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노트르담 드 파리 캐스팅 나오고 기대됐는데...

좌석 배치도 보고 짜식...


미친거 아냐? 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블루 스퀘어 3층을 8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P 13만원 / R석,NDP석 11만원 / S석 8만원 / A석 6만원







욕이 절로 나오네.

인간적으로 너네라면 3층을 8만원 주고 보겠니? 응??!!!!







+130729 스케줄 추가

그랭구와르역에 마이클리 추가 캐스팅 후 스케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