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010 HEY!x3 Music Champ


자막합본 풀버전


(출처: 텔존 동갤)









(영상+자막)



◈ BUT









◈ 인트로 



하마다: 동방신기!!!!

동방신기: 잘 부탁드립니다.

하마다: 약 2년 반만에 스튜디오에 등장했어요.

창민: 요전에 결혼하셨다고..

하마다: 엄청 느려!!

윤호: 사모님과는 행복하신가요?

마츠모토: 부인이랑은.... 이렇게나 타이밍이 안맞다니;;

창민: 아이(쥬니어)도 태어나셨다고..ㅎㅎㅎ

마츠모토: .... 얼마나 낡은 정보를 꺼내고 있는거야; 일본에서 쥬니어라고 하면 치하라 쥬니어라고 있어요.




아...난 정말이지 머리 때리는 건..적응이 안 돼~ㅋㅋㅋ
그래도 살살때린듯~ㅎㅎ







◈ 너무 짧게 멘트하는 창민이~ㅋㅋㅋ



하마다: 라이브에서 창민 MC 끊어버리는게 빨라서 팬으로부터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마츠모토: (팬들은) 좀 더 얘기해주길 바라는데.. 

하마다: 어떤거야? 싫은거야? 

창민: 아뇨, 싫은 건 아닌데 네타(말할 거리)가 부족해서...

하마다: 네타라니!;


팬들도 소리높여 불만을 토했다는 창민의 MC를 검증!


하마다: (팬들이)엄청나네~

창민: 오늘도 열심히 할테니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하마다: (팬들이)엄청나네~

창민: 그럼 다음 곡으로 가겠습니다.

하마다: 빨라! 빨라!
 

바로 다음 곡을 소개하려고 하는 창민 그러나 그렇게 MC가 서툰 창민도
사실 딱 한번 노력해서 분위기를 고조시키려고 했던 적이 있다고 하는데 그 진귀한 장면이 바로 이것.


창민: 동방신기 댄스곡은 연속으로 하면 지치네요. 바로 다음곡으로 가려고 하는데요~ 

마츠모토: 말하는 편이 더 편할 것 같은데~

하마다: 맞아~ 여기서 좀 시간 좀 벌고

윤호: 정말 곤란하다니까요~

창민: 여러분의 에~ 라고 들을거라고 생각해서 오늘만을 위해 특별한 것을 준비했습니다. 

하마다: 굉장해

창민: 굉장히 별건데요..ㅎㅎㅎㅎㅎㅎ (하마다: 별거라고?) 여러분 머리 위로 손을 들어주세요!
        (
하마다: 응 손 들었어~) 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이대로 다음 곡으로 갑니다. 들어주세요! B.U.T


조금은 MC스킬을 궁리해 본 창민이었습니다.


윤호: 저 때 저 정말 곤란했어요.

마츠모토: 숨도 찼는데 말이야.

윤호: 좀 더 말하면 되는데 갑자기 다음 곡 간다고;; 아 얼른 (다음곡) 준비해야;; 하게 되요.






▷ 윤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다음 곡 준비해야 해~ㅋㅋㅋ

윤호: 저 때 저 정말 곤란했어요.

마츠모토: 숨도 찼는데 말이야.

윤호: 좀 더 말하면 되는데 갑자기 다음 곡 간다고;; 아 얼른 (다음곡) 준비해야;; 하게 되요.










◈ 원피스 中 윤호와 창민이가 추천하는 명장면



하마다: 두 사람 모두 요즘 원피스에 빠져있다고!!

윤호: 정말 좋아해요. 원피스라고 하면 역시 제 인생의 선생님 같은...

마츠모토: 원피스 본 사람은 다 그렇게 말하죠

하마다: 나 본 적 없으니까 몰라

관객: 에에~

윤호: 원피스 보면 눈물이 나오게 되있어요~

하마다: 참말로?

윤호: 참말로요 (<-사투리로 말했습니다)



동방신기가 적극 미는 원피스의 명장면이 이것.


윤호에게 진하게 다가왔던 장면은?

루피와 함께 여행하는 검사 조로. (윤호: 이야~ 멋져)
그런 조로가 어렸을 때 검의 실력을 겨루던 소꿈친구 쿠이나가 갑자기 죽었다......
그런 소꿉친구의 아버지인 조로의 검의 스승에게 조로는 뜨겁게 자신의 마음속을 얘기했다... 
 

하마다: 어찌된 거야?

스승: 인간은 얼마나 약한 존재인가요 조로. 

윤호: 크으~

하마다: 엄청 울고 있네;

조로: 스승님! 그 검.. 저에게 주세요! (윤호: 저에게 주세요!) 나는 그 녀석 몫만큼 강해질거니까!
        (윤호: 크으~) 천국까지 내 이름이 닿도록 강해질 테니까!! 세계 제일의 검사가 될테니까!!! 

윤호: 이때부터 강해졌어요. 역시 자기 자신과 약속하는게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하마다: 과연.

스승: 좋습니다. 쿠이나의 영혼과 꿈을 자네에게 부탁합니다.  

윤호: 크으~

하마다: 하나하나 크으~ 라고 하지마!ㅎㅎ

조로: ㅠㅠㅠㅠㅠㅠㅠ

하마다: 엄청 우는구만~



창민에게 진하게 다가왔던 장면은?

루피의 동료인 니코로빈.
루피 일행을 잡으려하는 숙적인 해적으로부터 루피를 구하려고 스스로 희생하려고 한다.
하지만 납득하지 못한 루피는 니코로빈의 본심에 다가간다. 
 

로빈: 언젠가 무거운 짐으로 여길거야! 언젠가 나를 배신하고 버릴게 뻔해! 그게 제일 두려워!
        그러니까 구하러 와주길 바라지도 않았어! 언젠가 잃을 목숨이라면 난 여기서 죽고싶어!!!

나미: 로빈...

조로: 그런거였나.

루피: 로빈! 아직 네 입으로 듣지 않았어!

창민: 아 소름돋았어! 

루피: 살고 싶다고 말해!!!

로빈: 만일.. 아주 조금 소망을 말해도 된다면...나는... 살고싶어!!!! 나도 같이 바다에 데려가줘!!!!

창민: 예쁘네요~


동방신기에게 진하게 다가온 명장면이었습니다~


하마다: 이거 주역은 누구에요?

창민: 주역말인가요?

관객: 에에에에~

마츠모토: 에헤헤헤헤헤헤~ 엄청 반감사고 있어

하마다: (창민이) 계속 보면서 소름돋았어 소름돋았어라고

윤호: 제일 유명한 대사가 "넌 내 동료야!!" 라는건데 뭔가... 팀워크같이~

마츠모토: 어째서 그걸(그 대사가 있는 영상을) 쓰지 않은거야?;







▷ 원피스 주인공...
얼마전 윤호와 창민이가 잡지 인터뷰에서 언급할 때 그 때 나도 주인공이 누군지 알았다~ㅋㅋㅋ
하마다와 마츠모토씨가 주인공 누구냐고 묻자 야유당해서 안습~ㅋㅋ

하마다: 이거 주역은 누구에요?

창민: 주역말인가요?

관객: 에에에에~

마츠모토: 에헤헤헤헤헤헤~ 엄청 반감사고 있어








▷ 마지막에 완전 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 영상을 쓰지 않은거야~!! ㅋㅋㅋ
명대사는 다른 거 였어~ㅋㅋㅋㅋㅋㅋ

윤호가 "넌 내 동료야!!(오마에와 오레노 나카마다!!!)" 라고 말하는데 완전 멋짐~ㄷㄷㄷ

윤호: 제일 유명한 대사가 "넌 내 동료야!!" 라는건데 뭔가... 팀워크같이~

마츠모토: 어째서 그걸(그 대사가 있는 영상을) 쓰지 않은거야?;








∴ 윤호랑 창민이 웃는 모습에 나까지 더 환하게 웃게 돼~~~












◈ 애완견



동영상 CHAMP~

동방신기 두 사람에게 도착한 영상은 이쪽!


하마다: 자아~ 개가 나오는 동영상도 있는데요.

창민: 개는 두 사람 다 키우고 있어요.

마츠모토: 아, 그래?

윤호: 저는 시베리안 허스키. 지금 학교에 있어요.

하마다: 학교?

윤호: 애완견 학교에.. 정말 머리 좋아서 거기에서 1등이에요.

마츠모토: 머리 좋으면 학교 안가도 되잖아!

하마다: 창민은?

창민: 저는 작은 말티즈. 

마츠모토: 별로 큰 말티즈는 본 적 없는데~






▷ 머리 좋으면 학교 안 가도 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 저는 시베리안 허스키. 지금 학교에 있어요.

하마다: 학교?

윤호: 애완견 학교에.. 정말 머리 좋아서 거기에서 1등이에요.

마츠모토: 머리 좋으면 학교 안가도 되잖아!







▷ 큰 말티즈는 본 적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 저는 작은 말티즈. 

마츠모토: 별로 큰 말티즈는 본 적 없는데~





헤이삼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상..;;;

그럼 보시죠. 동영상 CHAMP

자기 방귀인줄 착각해서 안절부절못하는 강아지.

주인과 같이 힙합 들으면서 리듬을 타는 강아지.










◈ 오리지널 동영상.

어떤 때라도 이 댄스를 춰!! 나는 이 댄스를 춰~ 나는 이 댄스를 춰~....;;

하마다: 이거 길어~

(이 영상 정말 재미없네요 그래서 번역 안함;;)
 











◈ 동방신기에게 바치는 노래 by 아메미야


(출처: 윤갤)







▷ 루피 윤호, 조로 창민



하마다: 꽤나 돈들였는데~

-원피스- 

루피: 자, 가자! 

조로: 응?

루피: 자, 가자~ 창민!

조로: 그런 들뜬 얼굴해서 어딜 가겠다는거야? 윤호~

루피: 새로운 모험을 나가는거야! 동방신기호에 타고!!





▷ 동방신기를 위한 노래



아메미야: 좋아하는 원피스에 자기들을 대입시켜서 즐긴다고 하는 두분...
              아메미야는 지금 바로 동방신기호에 타서 두 사람의 활약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루피처럼 항상 저희들을 놀라게 하고, 즐겁게 해주는 두 사람의 대모험을 아메미야,
              응원해야하기에 노래를 바칩니다.


아메미야 노래


열기 넘치는 국립요요기경기장

1년만에 등장한 동방신기

애타게 기다리던 2만 4천명의 터질 것 같은 대함성

두 사람의 새로운 도전에 두근거렸습니다.


오랜만의 일본에서의 콘서트

공항에 내려서자마자 감격해서 스탭에게 한마디

'몽고탄멘나카모토 먹고 싶어'

두 사람의 새로운 도전에 두근거렸습니다.


복귀 제 1탄 싱글은 오리콘 첫등장 1위

그 거물 여배우의 드라마 주제가가 되었습니다.

TV에서 인터뷰 했을 때 드라마의 감상을 물어본 거였는데


사회: 드라마 분위기에 정말 딱 맞는다는 평판이 있는데요 두분의 곡이 드라마에 흐른다는 건 어떤가요?

윤호: 보고 정말 이 곡과 딱 맞는 다고 생각해요.

창민: 나카마유키에씨가 굉장히 예뻤습니다.

사회: 예쁘지만 조금 무서운 역이었죠?

창민: 무섭지만 예뻤습니다.

사회: Why의 인트로 부분이 드라마에서 점점 고조되어서
        약간 무서워지는 부분에서 흐르기 시작하면 오싹해지는데요.

윤호: 그렇네요. 저도 깜짝놀랐어요. 

창민: 그렇다고는 해도 예뻤습니다.


나카마유키에씨에게 반해버렸습니다. 예이~


동방신기 두 사람은 가수라는 틀을 넘어

윤호는 피겨스케이트에 도전하고 

창민은 배우에 도전하고

새로운 모험은 멈출 줄 모릅니다.

그런 호기심왕성한 두 사람을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남보다 책임감이 강한 리더 윤호

취하면 '윤호 정신차려'라고 자기한테 설교

잘 때 몸이 팝핀댄스같이 움찔움찔

그런 윤호의 새로운 도전 시작되었습니다.


남보다 부끄럼을 잘 타면서 많이 먹는 창민

좋아하는 일본어는 '잘먹겠습니다'

가족 전원이 부끄럼을 잘타요, 그렇지만 모두 독설가입니다.

그런 창민이 자주 하는 잠꼬대 '난 최강이다'

창민의 새로운 도전 시작되었습니다.


한층 더 높은↑ 곳을 향해~ 

모험을 계속하는 동방신기↑를 정말 좋아하는 

그 분에게서부터 선물↑...

안녕하세요 동방신기를 정말로 좋아하는 세키네 츠토무입니다.

전에 VTR출연해서 전수해드린 성대모사는 습득하셨나요?

분명 오오타키 히데시씨였죠? '재미없어! 네 얘기는 재미없어!"

이거 분명 윤호가 완벽하게 마스터했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번에 동방신기가 한층 더 발전하길 바라면서 새로운 네타(소재)를 전수하고자 합니다.

로라입니다.

"좋다고 생각해요~"

시선을 위로하고 혀를 내밀어요. "OK~"

이건 뭐 만국공통이니까 어디에서나 통하지 않을까하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두 사람의 새로운 도전에 두근거렸습니다.

동방신기여 넓은 바다로 배를 저어가라!!


루피: 자아~ 나도 동방신기에게 지지 않도록 두근두근하는 모험으로 출항이다!!


윤호: 에에~ 엄청나다~ 큰 선물을 받아서 감동했어요.

마츠모토: 서프라이즈였네요. 전혀 몰랐죠?

창민: 전혀 몰랐어요. 

마츠모토: 깜짝 놀랐죠?

창민: 깜짝 놀랐어요.

하마다: 세키네씨의 저 로라는 어쩔거야?

윤호: 분명 이렇게 "OK~" 하고~

관객: 귀여워~ 귀여워~ 






▷ 세키네 츠토무씨!!
뮤직 러버즈에서 같이 나왔던 분이다!!!



▷ 노래 감동이다.



▷ 윤호 귀여워~ㅋㅋㅋ










원피스와 윤호 창민

2011년 11월 일본 잡지 MORE 인터뷰 中 

창민은 ‘조로’ 쿨하고 멋지지만 본성은 열정적!

그(창민)에게 추천받아서 빠져버린 것은 [one piece]인데,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조로. 

“할거야!” 라고 정하면 실행하는 열정과, black인 일면도 가지고 있는 점이 창민 같아 (웃음). 

저는 루피. 조로가 루피를 콘트롤하는 점도 우리들과 동일(공통)합니다. (윤호)


확실히, 윤호는 루피랑 닮았어! 보통은 장난한다든지, 터무니없는 것을 말?하고 있지만, 

이때라고 하는 때에는 중요한 것을 툭 (의역) 하고 말하니까. (창민) 



인터뷰에서 윤호는 '창민이 조로'와 닮았고,
창민이는 '윤호가 루피'와 닮았다고 했었다.

그리고 윤호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조로".
현실에서도 평상시 윤호의 창민이에 대한 애정이 장난이 아니다.
결국 창민이와 조로는 윤호의 애정을 듬뿍~ㅋㅋㅋ





▷ 헤이헤이헤이에서 이렇게 원피스 성우의 목소리로 직접 더빙까지!!!

정말 윤호와 창민이를 보는 거 같다.


∴ 루피 윤호, 조로 창민 





'동방신기호를 타고 새로운 모험을 향해 간다'는 말에 정말 감동.

컴백한 '윤호와 창민이의 새로운 동방신기'라는 배.


정말...헤이삼의 놀라운 준비다.
마치..모든 것을 다 알고 준비한 영상 같은 느낌.

윤호와 창민이의 동방신기에게 완벽한 대사와 장면을 선물해줬어!!







▷ 윤호와 창민이 인상깊었던 장면.

윤호가 인상 깊었던 장면은 '자신과의 약속'으로 강해지는 조로의 모습.
이때부터 강해졌어요. 역시 자기 자신과 약속하는게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창민이가 인상 깊었던 장면은 동료를 위해 희생하려는 로빈.
그리고 그 로빈의 진심을 알고자 노력한 루피.



비록 원피스를 보지는 않지만,
윤호와 창민이 말하는 명장면은 동감이 간다.
자신과 약속을 하고 강해져서 친구들을 지키려는 조로.
한 명의 동료도 쉽게 버리지 않고 함께하려는 친구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 루피도 동방신기처럼 열심히!! ^^









◈ 헤이삼 방송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다.
동방신기에 대해 완벽 분석!
그리고 준비한 자료도 많고.

이 방송은 매번 게스트들에 대해 이렇게 완벽 준비와 서프라이즈 선물을 하는 건가?
그렇다면 이 방송 정말 대단한듯~ㅋㅋㅋ
사전 준비작업이..ㄷㄷㄷ


원피스에서 루피 윤호와 조로 창민의 대화도 정말 감동이었고,
아메미야의 노래도 참 멋졌다~~
컴백 후의 동방신기의 좋은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그리고 재미있게.^^) 잘 보여주었다.






◈ 동방신기를 위한 노래의 가사 中
한층 더 높은 곳을 향해 모험을 계속하는 동방신기 

노래 가사를 보면서
컴백한 윤호와 창민이가 높이 높이 날아 오르는 중이라는 걸 모두가 알고 있구나..라는 생각에
왠지 가슴 벅찼다.

꺾여 버렸던 날개로 인해 좌절하지 않고 멋지게 컴백한 윤호와 창민이!


윤호와 창민이 진실되게 매 순간 최선을 다하기에 
윤호와 창민이의 날개짓(노력)이 누구에게나 느껴진다고 생각한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윤호와 창민이 화이팅!!!








+) 팬아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