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016 뮤직저팬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Duet 듀엣-






서로 마주 보는 부분은 노래 부르면서 일종의 퍼포먼스인 거 같은데
윤호는 또랑또랑 창민이를 쳐다 보는데 창민이 눈 꾹~~~감았어~ㅋㅋㅋ

다른 방송에서 듀엣 부를때도 윤호의 눈이 아닌 입술쪽을 쳐다보던데~ㅋ
보면 웃음 터질 거 같아서? ㅎㅎㅎ













미공개 토크


◈ 트레이닝 기구



퍼퓸: 이것입니다! 

윤호 & 창민: 에에?

퍼퓸: '허벅지 엑서사이즈 툴'이라는 건데요, 허벅지 안쪽을 단련할 수 있는 건데 이렇게 끼우고..
        실제로 한번... 해보시겠어요?

창민: (윤호가) 잘할 것 같네요.

윤호: 창민...

퍼퓸: 양보하네요ㅎㅎㅎㅎ

창민: 이렇게 말이죠?

(창민이가 엄청 빨리 하니까)

일동: 빨라!ㅎㅎㅎㅎㅎ

윤호: 좀.. 절제하면서 해주길바라..ㅎㅎㅎ

퍼퓸: 횟수가 나오고 삑 하고 소리가 나요.

창민: (윤호에게)해보세요..

(윤호가 함.. 삑- 삑- ㅎㅎㅎㅎ)

윤호: 좋네요.

퍼퓸: 여기도 (퍼퓸: 팔?) 이런식으로..단련할 수 있는데요, 이것도 힘든데요..

창민: 윤호가 잘할 것 같아요. 역시 윤호가ㅎㅎㅎㅎ

(윤호가 또 함... 삑삑삑삑삑삑)

윤호: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사회: 허벅지 굿즈 어떠신가요?

윤호: 정말로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다음에 저, 사겠습니다.







◈ 균형 기구



퍼퓸: 다음엔 이겁니다! 이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창민: 음...베개 아닌가요?

퍼퓸: 오, 베개같으신가요? 베개가 아닙니다! 잠깐 창민씨 서 주시고.. 여기 의자에다가 놓고 위에 한번 앉아보시겠어요?

창민: 이 위에 앉으면 되죠? .... 오오?!

퍼퓸: 흔들흔들하죠? 

창민: 균형을 잡는게 좀 어렵네요!

퍼퓸: 이건 자세트레이닝을 하는 건데요. 앉은 다음에 양 다리를 들어서 밸런스 감각을, 체간을 단련하는...

창민: 역시 이것도 윤호가 잘할 것 같네요.

퍼퓸: ㅎㅎㅎㅎㅎㅎ 한번 해보세요.

퍼퓸: 양 다리를 드실 수 있겠어요?

윤호: 저.. 균형 잘 못잡는데..ㅎㅎ

(윤호가 시도함ㅎㅎ)

퍼퓸: 오오!! 대단하다

윤호: 감사합니다ㅎㅎㅎ

창민: 이거 어렵네요~

사회: 이 상품은 어떠신가요?

윤호: 이것도 사겠습니다. 아하하하하하하하








◈ 훌라후프



퍼퓸: 다음엔 이겁니다! 

창민: 훌라후프아닌가요?

퍼퓸: 네! 훌라후프인데요!!

창민: 훌라후프도 역시 윤호가 잘해요.

퍼퓸: 아.. 그럼.. 윤호씨 괜찮으시겠어요?

윤호: 어쩌지..ㅎㅎㅎ 이렇게 하면 되나?

퍼퓸: 보통 훌라후프랑은 약간 달라요. 한번 해보시겠어요?

(윤호가 훌라후프도 함)

사회: 오! 잘하신다~

퍼퓸: 안쪽에 있는 삐쭉삐쭉한 것이 마사지 효과가 있어요.

윤호: 얘기 들으면서 이거 해야하는 건가요?ㅎㅎㅎ

일동: ㅎㅎㅎㅎㅎ

퍼퓸: 훌라후프로 운동하면서 마사지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입니다!

사회: 어떠신가요? 그 부분 마사지 되는 것 같나요? 

윤호: 그렇네요.. 근데 계속 해야 하는 거네요...

일동: ㅎㅎㅎㅎㅎ

퍼퓸: 어떠셨나요?

윤호: 이거... 좋네요... 이것도 살까나~ ㅎㅎㅎㅎㅎ


그럼 사이가 굉장히 좋은 동방신기 두 사람이 부르는 호흡 척척맞는 발라드를 들으시겠습니다.

(번역출처: 윤갤






▷ 창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는 열심히~~~ㅋㅋㅋ


▷ 마지막 성우멘트에 빵! 터졌다~
사이가 '굉장히 좋은' 동방신기~ㅋㅋㅋ











111009 미공개 토크

  

MJ presents 동방신기 special 여기서부터는 두 사람이 출연했던 뮤직재팬 중에서 
귀중한 미공개영상을 보내드립니다. 
열중증대책 굿즈를 체험해봤어요~


퍼퓸: 휴대용쿨러인데요, 버튼 하나로 여기가 완전 차가워져서 목 근처에 대거나 하면....

창민: 오~

퍼퓸: 한번 대보세요~

창민: 야~

윤호: .....

창민: 차갑네요~ 우와 오오~

윤호: .....

사회: 차갑나요?

윤호: 차가워요.

창민: 오오~ 야아~

윤호: 좀 직접 하면 되잖아!

퍼퓸: 창민씨 자기한텐 전혀 안해보고!ㅎㅎ

창민: 이건 좀 비쌀 것 같네요.

퍼퓸: 비쌀 것 같네요.

윤호: 이건 정말 창민이가 샀으면 좋겠네요. 창민이가 사서 저한테 선물해주세요. 
        자, 이 방송에서 약속해주세요.

창민: 적당히 약속.... 

윤호: 아하하하하 








(*미공개토크 관련 영상들)
동방신기 일본 뮤직저팬: 왜,토키오토메테,스탠바이유: 토크 미공개영상

동방신기 일본 뮤직저팬: 슈퍼스타: 개구쟁이 윤호형아 말리는 창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