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926 온타마 1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온타마 personal question


Q. 먼저 윤호씨. 지금 제일 원하는 것은?

윤호: 집을 만들고 싶어요.

창민: (가격이) 비싼 집?

윤호: 아니아니아니. 경치가 보이는 곳으로

창민: (가격이) 비쌀 것 같네요~

윤호: 그렇네요.


Q. 집을 만든다면 우선 누굴 초대할건가요?

윤호: 역시 창민이라고 생각합니다.

창민: 거절하겠습니다.

윤호: ㅎㅎㅎㅎ


Q. 창민씨 최근 열받았던 일은?

창민: 꿈 속에서 어떤 사람이랑 싸움을 해서 그 사람을 때렸는데 실제로 옆에 있는 벽을 때렸어요.


Q. 어떤 사람이 누군가요?

창민: 한번도 만난 적 없던 사람이었다고 생각해요. 어쨌든 저한테 도발해왔어요.


Q. 그럼 그 도발남에게 한마디 해주시죠.

창민: 음.. 내 꿈에 두번다시 나타나지마!


(온타마 라디오 클릭 랭킹?)


Q. 윤호씨 여자의 두근거리는 행동은?

윤호: 머리를 만지면서 미소짓는 게 좋아요.

창민: 나 어때?

윤호: ㅎㅎㅎㅎㅎ 그쪽이 아니거든?

창민: (자막: 유감) ㅎㅎㅎㅎ

(출처: 윤갤



추가 설명

* 아따시 도오(나 어때?)...에서 아따시는 여성이 자신을 칭할 때 쓰는 말.
남자는 보쿠, 오레, 이런 식으로 말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창민이가 꿈 얘기할 때 잘 들으면 '나'라고 말할 때 보쿠, 한번 오레. 한번씩 쓰고 있다고.

* 윤호가 말하는 그런 쪽은 게이를 말하는거라고 합니당! 

(출처: 촹갤



캡쳐 출처: annyuki













으아~~~~~~~~~~~~~~~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 창민아~ㅋㅋㅋ 

Q. 집을 만든다면 우선 누굴 초대할건가요?

윤호: 역시 창민이라고 생각합니다.

창민: 거절하겠습니다.

윤호: ㅎㅎㅎㅎ











◈ 창민이가!!!!
"나 어때?"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귀를 의심했어!!! ㅋㅋ

Q. 윤호씨 여자의 두근거리는 행동은?

윤호: 머리를 만지면서 미소짓는 게 좋아요.

창민: 나 어때?

윤호: ㅎㅎㅎㅎㅎ 그쪽이 아니거든?

창민: (자막: 유감) ㅎㅎㅎㅎ















움짤 출처: annyuk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