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008 피카루의 정리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시라토리 미레이 이야기



◈ 그녀의 등장~ㅋㅋㅋ



남자: 오늘은 동방신기의 라이븐가

남자: 기대되는데

여자: 기대된다~

남자: 뭐야 너도 가는거야?

여자: 응~ 갈거야~

남자: 너같이 못생긴게 가면 동방신기한테 폐거든?

여자: 동방신기는 너희랑 달리 여성한테 친절하거든~

시라토리: 나도 갈거야~

남자들: 시..시라토리!!

남자: 시라토리.. 너도 동방신기 라이브에 가는거야?

시라토리: 갈거야

남자: 혹시 시라토리도 동방신기같은 남자가 좋은거야?

시라토리: 그렇게 멋지고 상냥한 남자가 있으면 다들 좋아하겠지.

남자: 시라토리.

시라토리: 왜?

남자: 너는 동방신기 라이브 가지마!

시라토리: 왜~

남자: 혹시 동방신기 두 사람이 너 보면 분명 널 좋아하게 될거야!

시라토리: 그.. 그렇지만..

남자: 넌 아직 자기 미모를 몰라!

여자: 그렇지만 시라토리가 가고 싶어하면..ㅎㅎㅎㅎ

남자: 뭐야 빨리 말해! 못생긴게!

여자: 그렇지만 시라토리가 가고 싶어하니까 보내줘~

남자: 이런 앤 냅두고 가자

남자: 괜찮아?










◈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등장ㅎㅎ


동방신기: 안녕하세요

남자: 억! 동방신기의 윤호와 창민이다! 어째서 여기 있는 거에요? 에에?

창민: 저기 라이브 전에 산보 좀 하다가 길을 잃어서...ㅎㅎㅎ

윤호: 라이브 회장은 어디에요?

남자: 저쪽이에요!

윤호: 감사해요.

남자: 진짜야!

남자: 야, 잘 생각해봐! 진짜 동방신기가 여기 있을리 없잖아!!

남자: 그치만..

남자: 진짜 동방신기면 엄청 멋진 댄스를 출거야. 저기.. 댄스를 조금 보여주실 수 있나요?

윤호: 네! 그럼 길 알려주신 답례로 조금만.


동방신기의 멋진 'Why?'


남자: 우와~ 대단해~~ 진짜다!! 악수해주세요!

남자: 뭐야 너~ 치사해!!

여자: 악수악수~

시라토리: 저기 저도 악수해주실 수 있나요?

윤호: 네 좋아요~ ...아름다워!!

창민: 일본에 이렇게 멋진 여성이 있다니!!

남자: 어이 동방신기 두 사람이 시라토리의 미모에 당했어!

남자: 위험해! 우리들이 예상했던대로라니까!!

윤호: 시라토리씨 저와 함께 해주세요.

시라토리: 윤... 호씨...

창민: 시라토리씨 제가 당신을 행복하게 할게요.

시라토리: .....창민씨.....

윤호: 무슨 말 하는거야 그녀는 내거야!

창민: 아니, 그녀를 행복하게 하는 건 바로 나다!

남자: 어이 동방신기 두 사람이 시라토리를 두고 싸우고 있어!!

윤호: 시라토리씨 당신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창민: 시라토리씨 당신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남자: 잠... 잠깐 기다려! 시라토리는 모두의 시라토리야!

윤호: 시라토리씨의 마음을 들려주세요.

시라토리: 나는 모두의 것. 그래서 한 사람의 것은 될 수 없어요! 죄송해요!!!

윤호 & 창민: 차..차였다.....

남자들: 시라토리...!!

윤호: 알겠습니다. 그 대신 저희에게 시라토리씨와의 추억을 주세요.

시라토리: 추억?

창민: 저희랑 같이 춤춰주시지 않을래요?

시라토리: 춤이요?

여자: 보고 싶어!

남자: 시라토리 너의 춤을 보여줘, 동방신기와 너의 콜라보, 최고야!!

남자: 자 뮤직 스타트!


시라토리와 동방신기의 'Why?'ㅎㅎㅎㅎㅎ


남자: 우와~ 대단해!!

남자: 역시 시라토리의 미모는 세계레벨이야!!

남자: 시라토리가 세계에 데뷔할 날도 머지 않았어!!

여자: 나 스타가 된 시라토리씨 보고 싶어~

윤호: 저희들도 보고 싶습니다.

시라토리: 그래? 아하하하하하하하

(번역출처: 윤갤





윤호랑 창민이 NG없이 한 번에 갔나? ㅋㅋㅋㅋㅋㅋ
웃음을 참기 힘들었을 거 같은데~ㅋㅋㅋ

창민이가 "정말로 좋아합니다(다이스키데쓰!)" 할 때 웃음 참으려고 이 악물었어~ㅋㅋㅋ
윤호도 겨우 웃음 참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








◈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겠습니다.



아야베: 동방신기가 나와주셨습니다~

와타나베: 감사합니다~

아야베: 꽁트는 나오신 적 있나요?

창민: 일본에서 처음이에요.

아야베: 이번엔 시라토리 미레이 꽁트에 나와주셨는데 혹시 다른거 다음에 또..

윤호: 기회가 있다면 또 나오고 싶네요.

아야베: 저희 둘이 비바리와 루이 하는데

윤호: 저 개인적으로 그거 좋아해요ㅎㅎ

와타나베: 거기 나오면 어느 부분을 하는거야ㅎㅎㅎ

요시무라: 내가 뒤에서 확 하는거~

야아베: 어쩌면 두분한테 그 부분 시킬지도 몰라요ㅎ

아야베: 오늘 라이브에 간다는 설정이었는데 진짜 라이브에 저희 멤버들이 가도 될까요?

창민: 그건 역시 스탭분들이랑 얘기를 해봐야..

요시무라: !#$%^& 어? 스탭분이 오케이라는데요?

윤호: 그렇지만 연출적으로 여러가지...

요시무라: 사무실에서 오케이가 나왔는데~

윤호: 긍정적으로 생각해보겠습니다.
(번역출처: 윤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