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916 엠스테(뮤직스테이션) 동방신기 "B.U.T (BE-AU-TY)"
-뮤직 스테이션 25주년 명곡 100선 특집-
 




◈  가사 





◈ 카메라가....어딜 잡아야할지 모르는듯..;;;


◈ 윤호와 창민이의 라이브는 퍼펙!!!
매번 생각하는 거지만 저 격한 춤을 추면서도 어떻게 라이브가 흔들지도 않는지~ㄷㄷㄷ







-토크-

동방신기가 처음 일본에 데뷔할 때
코다쿠미랑 같이 듀엣(이라고 쓰고 백댄서라고 읽는...;;)으로 무대에 섰다.
그랬던 동방신기가 이제는 인기 폭발~ㅎ





◈ 처음 데뷔 무대 기억하냐고 물어보자
윤호가 기억한다며~
코다쿠미랑 합동 무대였는데 생방송이라 많이 긴장했는데,
코다쿠미가 상냥하게 이것저것 알려줬다며~

그러자 코다쿠미가 "정말?(혼마~) 상냥했어?"라고 물어보니까 윤호가 "정말~(혼마~)"
윤호가 '혼마~'하는데 넘 귀여움~ㅎㅎ




◈ 

엠스테 토크에서 동방신기 스탠바이할 때 MC랑 코다쿠미씨랑 후쿠야마씨랑 한 얘기가


MC: 동방신기 두 분은 일본에 데뷔한지 얼마 안되었을 때
       후쿠야마씨의 사쿠라자카의 가사를 번역해서 일본어 공부를 하셨다고 해요. 알고 계셨나요?

후쿠야마: 처음 듣는데요~

MC: 그랬었대요~

후쿠야마: 노래 불러 주십시오!


코다쿠미: 저요, 둘이서 실제로 사쿠라자카 둘이서 부르는거 들어본 적 있어요

MC: 그런가요?

코다쿠미: 대기실이라던가에서 화음 넣어가면서 노래해요

후쿠야마: 대기실 말고 TV에서 (해주세요)

코다쿠미: 네 저도 꼭 보고 싶네요.
(출처: 윤갤









◈ 엠스테 후 코다쿠미가 남긴 트윗~

M스테 끝났습니다! 캬~ 윤호와 창민이에게서 앨범을 받았어요! 
변함없이 좋은 아이들이이네요 (T_T) 동방신기의 신곡도 정말 멋있어요! 
저도 본방인것을 잊을정도로 신이나서 동방신기의 무대를 즐겼어요!
(출처,번역:









◈ 처음 포즈 완전 멋짐~~ ^^








윤호랑 창민이 손가락...넘 예뻐~ㄷㄷㄷ









◈ 윤호의 웃음~하앍~





▷ 이때 카메라가 윤호 원샷을 잡는데,
윤호 얼굴의 흉터가 나타나서 좋다~하앍~
윤호의 얼굴 상처에 집착하는 나...;;;

군복에 상처가 보이니 완전 야성미 짱~ㅎ
전투에서 젊은 작전 사령관 포스~!!!











◈ 창민이의 오~!
멋진데~ㅎ






▷ 움짤로 보니..귀엽당~ㅎㅎ

(움짤: 창갤펌)









◈ 내가 좋아하는 안무~^^ 
이 부분 안무는 대형의 변화가 포인트라서 풀샷을 잡아야하는데...
포인트를 잡은 부분도 있지만 카메라 안습...ㅠㅠ










◈ 둘이 마주보고 팔을 툭~치는 장면 좋음~ㅎㅎ







▷ 툭~













+추가) 17일 오전 코다쿠미 트위터

지금부터 녹음하러 갑니다 (*^^*)
윤호는 정말로 춤이 절도가 섞여 있어 스킬업 되어 있었어요!  창민은 노래가 위험했다!  
앨범 기다리고있는 여러분이 바라는 기대!  
두사람은 내면적으로도 듬직하고 묵직한 남자가 되어 있었어요♡ 
언젠가 다시 콜라보 하고 싶네요~!
(출처: 윤갤) 





++ 추가) 창민이 움짤~^^

(출처: 촹갤)







+++) 엠스테 출연 전체 윤호,창민 편집컷


(출처: 촹갤)


or...혹시나 유툽이 잘리면 아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