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방신기와 미샤 CF의 진실

category TVXQ/[톡톡]Talk 2011. 8. 2. 21:48
반응형


+추가) 2011/09/01 - 동방신기 와이 미샤 CF 광고 영상










2년전(3년전?) 동방신기에게 미샤 CF제의가 들어왔으나
소송때문에 CF가 무산되었다.

그런데, 오히려 저짝 팬들이 그런 CF 제안 없었다며
게다가 미샤 직원이랑 통화했는데 그런일 없었다고 했다고 한다.;;;


그런데...2011년~
미샤 대표님이 직접 글을 남기셨다.


(모든 정보출처: 윤갤)




동방신기에게 CF제의가 들어간 거 맞고!
소송때매 엎어진거 맞고!

와..진짜...
윤호와 창민이..그리고 팬들...정말 맘고생 심했을 듯...
저짝 팬들 진짜 루머가 짱인듯~ㄷㄷㄷ


그러나 역시...진실은 밝혀지게 되어있어~~~






◈ 난 저짝팬들이 어떻게 지내든 별 관심없는데
정말 멘탈 상태를 좀 의심해봐야하는게
한국팬이건 해외팬이건 저짝 팬(혹은 올팬?)들은 좀 이상한듯.


동방신기 윤호와 창민이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하다
간단한 영어 블로그를 운영하며
(콩글리시로~ㅋㅋ 간단한 멘트만 몇마디..ㅋㅋ)
이번에 미샤 광고모델 선정을 포스팅했다.

그런데 웃긴 반응들이 몇개 있었다.

저짝이 ㄹㄷ면세점하는데 그거에 대항(?)해서 윤호와 창민이가 신라를 하고,
이제는 화장품 ㄴㅇㅊ에 맞서서 미샤를 한다며
미샤를 사지 않겠다는...

그걸 보면서 참...


음...블로그를 가보니..올팬과 저짝팬들 이다.



올팬들 진짜 웃긴다.
그럼 너네는 ㄴㅇㅊ 불매했니?
아놔~진짜~ㅋㅋㅋ

그리고 윤호와 창민이 팬들은 저짝이 뭘 하든 관심 없구만
어떻게 저짝은 매번 불매한다고 난리. 쯧쯧~

한국이건 해외건 어쩜 그렇게 똑같지~ㄷㄷㄷ





◈ 그러던가 말던가 됐고!!

8월들어 기분 좋은 소식이 계속 전해지는군~ㅋㅋㅋ
미샤 CF에 윤호 키크도 하차하고~~으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