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608 플라이투더스카이 서울콘서트 마지막날


후기들을 보니 오늘 콘서트의 하일라이트는 환희의 조카인거 같다. ㅋㅋㅋㅋ

오늘 콘서트에 환희형과 가족이 왔는데

조카 채현이도 왔다고. 5살이라고 한다.


(영상..화질이..대박...ㄷㄷㄷ)

(유툽펌)



◈ 환희 솔로곡 끝나자 객석에 앉아있던 채현이가 "삼촌~"이라고 해서 다들 빵! 터졌다고~ㅋㅋㅋ

귀여워~~~~ >.<



◈ 전에 환희 인스타에 조카 영상이 올라 온 적이 있었다.

티비에서 환희와 브라이언이 나오자 채현이에게 티비에 누구 나오냐고 물었는데,

"브라이언하고 삼촌하고"이라고 답한 영상이 인스타에 올라온 적이 있었는데 (영상보기 클릭)

왜 나한테는 반말이냐며 브라이언이 댓글 달았었다. ㅋㅋㅋ




오늘 브라가 채연아~너 영상에서 브라이언 삼촌 반말했지~두고보자고~라고~ㅋㅋㅋㅋㅋ

완전 다정한 목소리로~~~~~~~

브라도 귀여워~ㅋㅋㅋ


10살 넘으면...삼촌하고 같이 크로스핏 하자고...또르르...그르지 말아요....




◈ 채현이 사진을 봤는데...와...진짜...환희랑 똑같이 생겨서...깜놀!!!!


브라이언도 채현이를 보고 환희랑 너무 똑같이 생겨서 환희 아들인데 사정상 형이 키우는 줄 알았다고~ㅋㅋㅋ

하지만 환희의 아들이 아니라고 수습~ㅋㅋㅋㅋ

환희와 채현이가 얼마나 닮았으면 브라도 그런 생각을 했겠냐고~ㅋㅋㅋㅋ


환희도 자기 아들 아니라고~형 아들이라고~ㅋㅋㅋㅋ

(채현이 아빠(환희형)도 잘생겼다고...

채현이 아빠가 로비에서 채현이 안고 돌아다닐 때, 둘을 본 사람들이 둘이 닮았다고 하던데...당연하지...채현이 아빤데..ㅋㅋㅋ)


그나저나...이 사진을 보는데..왜때문에...셋이 가족사진 같죠.........

악!! 이런 생각하는 나를 매우쳐라!!!!!

뭐...브라는 이미 환희의 형제니..가족 사진 마즘. ㅇㅇ







조카 채현이 바라보는 환희ㅠㅠㅠㅠㅠㅠㅠ

조카 바보 환희~~~

우쭈쭈 우리 조카~~~






막콘이라..사진들이 쏟아진다!!! ㄷㄷㄷ

매의 눈으로 카메라 다 잡아내던데 어떻게들 찍으셨는지!!! ㄷㄷㄷㄷㄷㄷㄷ

감사해여!!! ㅠㅠ


오늘도 아이컨택이 쩔었다고...ㅠㅠㅠㅠ




마지막 약속때 이렇게 앉아있다가 둘이 아이컨택을 했다고...ㅠㅠ





아..환희랑 브라이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귓속말~~ㅠㅠ





마지막에 인사하기 전에 환희가 브라에게 귓속말 한 후, 동시에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인사했다고...ㅠㅠ






환희와 브라이언의 90도 인사.

그리고 다른 손 동작~

멋지다.






와..진짜 고화질!!!

환희, 브라!!! 와..진짜 잘생김...ㄷㄷㄷ

브라...머리 내리니 훨 좋다...ㅎㅎ











◈ 환희, 브라이언 인이어

사진 클릭하면 크게 보이는데

환희가 끼고 있는 인이어가 브라이언 인이어라고.

B.G.J(Brian.G.Joo)

브라이언 맞춤 인이어라는데 환희에게도 맞아서 같이 사용...ㄷㄷㄷㄷㄷㄷㄷ

이 사실 알고 깜놀했다.

(모든 사진 출처 사진안)





◈ We를 두번째 콘때보다 좀 더 길게 불렀다고 함.


◈ 남자답게 때 환희 고음 ㄷㄷㄷㄷㄷㄷ


◈ 게스트는 백지영과 마이네임

백지영은 어제 음중에서 캐스팅했다고~ㅋㅋㅋ

바로 담날인데!!! ㅋㅋㅋ

백지영씨도 멋지다! 의리있으셔!


첫날 디오씨도 홍대에서 브라가 길에서 하늘이 형을 만나서 안부인사하다 콘서트 있다고 하니까

하늘이형이 매니저에게 전화해서 6일날 시간 비워두라고 해서 캐스팅 됐다고 했었는데~ㅋㅋㅋ

Brian Joo • 브라이언 ‏@Brianjoomuzik  Jun 8

어제 우리 콘서트에서 빛내준 아름다운 백지영누나~ 누나 최고!! 너무 너무 고마워^^ 환희랑 나랑 영원히 고마워할꺼양~ 







◈ 서울 막공 후 환희 튓

'마지막공연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팬가족들..3일동안 너무 달콤한시간들이었고.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영원합니다 지방콘서에서 봐요 무지많이 사랑합니다 굿밤 피쓰 알럽'







환희네 소속사에서 키우는 아이돌 마이네임과 함께~






140608 영상들 - 화질..대박...ㄷㄷㄷㄷㄷㄷㄷ

환희 오프닝 멘트 클릭

가슴아파도 클릭

사랑을 모르다(환희 포커스)클릭

피(환희 포커스) 클릭

너를너를너를(브라이언 포커스)클릭

알수없는 이별(브라이언 포커스)클릭

김나영과 토크(브라이언 포커스)클릭

Missing you 1(브라이언 포커스)클릭

Missing you 2(브라이언 포커스)클릭

너 따윈 버리고(브라이언) 클릭

140608 플라이투더스카이 - 남자답게 (환희) 클릭

140608 플라이투더스카이 - 전화하지말아요 (환희) 클릭

140608 플라이투더스카이 we 라이브한거 + 엔딩멘트 (환희) 클릭

140608 플라이투더스카이 - Daybyday 1/2 (환희) 클릭

140608 플라이투더스카이 - Daybyday 2/2 (환희) 클릭

140608 플라이투더스카이 - 약속 (환희)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