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622 광화문 팬싸인회


팬이 브라이언에게 좋아하는 사진에다가 싸인해달라고 하면서 

환희오빠는 오빠(브라이언) 사진에다가 했다며 보여준다.

그러자,

브라이언: 너 왜 내 사진에다가 싸인했어?

             아~미안해.

환희: 내가 좋아하는 거. 내가 좋아하는 거에다 하라고 해가지구~  


헐....이거 뭐죠?

매일이...핑크빛이구나...ㅋㅋㅋㅋㅋㅋ


환희가 '좋아하는' 사진이 브라이언 사진이라 싸인한 거긴 한데...ㅋㅋㅋ

음..그냥 브라가 좋은거겠지..ㅋㅋㅋㅋ


그런데 재밌는건 브라가 환희에게 왜 내사진에다가 싸인했냐고 말하자마자 

바로 뭔가 깨달은 듯 "아~미안해" 라고 사과하는~브라~ㅋㅋㅋㅋ

브라도 환희한테 말하면서 깨달은듯.  ㅋㅋㅋㅋㅋ

네~브라님...환희가 브라님을 많이 좋아하네요...


여기서 포인트는...

아니..내가 좋아해서 좋아하는 사진(=브라이언)에 싸인했는데 뭐가 문제??라는 당당한 표정의 환희...

환희의 마음을 뒤늦게 급깨닫고 뭔가 환희의 마음을 몰라준 것에 대한 미안한 표정과 제스처를 하는 브라..ㅋㅋㅋ

당당한 척 했지만 쑥스러운지 선풍기로 장난치는 환희~ㅋㅋㅋㅋ


-당당한 표정의 환희와 환희의 마음을 빨리 눈치 못채서 미안해(?) 하는 브라



환희와 브라가 아이컨택하는 모습은 언제나 봐도 참 좋다.




브라에게 장난치는 환희인데..브라를 바라보는 눈빛이...넘 다정해...

(브라가 환희 쳐다볼 때도 당연히 엄청난 애정이 담김)


(캡쳐는 위에 영상에서. 문제시 빛삭!)




(*아래 모든 팬싸 후기와 사진은 플갤 출처+튓: 문제시 빛삭)




◈ 광화문 팬싸인회 후기들 재미있는 거 참 많구나.

정선희 라디오에서 환희의 외로움을 접한(포스팅클릭) 팬들은 환희의 결혼에 민감해졌을 뿐이고..(나 포함...환희 너무 외로워해서..결혼이 먼 얘기같지 않게 느껴졌어~ㄷㄷㄷㄷㄷㄷ)

결혼과 관련해서 팬싸인회에서 팬들이 환희의 결혼에 대해 확답을 받음. ㅋㅋㅋㅋ


▷ 결혼 늦게 해달라고 얘기한 팬의 후기

'환희에게 가서 "결혼과 죽음은 늦을수록 좋다" 이거 ps 써달라고했더니, 감탄하면서 오...맞는말이야...함ㅋㅋㅋ

열심히쓰고나서 나보고 왜~ 결혼늦게하게? 하길래 아니요~오빠 늦게 하라고여(다급)(정색)했더니 알았다고함ㅋㅋㅋㅋㅋㅋ 

약속했어요??했더니 끄덕끄덕'


아래 브라이언 싸인에는 브라이언이 추천하는 곡이라고.

셀링디온과 안드레아 보첼리의 'The Prayer'


▷ 싸인 후 멘트로 최소 결혼은 5년뒤에 해달라는 팬의 요청

5년기다렸으니까 최소5년은 결혼하지말랬더니,  할 여자도 없다고 알겠다고 이거 여기 써줄게 하면서 피에쓰로 써줌.

육성으로 말하면서 씀. 오년뒤에! 이러길래 안돼요 십년이면 더 좋고 뭐 이랬더니 '더뒤!'도 써줌.




◈ 콘서트때 환희가 브라이언 인이어 끼고 노래하는 거 보고 놀란 적이 있었다.

그 인이어가 브라이언 맞춤 인이어라 다른 사람을 맞기 힘들다.

그래서 팬이 궁금해서 물어 봤다고.

- 환희에게 인이어 그거 남에꺼 끼면 귓구멍 안 맞아서 아프다던데....이랬더니 

아 그게 그렇다길래 한번 껴봤는데 맞더라구요 함.


- 파란인이어 브라건데 어떻게 그게 귀에 맞냐고 그랬더니

그러게 말이에요 원래 안 맞는데 둘이 귓구멍 구조가 같은지 이상하게 맞는다고.

그래서 내가 둘이 천생연분이니 결혼말고 같이 살라 했더니

브라가 그건 안된다며 옆에서 고나리함 ㅋㅋㅋㅋ


- 브라...ㅋㅋㅋㅋ 왜 안된다고 관리하고 구래!!!

그냥 같이 살라니까!!! ㅋㅋㅋ


- 헐...맞춤형이라 웬만해서는 맞을 수가 없을텐데....

둘은 진짜...운명인가 보아..

사진 속 환희가 하고 있는 인이어에 B.G.J(Brian.G.Joo)라고 써있다.




◈ 리더와 멤버

음담패설(포스팅클릭)에서 15년만에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리더를 투표로 결정했는데,

환희가 리더가 되었다.

팬싸에..어떤 팬이 '리더'와 '멤버' 명찰을 준비해 갔다.

둘이 리더와 멤버 놀이에 빠졌는데 넘 귀여워~ㅋㅋㅋㅋ


▷ 리더와 멤버 명찰을 차는 환희와 브라이언







▷ 그리고 나서...리더와 멤버 놀이에 빠진 환희와 브라~ㅋㅋㅋㅋ

환희에게 선풍기 바람 해주면서 "리더니까~"라고 말하는 브라~ㅋㅋㅋ

리더님~하면 환희 어깨 주무르고,

너무 우리 리더한테 말 걸지 말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가 싸인해 싸인해~라고 하자 네~리더님~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포인트는 브라의 말과 행동에 광대승천 중인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분(브라)이 기대시고 리더분(환희)한테 리더님제가챙피해여?? 이랬음

그리고 다음 리더 언제 뽑냐고 누가 질문하니까 리더님께서

뭘 다음 리더를 뽑아?????! 버럭하심.


-방금 리더님께서 야 멤버하고 멤버분부르심.

조용히해라 멤버도 덧붙이심 리더권력ㄷㄷ해.


-어떤 팬이 한 사진에 둘다 받으려고 했는데 환희가 자기것만 받는 줄 알고 자리차지 다함.

멤버(브라)가 궁시렁대면서 리더라고 이렇게 크게 하면 어떡하냐고 구박하니까 

리더가 어 미안...내 것만 받는 줄 알았어...근데 넌 멤버니까 싸인 조그맣게 해. 멤버 사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멤버가 뭐하나 지켜보고~ㅋㅋㅋ








그런데..이 사진은..마치....다른 뇨자랑 손깍지 낀 브라를 매의 눈으로 쳐다보고 있는 환희인것 같은 분위기~ㅋㅋㅋㅋ





▷ 싸인회 중간에 브라가 화장실 가고 싶다고 해서 화장실 다녀왔는데..

그 이면에 이런일이~ㅋㅋ

첨앤 황이 허락 안함

다하고가~ 라며 리더위엄시전

근데 정말 급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분만 쉬고가자고

5..5분도 안필요해 2.. 2분이면 된다며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브라한테 사인받고있는데 브라가 황 툭툭치더니

니가말해 니가말해

나 화장실갈거니까 잠시 쉴거라고

라고해서 황이 발표함


그리고 둘이 같이 화장실에 감.




◈ 브라야..뭐하니..ㅋㅋㅋㅋㅋㅋ

환희와 브라이언 조각상을 들고...이 다음은??? ㅋㅋㅋ





◈ 이 영상 보는데..내 눈에 눈물이 글썽해졌다.

둘이 정말 다정하고 친한게 막 보인다. 그런데 왜 내가 울컥하지...ㅠㅠ

이런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어서...그런가 보다. ㅠㅠ


2분경: 브라가 환희 옆구리 찌르자 환희 움찔하는거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 비누방울로 장난도 치고...




브라가 귀요미도~하고~ㅋㅋㅋㅋ















140621 인천 팬싸인회

인천 팬싸인회 후기 중에...뭉클하면서도 감동적인 후기...


140614 열린음악회 녹화 후 브라가 다른 스케줄때문에 환희랑 다른 차를 타고 가야했는데

가기전에 환희가 탄 벤문을 열고 "수고했다 똥꾸멍아!!!" 이러고 갔다고.

그래서 팬들은 갑자기 웬...."똥꾸멍"...ㄷㄷㄷㄷ 다들 멘붕과 웃음이 터지며 카오스 상태.

너무 궁금해서 인천 팬싸때 팬분이 브라에게 물어봤다.

왜 환희 별명을 그렇게 별명을 부르냐고...


브라이언의 대답은...ㅠㅠㅠㅠㅠ

"더럽기도하지만 영어의 don't go 랑 비슷해서" 라고..


그러니까...

"수고했다 don't go야" 라고 말한게 되는 거다. ㅠㅠ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라이언에게 환희는 언제나 자기를 떠나지 않는 존재이기를...ㅠㅠㅠㅠㅠㅠ


(브라가 Don't go에 대해 설명하는 음성: 출처: 플갤. 문제시 빛삭)





◈ We 노래가 나오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를 쓰담~하는 브라~

툭툭 쳐내는 환희~ㅋㅋㅋㅋㅋㅋ




28초





◈ 음담패설에서 브라가 10년뒤에도 혼자 살면 같이 살자고 말했었는데

팬이 브라에게 그 약속 지킬거냐고 물어봤다고.

그러자 브라가 '씩웃으면서 "해 봐야죠"'라고 했다고. ㅎㅎㅎㅎㅎ



◈ 환희가 광화문 팬싸 당첨된 사람들 손들어 보라고 해서 팬들이 손 들었는데

조금 뒤 브라가 또 손들어 보라고 했다고.

그래서 환희가 아까 다했다고 하니, 브라가 "난 못들었잖아!!" 라며 환희를 밀었다고.

그러자 환희가 요즘 신경질적으로 변했다고 브라이언이. 제가 더 귀여워서 그런가 보다고 하니까

브라가 환희에게 "크레이지?" 라고~ㅋㅋㅋㅋ



◈ 인천팬싸때 꽃을 단 브라는..정말 아름답다라고 말이 절로 나온다.....ㄷㄷㄷ









환희를 진지하게 바라보는 브라의 눈빛...하..정말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