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002 뮤직 저팬 "동방신기" B.U.T (BE-AU-TY)








◈ '둥둥둥'에서 대형 변하는 모습까지 제대로 잡혔당~ㅎㅎ
바뀌는 대형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보게 되는군!!









-토크-


TONE이라는 앨범을 발표한 동방신기 두분을 맞아서 동물의 울음소리 퀴즈를 하려고 합니다. 
TV앞의 여러분들도 함께 맞춰보세요~!


퍼퓸: 두분, 동물은 좋아하시나요?

윤호: 둘다 개 키우고 있어요.

퍼퓸: 귀여운가요?

윤호: 저는.. 무서워졌네요. 시베리안 허스키라서 많이 커져가지고.. (성격이) 제멋대로기도 하고ㅎㅎ

퍼퓸: 창민씨는요?

창민: 저는 말티스. 작은 애고 집에서 난리치고 있네요.

퍼퓸: 건강한가봐요ㅎ

창민: 네, 건강합니다ㅎ


퍼퓸: 오늘은 이런 기획을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멍! 야옹! 뿌웅!(<-코끼리 울음소리)" 동물 울음소리 맞추기!!

윤호: 멍! 야옹! 뿌웅!(왕, 냐옹, 파옹)ㅎㅎㅎㅎ 좋네요~


동방신기 두분이 동물의 울음소리를 맞추는 퀴즈로 대결해주시겠습니다.

패자에게는 무서운? 벌칙이!!






 

그럼 1번 문제

퍼퓸: 이 울음소리는 어떤 동물일까요?

창민: 아기네요.

윤호: 원숭이!

퍼퓸: 원숭이.. 창민씨는요?

창민: 아아... ㅎㅎㅎㅎ 침팬지.

퍼퓸: 침팬지! 어떨까요? 화면으로 보시죠. 

윤호: 에~

창민: 거짓말~

윤호: 호랑이군요.

퍼퓸: 그렇습니다.

윤호: 귀엽다~

퍼퓸: 귀엽네요~ 조금 고양이같은 울음소리였는데..

윤호: 그렇네요.


퍼퓸: 다음 문제로 가겠습니다.

퍼퓸: 아, 물소리?! 

창민: 물 속인가요?

퍼퓸: 네, 물 속입니다.

창민: 물에 사는 것 중에 뭐가 있지?

윤호: 상어, 고래, (창민: 아!) 돌고래.... 아, 근데 그거지? 지금 생각하고 있는거?

창민: 응응. 그럼 같이 대답..

윤호&창민: 하나~ 둘~ 돌고래!!

퍼퓸: 정답은 이쪽입니다. (돌고래 VTR) 두 분 다 정답~ 바로 알아채셨나요?

윤호: (물에 사는 거) 그냥 쭉 말하다보니까 아, 돌고래구나! 해서ㅎㅎ

창민: 저도 윤호가 말하는거 듣다가 아- 돌고래구나!했어요.

윤호: 보면 바로 알 수 있으니까, 서로.


퍼퓸: 참고로 일본에서 개는 왕! 하고 울고 고양이는 미야오~ 하고 우는데 한국에서는 어떤가요?

윤호: 한국에서는 개는 '멍'이라고 합니다. 개는 '멍' 왈왈!(개 울음소리 흉내)

퍼퓸: 오오! 대단해~

사회: 고양이는요?

창민: 고양이는 일본이랑 비슷하게 야옹~ 이네요.

사회: 닭의 경우 일본에서는 코케코코라고 하는데..

윤호: (한국에서는) 꼬끼오... (퍼퓸: 꼬끼오?)(윤호: 닭 울음소리 흉내)

사회: 근데 흉내 잘 내시네요~


퍼퓸: 다음 문제입니다.

윤호, 창민 둘 다 어리둥절

퍼퓸: 아, 이거 어려운걸~

윤호: 뭔가 고양이같은데

퍼퓸: 놀랍게도 새입니다.

윤호: 새?

퍼퓸: 도쿄의 신주쿠에 많이 있어요.

윤호: 신주쿠? 

창민: 신주쿠 말인가요? 아~ (뭔지는 아는데 일본어로 생각이 안나서 안타까워함ㅎㅎㅎ)

윤호: 평소 쉽게 볼 수 있나요?

사회: 그렇네요..

윤호: 화려한가요?

퍼퓸: 아~ 힌트는 여기까지만 드리겠습니다, 

윤호: 아, 알겠습니다. 뭔지 알겠다~

사회: 그럼 먼저 창민씨부터 대답해주세요.

창민: 일본어로 떠오르질 않는데 crow... 아, 카라스!(까마귀)

퍼퓸: 윤호씨는?

윤호: 저는 공작... 공작

창민: 나도 처음에 그건 줄 알았어.

사회: 창민씨가 까마귀고 윤호씨가 공작.

창민: 신주쿠!

윤호: 아~ 맞다! 맞다! 신주쿠!! 신주쿠!! 아...(주위: ㅎㅎㅎ)

퍼퓸: 그럼 화면 보여주세요~ 신주쿠에 있는 새는? 정답은 까마귀였습니다. 

사회: 창민씨가 까마귀 정답 맞추셨습니다.

윤호: 나중에 신주쿠의 의미가 떠올라서 아~ 어쩌지 생각했어요.


퍼퓸: 다음 문제입니다.

또 어리둥절

창민: 전파소리같네요 윙윙윙하고..

퍼퓸: 운다고 하면 이런 울음소리보다도 다른 걸로 더 유명합니다.

윤호: 앵무새(한국어)

창민: 나도. 

퍼퓸: 같은 답인가요?

창민: 네. (윤호: 같아요. 앵무새)사람이 말하면 그걸 똑같이 따라하는...

창민: 오우무?(앵무새)

사회: 그런데 지금 창민씨가 이기고 있으니까 대답이 같으면...

퍼퓸: 창민씨가 이기게 되는거네요.

창민: 별로 저는 같이 틀려도 이기는 거네요?

사회: 그렇습니다ㅎㅎㅎ

윤호: 이거 진지하게 하지 않으면 안되겠군요

창민: 그냥 같이 앵무새 해~

퍼퓸: ㅎㅎㅎ 같은 대답하게 하려고 그러네요

사회: 그럼 창민씨가 앵무새, 그리고 윤호씨는

윤호: 잉꼬! 아, 앵무새요ㅎㅎㅎㅎ

사회: 두 분 다 답은 앵무새로

퍼퓸: 정답은 이쪽입니다. 정답은 잉꼬였습니다!

(자막: 승자 창민)

윤호: 아아아아~

퍼퓸: 윤호씨 아까웠어요~


퍼퓸: 진 윤호씨는 벌칙으로 동물 흉내를 내주세요.

윤호: 개랑 고양이가 대화하는 걸.. 

퍼퓸: 개랑 고양이의 대화 재현!?

윤호: 먼저 고양이가 야옹 야옹~ 하고 말했어요.
        개가 그걸 보고 왈왈!! 해서 고양이가 조금 화가 났어요.

        야~옹 야~옹. 거기서 더~ (창민: 싸움으로 번졌네)
        개가 다시 크르르르르 왈왈! (퍼퓸: 잘하신다!) 그러다가 고양이가 개를 때렸어요.
        그래서 맞은 개가 끄응끄응...

퍼퓸: 우와~ 대단해~!!

(출처: 윤갤








◈ 무서워진 태풍이~ㅋㅋㅋ
윤호: 저는.. 무서워졌네요. 시베리안 허스키라서 많이 커져가지고.. (성격이) 제멋대로기도 하고..






▷ 먼저 대답하라며 윤호형아에게 손짓하는 창민이~ ^^








◈ 활발한 강아지~ㅋㅋㅋ
창민: 저는 말티스. 작은 애고 집에서 난리치고 있네요.










◈ 우와~ 정말 잘한다!!!

먼저 고양이가 야옹 야옹~ 하고 말했어요.
개가 그걸 보고 왈왈!! 해서 고양이가 조금 화가 났어요.
야~옹 야~옹.
거기서 더~
(창민: 싸움으로 번졌네) 개가 다시 크르르르르 왈왈! (퍼퓸: 잘하신다!)
그러다가 고양이가 개를 때렸어요.
그래서 맞은 개가 끄응끄응...










◈ 하이파이브~ㅎㅎㅎ
창민이가 하이파이브 하면서 윤호에게 뭐라고 말하는데
뭐라고 말했지?
입 모양을 보면 "잘했어~(좋았어!)" 이렇게 말하는 거 같기도~ㅋㅋ












◈ 역시 창민이 생머리가 좋음!!!

윤호랑 창민이 넘 예쁘게 잘 나왔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