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윤호 넘 멋지당~하앍~



유노윤호 배려남 등극 “파트너보다 먼저 넘어지려 낙법 배웠다”



▷ 기사 제목 읽고 바로 욕이 튀어 나올 뻔...

피겨 초보에게 자신이 다치는 한이 있어도 파트너를 보호해야한다고 했던 그 망할 심사평~ㅋㅋㅋ
결국 윤호가 낙법까지 배웠네.

그 분 참~~~뿌듯하겠어~ㅋㅋㅋㅋㅋㅋㅋ


윤호 리프트...ㄷㄷㄷ
아...진짜...

윤호야 건강하자.




▷ 윤호 넘 멋지당~~~
클라...여자구나...
난 쿨하다..난 쿨하다.............




▷ 민호가 같이 마리오네트 무대에 섰구나~ ^^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샤이니의 민호가 특별출연해 마리오네트들을 조종하는 역할을 맡아 활약했다.
-기사중-


민호~출발 드림팀에서 운동 잘해서 진짜 멋짐.
(지금은 출연 안하지만;;)

엄마가 '민호'가 어쩌고 저쩌고 했을 때 깜짝 놀랐다~ㅋㅋㅋ
엄마에게 민호를 아냐고 물었더니 운동 제일 잘한다고~ ㄷㄷ






▷ 근데..창민이가 보고 싶으뮤...ㅠㅠ

창민이 손이..생각보다 심하게 다친 거 같아...쉴 수밖에 없을거 같다.
창민아 손 빨리 낫자..ㅠㅠ




▷ 내가 진짜...창민이가 윤호형아 생각하는 마음만 생각해도 뭉클~ㅠㅠ
윤호형아 첫 무대 오마주 투 마이클 잭슨을 보는 창민이의 얼굴을 생각하면...ㅠㅠ
형을 얼마나 걱정하는지 표정만으로도 알 수 있어서 뭉클하다..

윤호가 첫 점프하고 나서 보여준 창민의 표정.
진짜...같이 긴장 상태...ㅠㅠ






그러다 윤호 무대가 멋지게 끝나갈 무렵에는 창민이도 편안한 표정...
진정한 가족이지요..ㅠㅠ











◈ 윤호랑 창민이 그리고 온유, 민호





▷ 윤호 손!!! 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다소곳한거 아님~~ㅋㅋ
귀여워~~~


▷ 오우~오우~~창민이 비줠~~~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저 코트..ㄷㄷㄷ
저 애매한 길이의 코트도 멋지게 소화하는 창민이~~~ㄷㄷㄷㄷ
기럭지 짱~


▷ 민호는 역시 창민이 옆에~ㅋㅋㅋ
창민 바라기 민호~ㅎ
귀엽귀엽~~

온유도 윤호형아 옆에~
귀엽네~ㅎ







◈ 귀여운 팬아트

(출처: 창갤)




으악~~넘 귀여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