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004 슷키리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대충의 내용...^^;;)

볼링게임을 하는데
진팀이 사비로 식사 비용 내기.

동방신기가 스트라이크를 하면 동방신기 새로운 뮤직비디오(PV) 10초이상 보여주기.
슷키리팀이 스트라이크를 하면 동방신기 사인이 들어가있는 시디를 줌.

윤호가 스트라이크를 해서 PV 10초를 보여주기로 결정.
그러자 슷키리팀이 만약 자신들이 스트라이크를 하면 PV10초 보여주기로 한 것을 취소하자고 하자고 제안.
동방신기가 제안을 받아들이고 만약 스트라이크 못하면 PV 20초를 방송해달라고 함.

슷키리팀이 볼을 던졌으나...ㅋㅋㅋㅋ
결국 스트라이크가 아니어서 PV 20초 보여주기로 결정!! ㅋㅋㅋ

최종 결과는 다음주에!










◈ 창민이가 가위바위보를 정말 잘한다며 세계 1위라고 했는데....ㅋㅋㅋ









◈ 창민이의 멋진 스페어처리~










◈ 윤호 스트라이크!!!










◈ 윤호의 승부수
웬츠: 스트라이크 하면 10초 보여주기로 한 거 취소
윤호: 좋아요. 그렇게 해요. 하지만, 만약 스트라이크 못하면 20초 보여주기.







윤호 완전 멋지네. +.+
상대방이 승부수를 던져오자
거침없이 받아들이면서 거기에 추가해서 다른 제안까지 던지다니.
진짜 짱~

상대방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거기에 다른 제안까지 하는
윤호의 순간적인 판단력과 결정력에 감탄했다.

와~멋져~멋져~~






+) 둘이 귀여워~ㅎㅎ






동방신기 일본 슷키리2 : 볼링 대결에서 이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