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905 엠넷 와이드 연예 뉴스 "도쿄 SM 콘서트"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편집본











◈ 창민이의 생머리는 언제봐도 좋다~ㅎㅎ
수트 자켓도 멋지네~ㅎㅎ



◈ 창민아~ㅋㅋㅋ
두팔벌려 민호를 부르는 창민이~~

창민이 품에 덥썩~안기는 민호~
옆에서 규현이는 질투하나요~~~






창민이가 규현이에게 뽀뽀도 하고






성민이에게도...
에셈콘서트에서는 색다른 창민이의 모습을 볼 수 있는듯? ㅎㅎㅎ



▷ 창민이와 그의 남자들~









◈ 태민이를 귀여워하는 윤호~ㅎㅎ
우쭈쭈~~막내 태민이~~










◈ 창민이의 농담~ㅋㅋㅋ
귀여워~ㅋㅋㅋ









음...그런데...
윤호 웃고 있지만..기운 없어 보여...

오늘 입국할 때 마스크 쓴 것도 그렇고...
나의 쓸데없는 걱정이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