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다음(110731) 키앤크 주제는 스타워즈(Star Wars)







▷ 윤호 의상은 왜때 의상을 리폼한 거 같다.
멋지다 윤호야...



▷ 윤호가 뛴 점프는...악셀이라고 한다.
오메..피겨 배운지 4개월만에 악셀 점프~ㄷㄷㄷ

것두 점프 연습 시간은 4~5일밖에 안되는데..


피겨선수들 트리플 악셀 그럼 1년이면 뛰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추어가 4개월만에 싱글 악셀 뛰는데
1년이면 트리플 악셀 뛰고도 남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크 제작진들 진짜 어이없음~ㅋㅋㅋ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 이 점프 뛰다가 그렇게 심하게 넘어지고...허리 짚고 대기실로 들어가고 그랬구나...
본경연때 성공해서 다행이다.
윤호가 좋아했을 거 같아서.

윤호야..건강하자..

넌 정말 최고야.

이런 프로따위 대충해도 그만일텐데,
기본부터 충실히 차근차근 준비하고,
바쁜 와중에도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 참 멋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