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015 메렝게의 기분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윤호, 창민이 그림



사회: 마나짱이 또 (게스트의)얼굴을 그려줬습니다.

마나: (그림 보여줌)

사회: 이건 포인트가?

마나: 어쨌든 멋지게 그려봤어요.


게스트 등장


사회: 마나짱이 그린 건 동방신기지? 자~ 그럼 인사합시다.

마나: 안녕하세요~(한국어)

사회: 이 얼굴 그린 거 봤는데 어떠세요?

창민: 우리 둘보다 그림 잘 그리네요.

윤호: 눈썹이 닮은 것 같아요.

사회: 엄청 세세한거 칭찬받았어ㅎㅎㅎ







◈ 창민이의 잠꼬대? 혹은 진심? ㅋㅋㅋ



동방신기 두 사람이 공동생활에서 곤란한 것은?


사회: 둘이서 살고 있죠?

윤호: 네. 그렇습니다.

사회: 둘이 살면서 곤란하고 싫다고 생각하는 거 있을거 아녜요

윤호: 좀 있네요~

사회: 말해버려~

윤호: (창민이가)잠꼬대가 좀 별나요.

사회: 잠꼬대 하는구나~

윤호: 잠꼬대도 일본어로 말하는데요. 저랑 자연스럽게 대화를 하는데 전혀 기억하고 있지 않아요.
        (사회: 에에~) 혼자 말하고 혼자 웃고.

사회: 잠꼬대의 영역을 넘었네요!!

윤호: 제일 기억나는 게 혼자 웃어버리고 와하하~ 하더니 제 팔을 빡!

사회: 완전 폐잖아~ 

윤호: 어떤 꿈꾸고 있었던건지...

사회: 어떤 꿈을 꾸고 있었던걸까? 기억 안나죠?

창민: 그건 아마 자지 않았던 게 아닐까~

사회: 아~ 일부러 그런건가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 대박~ㅋㅋㅋ
수습하려고 아니라며 손사레 치는 모습도 귀엽당~ㅋㅋ








◈ 속옷



사회: 창민씨는 어때요?

창민: 남자들이 공동생활을 하면 좀.. 부끄럽지만 서로의 팬티를 입거나..;;

마나짱이 너무 좋아함ㅎㅎㅎ

창민: 윤호가 옷갈아입는거 봤더니 어? 내 팬티..!!

윤호: 아, 그렇네요. 저랑 창민이랑 속옷이 비슷하게 생긴게 많으니까..
        그래도 창민이는 자기꺼 제대로 입는데 저는 좀 잘못입거나 하네요ㅎㅎ









◈ 치약



사회: 고쳐줬으면 하는거 있나요?

창민: 이닦을때 말이죠. 칫솔말고 그게 뭐죠?

사회: 아, 치약~

창민: 아, 네. 그걸 밑에서부터 짜지 않고 중간부터 짜는데,

일동: 아~ 그거 싫어~

사회: 왜 중간부터 짜는거야?

윤호: 전 별로 신경 안쓰고 그러니까..
        그래도 창민이가 매번 얘기하니까 그 때부터 아 밑에서부터~ 하고ㅎㅎ 최근에는 밑에서부터..





▷윤호 넘 귀여워~ㅋㅋㅋ
"아~! 밑에서부터~(아~!시타카라나~)"






윤호도 이제 밑에서부터 짜는구나. ㅎㅎ
창민이로 인해 점점 변화하고 있어~ㅋㅋㅋ

근데...나도 중간부터 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샤워



사회: 샤워할 때 온도가 다르거나 하는것도 있잖아.

윤호: 아, 그것도 있어요. 저는 좀 차갑게 샤워하는 타입인데 창민이는 좀 뜨겁게 하는 타입이니까..

사회: 아, 그럼 물 틀었을 때...

윤호: 오늘도 그랬어요 아, 뜨거워!

사회: 그럼 창민씨도 물 틀때 차갑다고..

창민: 그렇네요.

사회: 그럼 따로 살면 되잖아?ㅎㅎㅎ




대박~ㅋㅋㅋ
그럼 따로 살면 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셀프 카메라



비디오

창민: 동방신기는 지금 레인보우브릿지 위에 있습니다. 윤호 인사해주세요.

윤호: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윤호입니다~

창민: 안보입니다~ 그림자만 보입니다~

윤호: 레인보우브릿지가 동방신기가 처음 일본에 왔을 때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창민: 여긴 동방신기의 대기실입니다. 저는 지금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요~
        참고로 이거 데스소스라고 불리는건데 굉장히 매운 소스입니다.
        보통 도시락에 뿌려서 먹곤 합니다.
        옆에서는 윤호가 아이패드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재밌나요?

윤호: 네. 재밌어요...

창민: 얼굴은 전혀 재미없어보이는데요..

윤호: 지금 진지하게 하고 있으니까..

창민: 아, 그런가요? 게임을 그렇게 진지하게 할 필요 없네요..

윤호: 여기서 죽으면 곤란하니까.

창민: 거기서 죽는다고 인생에서 뭔가 변하거나 하는건 아니잖아요.

윤호: 그렇진 않지만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되니까.





하하~~~윤호 이유가 합리적이야~ㅋㅋㅋㅋ









◈ 좋아하는 여성 타입



사회: 좋아하는 여성의 타입 창민씨는 어떤?

창민: 저는 요리 잘하는 사람.. 

사회: 가정적인 사람 좋아하는 구나~ 

창민: 먹는 거 좋아해서요.

사회: 그럼, 일본에 맛집도 많이 알고 있겠네?

창민: 매니져형한테 추천받았었는데 최근엔 그것도 적어져서..

사회: 어~ 나 맛집 되게 많이 아는데~ㅎㅎㅎ 윤호씨는 어떤?

윤호: 옷에 붙어있는 거 떼어주는 사람이..

사회: 어? 여기 뭐가 붙었어!(ㅎㅎㅎㅎ)

사회: 아~ 난 안닿아~ㅎㅎㅎ








◈ 싫어하는 여성 타입



싫어하는 타입

창민: 개인적으로는 술이 엄청 약한 여자는 좀..

사회: 저 완전 잘 마시는데요~

창민: 그게 좋아요~

사회: 우리집에 와인셀러있는데~

창민: 왜냐면.. 술이 세지 않으면 걱정이 되니까~ 제가 옆에 있지 못할 때..걱정되니까..

사회: 귀여워~

사회: 난 몇잔을 마셔도 정신이 말짱해~ 윤호씨는?

윤호: 전 입이 가벼운 여자.. 

윤호: 두 사람만의 스토리가 있다고 생각하니까.

(꺄아~ >_<)




처음에 창민이 대답 듣고 응?이랬는데
이유가 완전 멋지네~^^
술 안 마시는 여자는 어떠니 창민아~ㅎ

윤호~ㅋㅋㅋ
아무래도..윤호가 연예인이다 보니 사귀면 나 윤호랑 사귀는데 윤호가 이렇게 해줬더 저렇게 해줬다 라고
떠들고 다닐 수도.
윤호도 창민이도 생각이 깊고 배려심 많은 여자를 꼭 만나길...







◈ 맛있는 라면집 소개



일본 라멘을 좋아하는 동방신기

라멘평론가분이 2011년 새로 생긴 라멘집 중에 몇군데 추천하러~



(모든 번역출처: 윤갤)







◈ 윤호 창민이의 매운 라면 먹기



엠씨: 라면 좋아하는 동방신기를 위해 매운라면을 스튜디오에
 얼굴에 화색도는 창민이~ㅎㅎ
엠씨: (너무 매워보여서) 위험해!
엠씨: 매운거 좋아하죠?
창민: 네.
윤호: (창민이가 매운거) 정말 좋아해요.
엠씨: (창민씨는) 데스소스도 들고 다니고.
윤호: 네~
창민: 오~맛있어요.
엠씨: 그렇게 매운데~?
창민: 그렇게 맵지는 않아요.
엠씨: ???
윤호: 응~..............
여자: 매운가요?
윤호: 조금 매운듯...
        그런데 정말 맛있네요.

엠씨: 매운거죠?
창민: 아니요, 최고에요.

(의역 오역있음. 모르는 부분은 패쑤~ㅋ)







▷ 창민이 정말 매운거 좋아하는 거 같다.
매운 라면이 등장하자 표정이 달라~
완전 좋아하는 표정~~ㅋㅋ
윤호는 덤덤~ㅎㅎ











▷ 매운 라면이 등장하자 좋아하는 창민이~
와~하고 환하게 웃으며 몸을 앞쪽으로~~ㅎㅎㅎ








▷ 윤호는~
국물 먹고 잠시 할 말을 잃음. ㅋㅋㅋ






나도 매운거 잘 못 먹는데~ㄷㄷㄷ
예전에 불닭 먹고 너무 매워서 울었다.

창민아 너무 매운거 자주 먹지마~~~위에 안 좋을 거야~~~ㄷㄷㄷ










♧ 윤호와 창민이의 숙소생활 이야기는 이 방송 외에도 다른 일본 방송이나 인터뷰에서도 언급되었는데
윤호와 창민이가 '같이' 살고 있다고 얘기하면 전부 "에~~~~~~" 라며 놀란다. ^^;;;

둘이 '함께' 살고 있다는 사실이 무척 신기한 일로 받아들여지는 반응.
한국에서야 그룹의 숙소생활은 기본(?)이지만
일본은 숙소생활이 없으니까. 


하지만 택시에서도 언급되었듯이 지금 동방신기 정도 연륜이면 보통 따로 살긴 한다.
그러고 보면 윤호와 창민이가 참 대단한 거 같다. ^^

말로는 서로 불만이 있다 어쩐다 하지만
윤호와 창민이는 '같이 산다는 자체'에 대해 그닥 신경쓰지 않는 타입인듯.

윤호, 창민이 정도면 따로 살아도 이상하지 않을텐데
둘이 알콩달콩 사는게 신기~ㅋㅋㅋ









* 영상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