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029 ZOOM 동방신기 화보집 발행



or..혹시 위 영상이 잘리면 아래...

동방신기 최신 사진집 첫공개!


윤호: 좋네요

미카: 이게 표지에요

윤호: ㅎㅎㅎㅎ


한국의 인기듀오 동방신기가 오늘 발매되는 사진집 태양에서 팬들 필견(必見)의 여러 사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촬영은 인기 사진작가 니나가와 미카씨. 이번 6월 스페인의 골도바랑 마드리드에서 촬영했습니다. 이번에는 플라멩코에도 도전했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으면서 해방감을 맛보며 스페인을 여행하는 모습도 엿볼 수 있습니다. 정열의 나라 스페인에 간다고 해서 두 사람은 주위로부터 어드바이스 받은 것도 있다고 하는데요.


창민: 스페인에 간다고 하니까 주위에서 스페인에서 아름다운 여성분과 사랑에 빠졌으면 좋겠다고...


여자: 별로 (사랑에)빠지지 않았으면 좋겠는데요~

남자: 최근에 못치(여자 사회자)씨가 동방신기 얘기만 나오면 소녀가 되시는데요~ 꺄꺄~하고 말이죠

여자: 꺄꺄~ 네, 죄송합니다.

남자: 근데 아름답네요~ 멋지면서도 아름다워요~  

여자: 눈을 땔 수가 없습니다!! 그럼 다음엔 이것입니다!;;;;

(번역: 윤갤








◈ 사진을 보면서도 윤호랑 창민이가 촬영할 때 쑥스러웠을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이렇게 웃고 있었군~ㅎㅎ




(움짤은 펌)







◈ 플라멩고(코) 멋진데~ ^^









◈ 창민이 쑥스~쑥스~~ㅎㅎ









◈ 윤호 넘 귀엽게 걷는다~아장~아장~~ㅎㅎ







디비디로 영상이 나오려나~? ㄷㄷㄷ





동방신기 태양화보 미리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