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콘서트 둘째날


오늘(140607) 음악중심때 1위 공약인 머리 내린 인증샷 올린 브라이언 (출처: 브라이언 인스타)

그런데..환..환희..야...모..모...하니...ㅋㅋㅋㅋ

이건..콘서트에서 폭탄을 터트리기 위한 전초전이었던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



+) 위 사진이 좌우 바뀐 사진이라고....

그러고보니..음중때 앞머리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였구나..

팬분..매의 눈이다.

역시 팬들은...ㄷㄷㄷ





 

으아니…서울 둘째날 콘서트에서...환희와 브라이언의 대박 멘트들은 뭐죠…

게다가…둘의 엄청난 아이컨택이라니…

 

오늘 콘서트를 보고 온 친구의 후기를 들으며 쓰러질 뻔 했다.

내가 간  첫 공연때는 왜때문에...안했나요..ㅠㅠ

하루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죠? ㅠㅠ


  

▷ 브라이언이 첫 콘서트 후 많은 생각을 하고 어제 관객들 때문에 감동도 받고 해서 잠을 설쳤다고.

(그래..첫공때 관객(팬)들 때문에 많이 감동한 거 맞구나!! ㅠㅠㅠㅠ 첫공연 간 나를 쓰담...오늘 공연 못간 건...또르르...)

그래서 목이 쉬어서 가성이 안 나온다고 하자

환희가 다정스럽게 아니라며 잘 나오고 있다고~자기 노래 부르면서 브라이언씨 노래를 감상하고 있다고~

그러자 브라가 역시 자기의 넘버원팬은 환희라고..ㅋㅋ


아놔..정말 다정한 환희…

 


브: 사실 어제 저희가 첫 콘서트를 했었잖아요,

그래가지고 많은 생각들도 하고,

어제 오신 분들 때문에 감동 받아 가지고 

침대에 누웠는데 잠이 안 오더라구요. 몸은 피곤한데.

지금 고생하고 있어요. 목이 쉬어가지고 가성이 안 나와요.

환: 아니 잘 나오고 있어요~ 잘 듣고 있어요.

브: 아니 가성이 안 나온다고..

환: 제 노래 부르면서 브라이언씨 노래를 감상하고 있어요.

브: 진짜루?

환: 네~

브: 역시 나의 넘버원 팬은 환희였어.





▷ 브라이언이 오늘 머리를 내렸는데, (위 사진처럼)

인터넷을 봤는데 팬들이 머리 내려달라고 해서 내렸다고! ㅋㅋㅋ

그 말을 들은 환희가, 관객들에게 (브라이언) 아이돌스럽고 예쁘지 않냐고 하니까

브라이언이 아이돌 가수 브라이언 입니다.라고!! ㅋㅋㅋ



▷ 브라이언이 뭉쳤을 때가 제일 재밌고 분위기 나지 않냐며 항상 함께 하겠다고. ㅠㅠ

환희가 걱정하는 분들이 많이 있었는데 항상 같이 할 거라고. 

브라야~~~환희야~~ㅠㅠㅠㅠㅠㅠ



브: 저희가 그 동안 5년 동안 각자 개인 활동하다가 

사실 저희는 뭉쳤을 때가 제일 재미있고 제일 분위기 나지 않아요? 같이 있을 때가.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환: 걱정하신 분들이 많이 있었는데 항상 같이 할 거고..




  

▷ 결혼한 팬들 있냐고 브라이언이 물어보자

여자 몇분이 대답을 했는데,

그분들이 여자끼리 앉아 있었다고. (남편이랑 같이 안 옴.)

그러자 환희가..여자랑 결혼했냐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가 환희에게 미친놈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댄스곡들 부르기 전에 규칙 얘기하다가

브라가 환희에게 오늘 안 좋은 일 있냐고

오늘 엠비씨에서 3위한 거 때문에 그러냐고 하니까

환희가 그거 잊어 먹고 있었는데 열받는다고...ㅋㅋㅋㅋ

브라이언이 그럴수도 있죠 머~하니까 환희도 그렇죠~라고...


하지만 난 열받어!!!!

음악중심..뭥미??!!! ㅗㅗㅗㅗㅗㅗㅗㅗ

콘서트 있는 둘을 굳이 불러서..박수셔틀을 시키다니..헐...

이번주에 콘서트 있어서 저번주에 사후녹화까지 해서 굳이 갈 필요 없는데

갑자기 스케줄 잡혀서 부르길래 플투 1위인가 했는데..

3위였고..박수셔틀... ㅡㅡ

오늘 1위는 ㅅㄹㄴㅅ라는 곡이 1위.

생각할 수록 열받네.

콘서트 할 가수들에게 뭐하는 짓임??!!!


그나마...브라가 환희랑 같이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사진 올려줘서 맘 푼다!!!


그런데 웃긴게...열받아 하며 채널 돌릴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우결이 시작했는데 스튜디오 패널로 환희가 등장해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환희 보겠다고...우결 다 본 건 함정.........



▷ 더걸이즈마인 할때 브라가… 단추를 많이 풀렀다고..

왜..어제는..넥타이만 느슨하게 푼 거죠…

 


▷ 알 수 없는 이별에서 김나영씨가 나와서 물 마신다고 하니까 

환희가 물 뚜껑을 자기가 따준다고 다정하게 얘기하자

브라이언이 이렇게 여자 꼬시는구나~

그러자 환희가 저 남자 좋아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이언이 오늘 기자분들 없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가 자기가 따준다고 말할 때 브라이언 표정..ㅋㅋㅋ

뭥미???라는 표정이랄까... ㅋㅋㅋㅋ






▷ 팬들이 요청해서 ‘We’를 무반주로 불렀다고…ㅠㅠㅠㅠㅠㅠ



"사람들은 우릴보고 말하지

그 둘을 갈라 놓을 순 없다고

하지만 우린 잠시 멀어졌었지

서로의 행복을 빌며


꽉 조여있던 나사가 풀려버린듯"




▷ 플라이투더스카이로 함께 활동을 오랜만에 하는 거라 걱정을 진짜 많이 했다고.(환희)

브라이언은 플라이투더스카이로 활동하기 전에 환희와 고민 많이했다며

앨범을 낼까 말까 고민했지만 팬분들 위해서 앨범 내는게 예의고 당연하다고 생각했다고

여러분들 때문에 정말 진짜로 눈물 날 정도로 감동 받았다고.

 

전에도 둘이 해체 한 적 없었고 계속 영원히 같이 할 생각이라고 걱정 안 하셔도 된다.라고 환희가 말했다고 한다.ㅠㅠ

영원히 같이...ㅠㅠ



환: 사실 콘서트를 하기 전에 플라이투더스카이로 함께 활동을 오랜만에 하는 거라서 걱정을 굉장히 많이 했어요.

브: 사실 플라이투더스카이로 활동하기 전에도 환희랑 저랑 그 고민들 때문에

타이밍도 중요하고, 사람들이 우리에 대해 좀 이상한 소문들 낼까 봐

앨범을 낼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거든요,

진짜로 우리를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팬분들 위해서, 우리는 앨범 내는 게 예의고 당연한 일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들 때문에 정말 진짜로 거짓말 아니고 너무 눈물 날 정도로 너무 감동 받았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환: 전에도 둘이 해체 한 적이 없었구요, 지금도 계속 영원히 같이 할 생각입니다.

여러분들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구요.





여러분들 덕분에 지방콘서트도 하나하나 늘어나고 해외 콘서트도 늘어나고 있다고..


그리고..환희 마지막 멘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영원합니다."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콘서트에서 두 번이나 영원히 함께 하겠다고 말한 환희와 브라~~ㅠㅠ

그래..제발 영원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투가 컴백했음에도 팬들이 불안해하니 플투는 영원히 함께 할 거라고 말해주는 환희와 브라의 마음이 넘 예쁘다. ㅠㅠ




▷ 오늘도 역시나..'남자답게'에서 환희의 하이노트 애드립!! ㄷㄷ

고음 장난 아니였다고...




  

 +) 오늘 이수만님(님이라고...해야하나..ㅎㅎ)의 화환도 왔다고.

컴백하기 전에 컴백한다고 얘기하기 위해 같이 만나 식사했다고 하더니..화환도 보냈구나...

 

 

++) 생생한 후기 전해 준 친구야 고맙다 ㅠㅠ



+++) 사진 튓펌. 출처 사진안






◈ 와...정말 화질 대박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오프닝멘트 (환희)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습관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피 (브라이언) 클릭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사랑을모르다, 가버려너 (브라이언) 클릭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missing you (환희) 클릭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너따윈버리고 (브라이언) 클릭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사랑하다끝났어 (브라이언) 클릭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니목소리 (환희) 1/2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니목소리 (환희) 2/2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너를너를너를 (환희)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심장을놓쳐서 (환희)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가슴아파도 (브라이언)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전화하지말아요 (브라이언)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Daybyday (브라이언)

140607 플라이투더스카이 - 약속 (브라이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