해야해~~ㅋㅋㅋ








▷ 100개 다 들어요~ㅋㅋㅋ







▷ 얼굴의 상처...







▷ 이마상처...책장이 넘어진...
4층 높이에서 떨어지고...








▷ 목...








▷ 콘서트때 아픔을 참고 투어한 후...쓰러져 병원 입원...







▷ 그럼에도...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윤호...




이 정도면...비관적으로 삶을 바라봐도 전혀 이상하지 않음에도
행운이라고 생각하는 윤호...
정말..존경스럽다.








◈ 특허 발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 윤호의 '황홀한 고백'(윤수일 커버)











◈ 윤호 토크 이외에 단독샷 모음~~~
1.



2.





투샷 빼고 윤호 단독샷의 모든 장면을 다 넣었음.
음하하~~~

정말..뿌듯하구나... ㅡ.ㅡ;;

음...그러나..분명 다 넣는다고 넣었지만...한두씬 정도는 놓쳤을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