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927 온타마 2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온타마 whisper

테마에 대해서 한마디


Q. 매운 걸 좋아한다는 창민씨. 지금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매운 음식을 먹었을 때의 한마디.

창민: 나 안먹을래


Q. 그랬는데 옆자리를 보니 어린애가 그 매운 음식을 아무렇지도 않게 먹고 있었을 때의 한마디.

창민: 너는 뭐냐?


Q. 윤호씨. 저금이 목표금액까지 앞으로 1만엔 남았을 때의 한마디.

윤호: 열심히 했다 유노(윤호)!


Q. 그랬는데 저금을 써버려서 다시 목표금액까지 멀어졌을 때의 한마디.

윤호: 어라??


(온타마 스페셜 랭킹. 지금 가장 잘 나가는 팝송~)


Q. 창민씨. 라이브 중에 객석에서 이상형의 여성을 발견했을 때 마음속의 한마디.

창민: YES!!

(출처: 윤갤






◈ 외국인 아저씨랑 이미 친해져서 손잡고 춤추는 윤호~ㅋㅋㅋ







◈ 윤호가 "어라?" 하는데 완전 귀요미~~















110928 온타마 3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온타마 opinion


이번에는 '인생'이라는 테마로 제한시간동안 자기주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윤호: (테마가)무게가 있네요. 시작이 있으면 끝도 있어!

창민: 어디서 들어본 적 있는 것 같은 얘기네요.

윤호: 이게 끝이 아니라 또 새로운 길이 있는거야!라고 생각하면서
        더더욱 레벨업하는 것이 동방신기답지 않을까 해요. 창민인 어때? 어떻게 생각해?

창민: 솔직히 말해도...?

윤호: 응. 인생.

창민: 인생은 혼자 태어나서 혼자 가버리는 거에요.

윤호: 네거티브해! 이거! 진짜 네거티브야.

창민: 외로워요.


...


1분 전


윤호: 1분전인가요?

창민: 앞으로 1분 남았어요.

(자막: 소재 없음?)


(온타마 착신벨소리 검색 랭킹~)


5초 전


윤호: 어라? 끝나가요.

창민: 끝났어요.

윤호: 그렇다면 여러분 즐기면서....

창민: 인생은 혼자.


종료입니다.


창민: 저기.. 얘기(테마)가 무거웠어요. 일본어로 말하는 건 무리였습니다.

윤호: ㅎㅎㅎㅎ 이거 편집할거니까!

창민: 아, 그런가?ㅎㅎㅎㅎ

윤호: 엉





◈ 정말 둘이 너무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거티브해! ㅋㅋㅋ














◈ 순간 정적 [...] 때도 둘이 왠지 귀엽고~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