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008 뮤직페어(Music Fair)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동방신기, 스키마스위치, 와다 아키코
스키마스위치의 '전력소년' 콜라보(합동무대)







-전력소년 라이브-

 











토크

◈ 합동무대

사회: 동방신기는 콜라보가 어땠나요?

윤호: 밝은 멜로디라서 즐거웠어요.

사회: (동방신기는)제대로 일본어 가사도 기억해서 말이죠.
윤호: 자세한 부분까지 의미를 모르는 것도 있었지만 어느정도 이해를 하고...


*다운 받은 영상이 잘못된건지..내 컴터가 이상한건지..
영상이 안나와...ㄷㄷㄷ






◈ 가을하면?




가을하면?

윤호: 연애의 가을이네요. 최근에는 외로워졌어요.

사회: 옆구리가 시리거나~

윤호: 그렇네요.. 저 외로워요..

사회: 에이~ 또.. 인기도 많으면서~

윤호: 하하하하.....









◈ 운동회

창민: 초등학교 운동회 릴레이경주에서  저는 열심히 달린다고 신발을 벗고  달렸는데
        애들이 다 웃고 있어서 알고봤더니 양말이 초록색이라서 웃었던 거에요.

사회: 신발을 벗고 달려서 그런게 아니라요?

윤호: 그런 것 보다도 한국에서는 양말이 초록색이거나 핑크거나 하면 그렇네요.

사회: 그러면 한국에서는 양말을 주로..

윤호: 대체로 흰색, 검은색, 회색.. 초록색은 없네요 (창민이가)그때부터 눈에 띄었네요.


*다운 받은 영상이 잘못된건지..내 컴터가 이상한건지..
이 부분도 영상이 안나와...ㄷㄷㄷ







◈ 요리를 잘하는 여자



게스트끼리 질문, 대답하는 코너

쇼코땅->동방신기

쇼코땅: 연애의 가을이라고 그러셨는데. 예전엔 취미생활만으로도 가득이었는데 25살 넘기고 나니까 일과 취미생활 사이에 뭔가 허전한 부분이 있어서.. 그런데 남자한테 인기가 없으니까.. 역시 남자는 위가..??... 어떤 요리라면 남자가 좋아하나요?
 

윤호: 저는 개인적으로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좋아해요.
        그런데 역시 남자라면 요리자체보다는 요리를 만드는 그 모습이 좋은거라고 생각해요.

사회: 윤호씨 100점이네요~ 맛이 아니라 요리를 만드는 모습이라고!!

윤호: 맛도 있으면 더 좋죠.

사회: 창민씨는?

창민: 저는 뭘 만들어도 되니까 맛있게만 만들어주면...

사회: 어떤거라고 좋아요?

창민: 네.

사회: 완전 타입인데 요리 잘 못하면 사귈거에요?

창민: 음... 사귀어볼래요..

사회: 사귈거잖아요!

창민: 결혼하는 게 아니니까~

주위: 현실적이다~

창민: 사귀고 나서 요리 배워보라고...

쇼코땅: 저..요리 잘 하게 될까요? 

(출처: 윤갤








* 윤호 창민이 부분 전체 토크 영상 



(출처: 창갤)










◈ 까르보나라..
윤호가 좋아한다는 까르보나라..
어디선가 들어본거 같은데...
왜 낯설지 않지?라고 생각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209 사키가케! 옹가크 반즈케 에이트"에서
창민이가 까르보나라 만들줄 아는데 맛있다는 얘기를 한 적이 있었군.



사회: 올해 특별히 해보고 싶은 건 있나요?
창민: 활동은 아니고 도전해 보고 싶은 건데요, 개인적으로 요리를 배워보고 싶어요.
윤호: 저는 창민이가 만든 요리를 먹어보는 게 목표에요.
사회: (창민씨는) 지금도 요리를 하시나요?
창민: 최근에 배운 요리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에요.
사회: 맛있게 만드셨나요?
창민: 맛있었어요.
        제 입으로 얘기하는 건 부끄럽지만 괜찮은 음식이었어요. 





아무래도 윤호가 목표를 달성한 거 같아~ㅋㅋㅋ
창민이가 만든 까르보나라를 먹은듯!!
맛있긴 했나부당~ㅋㅋㅋ

창민이가 만든 까르보나라를 먹고 맛있어서 좋아하게 되었거나
아님 원래 까르보나라를 좋아했낭?
뭐..여하튼~윤호가 목표를 달성하지 않았나 싶음~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