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리버 이어폰

category Taste/Interest 2012. 7. 13. 14:19
반응형




만원대 이어폰을 검색하던 중  ev-1, Max 170, 아이리버 이어폰이 괜찮다고 하길래 고민하다가

아이리버로 샀다.


그 이유는..꼬이지 않는다는 칼국수 선때문에 신기해서~ㅋㅋㅋ

이어폰 선이 이렇게 생긴 거 첨봐서 신기했다.







색은 다양하게 있는데 연한핑크가 예뻐서 연한핑크로~~ㅎㅎ






그런데 IDP - 1000은 다 좋은데 이어폰이 좀 큰거 같다.

하얀캡을 이어폰에 씌우면 귀에 잘 안 꽂아져서 캡을 씌우지 않았다.

내 귀가 작은가..



커널형  ICP-900i 로 살걸 그랬나..

하지만 커널형에서 내가 원하는 연한핑크색이 없었으니 IDP - 1000을 산건 잘한거야..라고 생각하려고 함.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