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추가) 2011/09/01 - 동방신기 와이 미샤 CF 광고 영상







◈ 동방신기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 모델로 확정.
9월부터 미샤 동방신기 CF를 볼 수 있을 예정.

2년전 미샤 광고를 찍을 예정이었으나 소송때문에 취소되었다가
이번에 다시 광고를 찍게 되었다고.

대박~

본인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보내야했던 것들이
윤호와 창민이의 노력으로 다시 돌아왔어~



미샤는 그닥 많이 이용하지 않았는데,
동방신기가 광고하면 이용해야지~ㅎㅎ


(정보출처: 윤갤)


 


◈ 미샤 대표가 동방신기가 모델이 되었다고 골드회원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데
그곳에서 저짝 팬들이 동방신기가 모델이 되면 회원 탈퇴하겠다는등등의 글을 올렸다고 한다.;;;

그러자 그 대표분께서 아래와 같이 글을 남겼다고 한다. ^^

새로운 미샤 모델이 선정되면 항상 논란이 되는군요.
한가지 꼭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9월 CF를 보시고 평가해 주시길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9월1일 CF에서 미샤가 무엇을 전달할려고 하는지..
그것을 보고 판단하셔도 충분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헐...항의 전화까지 했다고 한다...
아..정말 팬질을 해도 제발!! 쫌!!!

 

 

◈ 대표님 추가 댓글
미샤는 면세점과 아시아나 항공 기내 판매에서 상당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해서 이번에 면세점과
아시아나 전 노선에서 동방신기를 탑으로 해서 큰폭의 이미지 상승을 꽤 할려고 하는 것이
큰 이유중의 하나입니다.

대부분이 회원님들께서 생각하시는 화장품 모델...그것과는 상당히 동떨어진모습을 보시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참고로 옴므라인이라는 말은 누구도 한적이 없다는 사실 ㅋㅋ..알아주세요.
그렇다고 여성용 절대절대절대 아닙니다^^






++110802 사진 추가







+이모홈 대문





+출처: 창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