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플라이투더스카이 Thanks to


+ 수정) 그림파일은 글씨가 잘 안보여서...잉여력을 발휘하여..타이핑... ㅡㅡ

▣ 1

환희

Brian “널 만나게 되서 정말 행복해우리 열심히 하자

 

브라이언

나의 멋진 친구이자 멋있는 파트너인 환희야! 열심히 하자.

 

▣ 2

환희

그리고 민규야 항상 건강하고 행복해. 네가 나한테 제일 소중한 사람이란 걸 잊지마. 슬프거나 기쁠 때 항상 같이하자. 사랑한다.

 

브라이언

Last but not least, 환희 “Fany” for being a always great friend and partner…You’re too talented kid…너는 모든지 다 잘해!!!

 

▣ 3

환희

BRIAN! 한국에 혼자 지내면서 정말 너의 빈자리가 컸다는 걸 알게됐구 그만큼 넌 나에게 너무나 소중한 멤버이자 친구란 걸 새삼 다시 한번 느꼈어.. 우리 정말 열심히 해서 최고가 되자

 

브라이언

My partner and close friend Fany(환희) for being such a great singer. “나는 네가 최고라고 생각한다우리 열심히 하자…”

 

▣ 4

환희

처음이자 마지막인 멋진 파트너 민규(브랸)!! 다시 한 번 멋지게 활동하자!!! 파이팅!!

 

브라이언

To 환희(환윤석) for having such a greatest powerful voice.. 너 없으면 난 혼자 할 수 없다. 우리 4집 활동 열심히 하면서 대박나길.

 

▣ 5

환희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의 멤버..브라이언-이제야 우린 완전히 듀엣이어야 하고 한 명이라도 빠지면 안 된다는 걸 깨달았다.. 언제나 우린 하나였으면 좋겠다.. 항상 고맙고 엉덩이 살은 좀 빼라.. 흑인엉덩이 짱!!! ㅋㅋ

 

브라이언

나랑 같이 고생하면서 열심히 노력하는 환희 윤석아 난 네가 있기 때문에 나도 음악적으로 더 열심히 하고 싶다. 나 너 없으면 혼자서 못한다 그리고 네가 가사 쓴 곡 대박이다. 이 세상에서 너는 나한테 어떤 의민지 모를 거야.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다…FlytotheSky 영원히!”

 

▣ 6

환희

살아도 같이 죽고 죽어도 같이 죽자 언제나 크게 사랑한다. 내 반몸둥이 브라이언 넌 내꺼야.

 

브라이언

난 널 만나고 나서 FLY TO THE SKY는 역시 너 때문이라는 걸 크게 느꼈다. 시작도 같이했고 난 끝도 너랑 같이 본다. 친구야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

 

▣ 7

환희

흑인 궁뎅이 브라. 대박내자! 힘들어도 참고 이겨내자!! 청소 좀 그만하고 인간아…!!

 

브라이언

To 환희(윤석이)… ~! 우리가 만난 지 벌써 9년이나 지나갔네. 그 동안 너랑 같이 음악을 만들 수 있어서 제일 행복했다. 이번 앨범 완전 대박 내보자구

 

▣ 8

환희

(…툰드라. 브라 언급 없……)

 

브라이언

And definitely to 환희우리 10년 동안 너무 고생 많았다항상 건강하고 하는 일들 잘되길 바라고 늘 널 위해서 응원하면서 기도 할게~!

 

▣ 9

환희

마지막으로 브라이언 너무 오랜만에 똘똘 뭉쳐서 작업을 했구나 너한테 배운 점도 많고 감동도 많이 받았어 우리 제대로 해보자.

내형제 브라.

 

브라이언

To 환희. 와우~! 우리 벌써 15년이나 시간이 흘러갔네!! 우리 이번에 대박내자! 사랑한다. 친구야!!!

 





눈에 확! 띄는 8집 환희의 땡스투...

브라이언에 대한 언급조차 없다.

환희 성격에 아예 안 적고 마는....;;


세월이 흐르고 이번에 컴백한 환희는 많이 부드러워졌음에도 원래 성격 어디 안 간다고

140527 별밤때 브라이언이 엠씨에게 해외투어때 같이 가자고 말하고, 엠씨가 자기도 가도 되냐고 하니까

환희는 답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환희 성격 진짜 맘에 든다! 

사회생활 하기 힘든 성격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솔직해서 맘에 든다. 


140527별밤 환희브라 투어얘기부분





이런 환희다 보니 8집 땡스투에 브라이언에 대한 언급조차 없었다는건..또르르...

게다가, 브라이언 8집 땡스투는...헤어지는 사람에게 하는 인사...............



다행히(?) 8집 마지막 방송 절친노트(클릭) 촬영하며 둘이 완전히 오해가 풀린 거 같고

그 뒤로 브라이언과 환희는 정말 친하게 지내다 이번에 9집 발표.


이번 9집에서 브라이언을 향한 환희의 땡스투를 보며 뭐랄까...

비온뒤 단단해진 것 같은 환희의 마음이 느껴져서 울컥했다.


지금은 둘다 편해 보여서 참 보기 좋다.

행복해 보여...






+) 오밤중에 환희-브라이언 땡스투를 정독하며 타이핑하다 문득 든 생각...

 

힘들었던 5,6집 땡스투를 보면 환희와 브라이언의 서로에 대한 마음이 장난 아니다.

이때는 왠지.. 만약 이 때 둘이 헤어졌다면 환희도 힘들었겠지만 브라이언이 더 견디기 힘들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7,8집을 지나 9집 땡스투를 보며 든 생각은…

만약 앞으로 혹시라도 둘이 어떤 이유에서 다시 헤어지게 된다면 환희가 견디기 힘들 거 같은..그런 느낌이...


뭐...앞으로는 둘이 헤어질 일 없을 테니..이런 생각은 접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