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무도가요제 방송 너무 웃긴다~ㅋㅋㅋㅋㅋ



130928 무도가요제 첫번째 만남편에서 정형돈-지디 팀이 YG에서 만나는 거 보고 완전 웃겨서

그 담 부터 챙겨보게 되었다~

131012편에서 정형돈-지디 준비하는 거 보고 또 완전 빵 터져서~ ㅋㅋㅋㅋㅋ

동묘~ㅋㅋㅋㅋㅋㅋㅋ

데프콘도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1013 선상파티는 전체적으로 다 재미있었고~




◈ 오늘 지인들이랑 얘기하는데 다들 무도가요제 얘기하면서

이번 방송의 최대의 수혜자는 지디와 장미여관이라면서~ㅋㅋㅋ


특히 다들 지디에 대한 이미지가 무척 좋아졌다고.

나도...방송보고 지디가 의외(?)라는 생각을 하면서 급호감~ㅋㅋㅋ

연장자에게 예의바르게 깍듯한 모습이 보기 좋았다.


지디에 대해 폭풍 검색 했다는 지인~ㅋㅋㅋ

나도 정형돈이 동묘에서 패러디한 지디의 삐딱하게 뮤비도 찾아 봤는데~ㅎㅎ


정형돈 정말 넘 웃기고 좋다~

그러고보니..데프콘 말대로 정형돈이랑 붙으면 다들 좋게(?) 되는듯~ㅋㅋㅋㅋ







◈ 장미여관 누구 없소 부르는데 와...음색 정말 좋다!!!

목소리 느낌있어!!!

육중완의 느낌 충만한 목소리와 강준우의 감미로운 목소리..정말 너무 좋다.



2분 17초부터 누구 없소 시작~

(출처: 마봉숙유툽)




장미여관 노래들도 검색해서 뮤비 찾아봤는데 노래 좋구나~~






◈ 그리고 프라이머리~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순딩순딩~넘 착한거 같다.

음..그게 박명수를 만나서 더 크게 시너지를 낸 거 같지만~ㅋㅋㅋ


프라이머리의 레트로 비트도...장난 아닌듯...


1분 36초부터...바뀐 곡.

(바뀌기 전의 곡도 참 좋았다.)










◈ 김씨랑 정준하가 제주도에서 간 해변가 식당에서 문어라면 먹고 싶다...

가게 이름이 '놀맨'이라고.







무도 가요제 넘 웃긴다~ㅎㅎㅎ

다음 주도 기대!! ㅋㅋㅋ












+) 추가


트랩~데프콘과 형도니의 분노의 전세금 랩~ㅋㅋㅋㅋㅋ





천재 데프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