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012 사키가케! 옹가쿠반즈케 EIGHT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짧은데 넘 웃겨~ㅋㅋㅋ
창민이 멘트가 완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호피무늬 원피스 입은 카오리씨가 윤호 팬이라고.
완전 좋아한당~ㅎㅎ




◈ 저 남자엠씨분은 에이네이션 "왜" 무대를 보고 인상 깊었다고.
남자들은 역시 "왜" 무대를 인상깊게 보는구나.




◈ 서로에 대해 새롭게 발견한 점이 있냐는 질문.
역시나 창민이 8년을 함께 지냈기 때문에 새로운 면을 발견하기 힘들다고 대답~ㅋㅋㅋ








◈ 윤호가 함께 살고 있다고 얘기하면서
창민이 어른스러워졌다고
예전에는 나이가 가장 어린 멤버기도 했지만..
지금은 나보다 어른스러워졌다고 느껴질 때 어른이 되었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고.

그러자 창민이 자신의 얼굴이 늙어서 그런게 아닐까 한다고~ㅋㅋㅋ









◈ 창민아~ㅋㅋㅋ

창민이가 열심히 하겠다고 말하자
엠씨가 역시 지는 건 싫은 거냐고 묻자
단지 먹고 싶을 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창민이 대박~ㅋㅋㅋ
윤호와 카오리 분위기가 거시기해지자~
창민이 "연애가 아니라 게임을 해주세요~~~" ㅋㅋㅋ

카오리씨가 윤호 많이 좋아하는군~~ㅎㅎ








◈ 마지막에 창민이~ㅋㅋㅋ
윤호가 창민이가 이겨서 도지마 롤을 먹게되서 좋다고 말하니까
창민이가 제 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가 제 덕입니다라고 하자 윤호는 "고마워요~(아리가따데스~)"라고 인사를~ㅋㅋㅋ







◈ 도지마 롤이 맛있낭? ㅎㅎ
여하튼 게임에서 이겨서 먹게 되어 다행이군~ㅋㅋㅋ





(*번역은..대충 이해한 범위내에서..;;; 오역 의역 있을 수 있음)









* 일본어 잘하시는 분들에게 질문..

1) 카오리씨가 처음에 인사하고 나서 윤호 팬인데 옆이라서 카메라가..어쩌고...
의상이 어쩌고..는 도대체 무슨 말인지.. ^^;;;

2) 윤호랑 카오리랑 게임중에 연애하지 말라고 얘기후에
카오리가 윤호보고 귀여워~~라고 말한 후에 남자 엠씨가 어쩌고 하는데 뭐라는지..;;

3) 가위바위보 하기전에 창민이가 꼭 이기겠다고 하면서
여자엠씨가 뭐라뭐라하니까 창민이가 또 뭐라고 하는데..그건 무슨 얘긴지..


아..일본어...또르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