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에이네이션 확장판: Summer dream, Somebody to love


-Summer dream 서머드림-








-Somebody to love 섬바디 투 럽-










◈ 헉!!! 이 귀여운 생물체는 누규???? 
귀여워~~~
아잉~~~밍이~~ㅎㅎㅎ












◈ 으익~ㅋㅋㅋㅋㅋㅋ
빨간 머리 형님~~밍이를!!!
눈 똥그랗게 뜨고 당한 밍이!! 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주보고 웃는 윤호와 창민이~^^











◈ 창민이 물뿌리는 장면도 있넹~ㅎ












◈ 윤호와 눈을 마주치다!!!











◈ 화면 가득한 윤호와 흐르는 땀...
윤호의 시선을 받은 그녀(?)는 누구냐?






(움짤 텔존 동갤 펌)




동방신기 일본 에이네이션: 왜, 슈퍼스타



* 영상 고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