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329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 코트

(Joseph and the Amazing Technicolor Dream Coat)

샤롯데 씨어터



송창의(요셉), 김선경(사회자), 조남희(파라오/포티파), 이흥구(야곱)


전자 캐스트 보드는...역시나 찍기 힘들다.;;;

비치는 사람들의 실루엣은 나 아님.;;;
















◈ 넘버들이 신난다. ^^

재미있게 봤다.

웃겨서 빵빵 터진 곳도 있고~ㅎㅎㅎ



▷ 남자 앙상블들 대박이다.

요셉의 아들 11명 역할도 하는데 노래를 정말 잘하고~

딕션이 좋아서 가사가 정말 잘 들린다.

와~앙상블 굿!!!





▷ 발랄한 가족극 분위기~




▷ 요셉이 주인공이긴 한데 사회자 넘버가 더 많다~ㅋ




▷ 커튼콜

완전 신난다~




▷ 오케스트라가 2층에 있다.




▷ 개그맨 안상태도 관람하러 왔다.

인터미션때 봄~ㅋ








◈ 조남희 파라오

엘비스 스타일의 파라오다~ㅎㅎ


파라오가 자신의 꿈을 노래로 부른 후 마지막에 손가락을 찍으면 

앙상블들이 양손을 위로 올리며 꺄야악~하면서 쓰러진다.

그 후에 파라오가 1층 정중앙 관객을 찍었는데...

그 관객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손을 위로 올리면서 꺄야악~하면서 쓰러졌다. 

그래서 관객 모두 빵~터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라오가 모든 관객에 손짓을 하자 관객들도 다같이 꺄야악~하고~ㅋㅋㅋㅋ





▷파라오가  송창의 요셉에게 꿈 해석을 부탁하며

'창의'적인 머리로 해석을 해달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객들 다 빵~터졌다~ㅋㅋㅋ


꿈을 해석해 주면 '미래창조과학부'의 장관을 청문회 없이 시켜준다며~ㅋㅋㅋ









◈ 송창의 요셉

송창의 배우도 노래 잘하는구나.

그리고..잘생겼다~ㅎㅎ


커튼콜 때 뒤에서 춤추는데 귀여웠다~ ^^;








◈ Any dream will do

이 노래가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 드림코트 뮤지컬 넘버였구나.

정말 많이 들어 본 노래고 유명한 노래인데 뮤지컬 넘버인 줄 몰랐다. ^^;



-2막 엔딩때: 송창의 요셉








-1막 초반: 조성모 요셉











◈ 요셉 코트


1막: 임시완 요셉













◈ Close every door

1막에서 요셉이 형들에게 팔려 이집트 포티파의 노예로 팔려간후 

포티파 부인의 모함으로 감옥에 갇힌 후 부르는 넘버


커튼콜 때 이곡을 앵콜로 불러준다.


1막: 정동하 요셉













◈ Benjamin calypso벤자민 칼립소

노래 완전 씐난다~ㅎㅎ


벤자민 칼립소 한국어 영상



아니~아니~착한 벤자민을 놓아 주세요~

제발~제발~저희들을 대신 잡아가세요~

그래 맞아 벤자민은 제일 정직한 사람~

의심마요 세상에서 제일 정직하니까~










영어 버전~

2막













One more angel in Heaven









◈ 요셉 앤드 더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 뮤지컬 영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