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930 온타마5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온타마 ques-pong


핑퐁(탁구)을 하면서 간단한 질문에 템포좋게 대답해주시기 바랍니다.


Q. 좋아하는 음식은?

창민: 라멘~


Q. 좋아하는 음식은?

윤호: 라멘~


Q. 싫어하는 음식은?

창민: 쿠사야(일본의 발효음식?)


Q. 좋아하는 일본어는?

윤호: 행복


Q. 좋아하는 일본어는?

창민: 좋아해요!


Q. 자주 쓰는 일본어는?

윤호: 막 이러고


Q. 지금 제일 갖고 싶은 것은?

창민: 돈!


Q. 자신의 싫어하는 점은?

윤호: 잘 잃어버리는 거!


Q. 여성으로부터 들으면 기쁜 말은?

창민: 좋아해♥


Q. 프로포즈에서 하고 싶은 말은?

윤호: 내가 널 지켜갈거야


Q. 윤호의 좋은 점은?

창민: 생각해볼게요


Q. 창민이의 좋은 점은?

윤호: 생각해둘게요


Q. 윤호의 곤란한 점은?

창민: 많이 있네요~



마지막 문제는 스매쉬로 힘차게 끝내주세요!


Q. 동방신기 혼신의 새 앨범의 타이틀은?

윤호: TONE!!!!!

(출처: 윤갤



(캡쳐출처: 윤갤, 텔존 동갤)





▷ 둘이 정말 넘 귀엽다~ㅋㅋㅋ


▷ 창민이가 윤호의 좋은 점 생각해보겠다고 답할 때랑,
윤호의 곤란한 점은 정말 많다고 답할 때 윤호 웃는 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형아는 너의 손에!! ㅋㅋㅋ




▷ 마지막에 윤호가 "톤!!!" 이라고 답할 때 속이 뻥~뚫리는 거 같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