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802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출국

 






(출처: 추비, , 유노타임,  잇맥)





◈ 윤호 포스 대박~ㅋㅋㅋ

창민이 완전 상큼~
가방도 센스 짱~~





◈ 엄훠!!!!!!!!!!!!!!!!
윤호 키크 저번주가 마지막 방송이었다고 한다!!!!!!!!!!!!!!!!



(출처: 비상 트윗)





뭐 할말은 많지만 어쨌든 키크에서 해방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라도 주니어 대회에서 꼭~~~좋은 성적 거두길.




그럼..윤호와 창민이의 이번 한국 스케줄은 뭐였지??ㄷㄷㄷ
혹시 새로 있다는 CF 스케줄???
아님 미샤 다른 스케줄??



궁금하당~ㅎㅎ



여하튼...윤호가 키크 끝났다니 정말 너무너무너무 기쁘다.
앞으로 일본 에이네 콘서트에 집중하자꾸나~에헤라~~~






+ 비상 추가 트위터





++심장멘트 추가

오늘 출국장에서 스파이 명월 촬영이 있었어요!

마침 동방신기가 벤에서 내리기전에 촬영이 마무리 되서...

출국장 한켠에 서있는 제 옆으로 예슬언니가 지나가셨네요..완전 예뻐여...ㅠㅠ

배우분들 벤이 동방신기 벤 뒤로 쭉쭉 있어서..

예슬언니는 그렇게 오빠가 타고계신 벤을 향해 유유히 다가가셨습니다..

오빠가 못봤을리 없어!!!!!!!!!!! 그렇게 좋다던 예슬언닌데!!!! 햄버거 먹다가 딱!! 봤을듯!

ㅎㅎㅎㅎㅎ

오늘은 최강창민이 운좋게 이상형을 마주친날!...로 합시다!ㅎㅎ



오빠가 에이네이션 모니터를 제법 하셨다고 들었는데.....

이번주 공연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