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011 슷키리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출처: 윤갤)

(번역 : 광진구 / 싱크&합본 : 마카롱)







◈ 오!! 창민이도 스트라이크!!!!
게다가 스페어 처리까지!!!

▷스트라이크!!









◈ 원래는 스트라이크를 하면 동방신기 사인이 들어간 물품을 주는 거였지만
스페어처리하면 주는 걸로 웬츠가 제안을 한다.
윤호가 실패하면!!! 이라고 말하려니까 테리 아저씨가 윤호 입을 막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츠: 이대로의 ...결과라면 위험해!!
 
NR:마음을 새로 다잡아 던지고 싶은 웬츠! (던지려다 돌아옴) 어, 어떻게 된건가. 
웬츠: 이거 스페어 잡으면 사인 굿즈 받는 걸루 할 수 있어요? 
윤호: 그렇다면 스페어 잡으면 사인 굿즈를 (웬: 무슨 말하는지 아세요) 드릴께요. 
        실패하시면(테: 또 무슨말 할려구 하는거야!!!) 







◈ 오시리펜펜 볼펜~
남자팬 늘어날 거라고 하자 창민이 완전 빵터졌어~ㅋㅋ
웃겨 죽을라함~ㅋㅋㅋ






게다가 '스이민 카이민 보쿠창민' 후에 창민이 완전 부끄러웠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호랑 창민이가 즐겨서 무척 좋다~
창민이 웃음소리~ㅋㅋㅋ
컬투쇼에서 들었던 웃음 소리를 여기서도 듣네~ㅋㅋ
창민이 잼났구나!! ㅎㅎㅎ





동방신기 일본 슷키리: 볼링대결 1 : 윤호의 빠른 판단력과 결정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