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환희(황윤석), 브라이언(주민규)


윤석이하고 민규~새삼...이름으로 불러 보네. ㅋㅋㅋㅋ


지금! 환희 브라이언의 사이는...좋다는 말로도 설명하기 힘들정도로 좋은 상태다~ㅋㅋㅋㅋㅋ

9집 활동 이제 시작인데 벌써부터 둘의 케미 폭발하고 있다~ㅋㅋㅋ


아놔~ㅋㅋㅋ

둘이 사이 좋은게 티가 그냥 막~~~난다~


같이 벤안에서 인사하는 동영상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동영상보기 클릭)

환희 첫 인스타그램 사진이 브라이언 사진이고~ㅋㅋ (사진보기 클릭)


그리고...브라이언 손에 찬 팔찌는 

플투 데뷔초에 환희 어머님이 환희와 브라이언에게 해준 우정팔찌라고...ㄷㄷㄷ







140520 환희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사진 (원본클릭)





(*아래 모든 움짤은 플투갤 펌)




◈ 진짜 둘이 참 자연스러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0519 안녕하세요

환희랑 브라이언....둘이 발 맞대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캡쳐하신 분은....진짜 매의 눈이닷!! ㅋㅋㅋ




둘이서 발 꼼지락.........






이 짤의 포인트는...환희와브라의 방석 돌려쓰기~ㅋㅋㅋㅋㅋ





▷ '너를너를너를' 자켓 버전 보는데..둘이 새끼 손가락을 걸고....ㅋㅋㅋㅋㅋㅋ

그리고나서 어색한듯 급 정색하는 둘~ㅋㅋㅋㅋㅋ


자켓버전 영상 보면서 나도 저 장면이 뙇!!! 눈에 띄었는데 

바로 플짤로 올라오네~ㅎㅎㅎ

역시...보는 눈은 다 같은 거져~~~ㅋㅋㅋ



나도 오랫만에 캡쳐!!








▷ 그리고 멜론에서 하는 오븐라디오에서...

140520 오븐라디오 ep.2(풀영상클릭)



위에서 장난끼 가득하다가...환희가 노래부르는 모습을 보는 브라이언의 모습....ㅠㅠ

(모든 플짤 플투갤 펌)




서로를 쳐다 보는 거 봐~ ㅠㅠ

(140523 오븐라디오 ep.5)






◈ 환희랑, 브라가 함께하는 방송을 보고 다시 포스팅을 하는 날이 올 줄이야...ㅠㅠ

2010년 브라이언 생파(영상클릭)때 환희가 참석해서 플투 앨범 나올거라고 했지만,

인사성 멘트라고 생각했는데..ㅠㅠ

이렇게 함께 나와줘서 고마워~~~ㅠㅠ

둘은 앞으로도 사이 좋게 지내자..

음..뭐...예전에도 좋았지만..오해가 있었던 시절도 있긴 했'었었었'으니..(대과거형..ㅋㅋ)


지금 둘이 함께 하는 모습보니..진짜 이젠 가족 같다.

환희가..땡스투에서 '내 형제 브라'라고 말한 것 처럼.


컴백해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계속 유지하며 반응도 좋고..

둘이 함께 활동하면서 행복해보여서 보는 나도 행복행복~



앞으로는...싸우지 말고...는....그래..살다보면 싸울수도 있지만 빨리 화해하자...ㅋㅋㅋ



여튼, 플투 컴백해서 같이 활동하는 모습을 보게 되다니..넘 좋다.. ㅠㅠ








+) 환희 브라이언 1집에서 9집 컴백하기까지 그동안의 일화...ㅠㅠ

알고있는 내용이지만 이렇게 읽으니 또 눈물나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