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한국어 자막: Sherlock S02 E01 - A Scandal in Belgravia

Sherlock.2x01.A.Scandal.In.Belgravia_한국어.zip



영어 자막

Sherlock 02x01 - A Scandal in Belgravia_eng.zip



(출처: 영드갤)






장장 1년 4개월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셜록 시즌2의 1화 '벨그라비아 스캔들'을 보았다.
이런 기다림이라니~~ㄷㄷㄷ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깨알같은 장면들도 많고 재미있었다.

그나저나...이번회는 참 이해 안 되는 부분들이 많군.
영드갤에서 다양한 해석 보며 이해했음.
아놔...나의 이해력이 이렇게 부족했었나...또르르...




(스포라 자세한 내용은 생략) 
▷ 셜록의 인간적인 부분에 대해 말이 많던데
난 인간적인 셜록을 보는 것도 좋았다.
셜록이 감정을 가지게 된 것도.


▷ 아이린 애들러의 직업이 당황스럽긴 했지만
사랑 그리고 마지막 엔딩도 이해가능한 부분이었다.
특히나 회상씬은 그렇지 않았다면 오히려 셜록이 더 나쁜 놈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고.

물론 원작의 아이린을 생각했다면 당황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드라마 셜록의 '셜록과 아이린'의 관계도 나쁘지 않았다.






※ 주의: 아래 글들은 스포 대박!! 


▷ 아이린 핸드폰 비밀번호는 정말 놀라웠다.
제작진의 센스에 박수를!!
I AM **** LOCKED.










▷ '벨그라비아 스캔들'에 대한 해석중 공감가는 해석 하나







▷ I'll be mother. 





▷ 아이린 금고 비밀번호






▷ 왓슨 블로그 방문자수 1895의 의미





▷ 존 해미쉬 왓슨
셜록과 아이린이 묘한 분위기를 풍길때 존이 아이 이름이 필요하면 쓰라고 했던 그 이름.





▷ 마이크로프트와 셜록




▷ 셜록 ' 벨그라비아 스캔들' 해석





▷ 깨알장면







▷ 원작 '셜록홈즈' 드라마 '셜록' 정리











셜록홈즈 오프닝 월페이퍼 

셜록오프닝.zip


(출처: 영드갤)








▷ BBC 셜록 싸이트 ☞ http://www.sherlockbbc.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