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110120 Arirang 쇼비즈 엑스트라 - 온 로케이션 동방신기
화보촬영현장+뮤비촬영현장

헉...중간에 보다가 식겁!!!
바로 편집!!!
무방비 상태로 있다가 깜놀...ㅎㅎ






아무래도 초창기 영상이라 지난 그룹과 멤버들이 언급된듯.

컴백 후 10개월이 되어가는 지금,
윤호와 창민이는 완벽하게 동방신기 이름을 지켜냈고
오히려 네임밸류를 더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시켰다.







◈ 110125 Arirang Pops In Seoul - The Scene 동방신기
뮤비촬영현장









▷ 이 플짤을 보며 늘 궁금했다.
무슨 방송일까..;;






연초에는 모든(?) 방송을 다 챙겨보거나 포스팅하지 않아서 놓친 방송도 꽤 있었는데,
드디어 풀버전을 보았다!





∴ 저 장면이 이 부분이었군.
창민이 농담으로 웃었다는 멘트~ㅋㅋㅋ
역시 창민이는 얌전히 재미있다능~? ㅎㅎㅎ









▷ 채찍을 사용한 이유





윤호 채칙씬과 창민이 독무씬 멋지긴했다.
컴백 예고 영상보고 뮤비를 꼭 봐야겠다고 생각한 후 
뮤비를 보고 훅~가서 지금 이렇게 윤호와 창민이에게 빠져있으니...ㅋ






▷ 윤호 모니터 하는 모습

윤호 정말 꼼꼼히 모니터하는 거 같다.

모니터 영상보고 나도 살짝 걸리는 부분이었는데
그부분을 촬영할 때 확실히 다르게 포즈를 취하네.
프로페셔널한 모습 완전 멋져!
















◈ 오랜만에 올초 영상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
 이 때가 1월인데 지금은 벌써 10월 중순이다. 

그동안 참 많은 것을 이루어낸 윤호와 창민이.
여유를 찾고 행복을 찾고 즐거움을 찾게 되어 너무너무 다행이다. ^^


문득..나는 무엇을 했나..라는 반성이...또르르..



















*영상 제공해주신 so what님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