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923 일본 ZIP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출처: 일웹 블로그)







5분인데..완전 소중한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랑 창민이랑 이렇게 잔잔하고 귀여운 인터뷰 정말 좋다~^^






◈ 최근 창민에게 놀란 점은?




일본에 온지 약 7년.
최근 창민이에게 놀란 점은?

윤호: (창민이가) 잘 먹어요.
        예를 들면 피자 라지 사이즈 두판을 혼자서 전부 먹어요.
        정말 놀랐어요~
        저걸 다 먹다니!라고 생각했어요.


Q: 배가 고팠었어요?

창민: 저도 그것이 알고 싶네요.





+) 팬아트 추가

(출처: 촹갤)









◈ 20번 이상씩 춤을 추면 힘들죠?
질문을 하자마자 창민이가 바로 "네!!!"
창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 (촬영할 때) 기본적으로 20번 이상 춤을 춰요.
        풀로 20번이에요.

Q: 힘든가요?

창민: (단호하게) 네!!!
윤호: 네, 힘들어요.
창민: 확실히 힘듭니다.
윤호: 20번 이상 추니까 죽을 거 같습니다.









◈ 사과하는 핸드폰줄~




최근 인기있는 사과하는 핸드폰줄

윤호: 이거 "죄송합니다"라고 하는 건가요?
        이건 힘들어하는 얼굴인데요~(하하)

창민: (이걸) 보고 있으니 저도 누군가에게 사과해야할 거 같아요.
윤호: 창민아 미안해~
창민: 미안해~










◈ 귀여운 도넛 먹기~~~
도넛 정말 귀엽다~~^^





정말 귀여운 동물 도넛
이번엔 특별히 '동방신기 버전 도넛!'을 만들었어요.

윤호: 정말 고맙습니다.

윤호: 이거 정말 (먹기에) 아까워요.
        이렇게 귀여운데~~~
        (창민에게) 먹어 봐♡


Q: 어떤가요?
윤호: 맛있네요~




그런데..왠지...달아보여~^^;;
하지만 함 먹어보고 싶당~ㅎ







◈ 인간 악기!!
몸을 터치하면 노래가 만들어지는~ㅋㅋㅋ
창민: 기분 나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속부분을 잡고 상대방의 피부를 만지면 음악이 만들어지는 "인간악기"

윤호: 아~좋네요~(하하~)
창민: 기분 나빠~










◈ 귀여운(?) 혹은 멋진 마지막 인사~ㅎㅎㅎ








(의역 오역 난무~ㅋㅋ 의미만 전달되면 됨! 냐하하~~;;;;;;;;;)







+) 인간악기 팬아트~~ㅋㅋㅋ
팬아트 마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아트 부분 영상만 다시 편집!! ㅋㅋㅋ
싱크로율 100%!! ㅋㅋㅋ




(캐릭출처: 윤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