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929 온타마4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동방신기 두분은 일본 상식퀴즈에 도전해주시기 바랍니다.


Q. 선술집에서 처음으로 주문할 때의 약속된 프레이즈는 뭘까요?

창민: 어쨌든 맥주

윤호: 아! 일단 생맥! 창민이가 (선술집에)가면 엄청 말해요. 일단 생맥! 이라고 ㅎㅎㅎㅎ

창민: 아, 그런가!


Q. 상사로부터의 식사 제안을 거절할 때 어떤 정해진 동작으로 그 자리를 벗어납니다. 그 동작은 뭘까요?

창민: 오늘은 컨디션이...

윤호: 바쁘니까.. 미안해~ 같은.. 

(자막: 그것도 있지만)


온타마 댄서들 컴온

창민: 컴온


(온타마 CD싱글 세일 랭킹)


(자막: 온타마 댄서들에 의한 모범답안)

댄서1: 어이 오늘 좀 마실까?

댄서2: 죄송해요. 이게 이래서 이래가지고요.

댄서1: 어쩔 수 없군.


그럼 동방신기 두분이 해주시죠.

윤호: 창민아, 스케쥴(일) 끝나면 라면 먹으러 갈까?

창민: 죄송해요. 이게~ 이래서~ 이렇게됐어요~


(저 동작은 집에 부인이 임신해서 예민하기 때문에 일찍 가봐야한다는 뜻~ㅋㅋㅋ)
(출처: 윤갤)


(출처: annyuki)





◈ 창민아~ㅋㅋㅋㅋㅋ

그런데 창민이가 "이게~ 이래서~ 이렇게됐어요~" 할 때
창민이 억양(인터네이션)이 딱! 한국어 억양~ㅎㅎ
왠지 더 방가웠다~ㅎㅎ

그래서 더 귀여웠어~ㅎㅎㅎ




◈ 윤호는,,,언제 저 외국인이랑 친해진건가~ㅋㅋㅋ
0927 방송분에서 같이 춤추던데 그때? ㅋㅋㅋ





◈ 온타마 방송후에 마지막에 나오는 저 여성분...이제 친숙해지려고해~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