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역시나..이번 3차 티켓팅은 정말 엄청났다.

헤드윅 공연이 시작되고 조드윅 반응이 좋은 후라 엄청난 티켓팅 전쟁.



인팍 서버가 다운...

왜 복구가 안되니...ㅠㅠ


서버 다운되기 전에 운좋게 들어간 사람들은 좋은 자리 획득.

어플로 급하게 시도했으나..어플도 다운...ㅠㅠ


겨우..겨우...뒷자리를 예매했다.


그래...자리따위 중요하지 않아...

조드윅 공연에 내 자리 하나 있는게 어딘가...ㅠㅠ

그래도 이번엔 도움 받아 쩌리석으로 다른 날 몇좌석 더...

하지만 역시나 쩌리석...ㅠㅠ


슬프다...

나도 통로석이나 1열~2열 앉아 보고 싶다...ㅠㅠ




+ 나중에 들은 소식중 하나는...

어제 생생정보통에 헤드윅 프레스콜이 방송됐었다고..

왜 하필 이시점에...ㅠㅠ












◈ 제작사에서...티켓팅 하느라 멘탈이 가루가 된 관객들을 위해 위로 차원에서 선물을 푸는건가..

OST 녹음 현장 - 조승우 Tear me down+ Wig in a box

마지막 Wig in a box 에서 귀엽긴 하다~ㅋㅋㅋㅋㅋ









OST녹음현장 - 송창의 Sugar Dadd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