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플라이투더스카이 공구 싸인시디가 왔다

category FTTS 2014. 6. 20. 22:39
반응형

플투 공카(클릭)에서 플투의 친필 싸인시디를 공구했었는데 드디어 도착했다.

그리고....


싸인시디를 확인 후 난 소리를 질렀고 기분좋아서 날아갈뻔~ㅋㅋㅋㅋㅋ


1,9,10,15,100,110,117,1000,1121,100000번째 입금자에게 '이름'과 '멘트' 싸인 해준다고 했었는데

내가 당첨됐다!!!

오! 마이! 갓!!!!!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네~저도 늘 고마워요! 늘 건강하고 계속해서 플투 응원할게요~ ㅠㅠ

두 분도 건강하시길~



이벤트에 당첨되서 좋기도 했지만,

싸인을 보고 마음에 들었던게 수많은 시디에 싸인을 했어야 할텐데도

날림 싸인이 아니라 정성스럽게 싸인한게 보여서 더 좋았다.



이건 일반 싸인 시디.

환희팅!-환희

GOD BLESS! - 브라이언






앨범도 정말 고급 퀄러티!!!

소책자에는 사진과 가사 땡스투가 실려있는데,

사진 오우! 굿굿!!



포스터는 이 사진 포스터다.



소책자(북클릿)안에 환희와 브라이언의 많은 사진들이 있었지만

이 사진이 유난히도 맘에 든다.

함께 나란히 서서 같은 곳을 향해 바라보고,

시선마저 같은 곳을 향하고 있는게 보여서 일까...




공구 특전으로 마우스패드와 포스트잇!

와..마우스패드 너무 예쁘다!!! ㅠㅠ




이번 플투 활동으로 유툽 뒤지다가....환희 정규 1집 HWANHEE 앨범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내가 H-Soul앨범까지는 샀었는데...ㅋ


궁금해서 노래들을 들어보니 좋았다!

그래서 앨범 구매!!!




환희...저 머리 스타일 잘 어울리고 멋지고 넘 좋은데 

저 머리 스탈로 한 번 더 나왔으면 좋겠다.

8집 구속때도 저런 스타일이었는데 정말 멋졌지...ㅋ




여튼, 이번 9집 앨범 고급스럽고 넘 좋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