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619  音담패설(음담패설) 플라이투더스카이 리더 선출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음...웬만하면 자중하려 하였으나....포스팅을 자꾸 하게 만드는 환희와 브라이언...

웬 폭탄발언(?)들이!! ㅋㅋㅋㅋㅋㅋ


이건 포스팅해야해!!!!ㅋㅋㅋㅋ




◈ 문화의 차이

이: 문화의 차이가 있잖아요? 불협화음 처음에 없었어요?

환: 문화적인 차이는 굉장히 많았었죠. 엄청나게 많았어요.

유: 환희가 더 많이 느꼈겠네요.

환: 신인때는 아마 미국친구들을 숙소에 데리고 와서 아마  제 욕을 했을 거예요. 못알아 들었겠죠 아마.

브: 욕 안했겠지~내가~

환: 했을 수도 있죠~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환희가 항상 마무리는 잘해줘요.

브라이언은 항상 환희에 대해 조금이라도 불리하거나 부정적인(?) 얘기가 나오면 바로 환희의 장점을 얘기하곤 한다.

이렇게 상대 멤버를 생각해주는 브라이언을 볼 때마다 마음이 뭉클해진다.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노래파트 지분율...

순간 내 얼굴이 싸해졌다.

이런식의 비교가 시작이 되어 다시 불화설의 원인이 될 수도 있기에...(아놔..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란다고 ㅠㅠ)

물론 지금의 환희와 브라이언은 이런 일로 어긋날 만큼의 관계가 아니지만

둘을 비교하는 건 왠지 내가 안절부절하게 된다...또르르..


여튼, Day by Day 무반주로 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환희 브라이언 솔로파트도 좋은데, 둘이 같이 부르는 '당신께 솔직히 내 맘을 털어놔요' 부분....정말 좋다.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이 둘의 화음은 들을 수록 신기하다.

음색이 완전히 다른데 같이 부르면 너무 좋단 말이지...


▷ 아니나 다를까 김태우도 환희와 브라이언의 음색에 대해 얘기하네.

브라이언 굉장히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의 팝스러운 보컬

환희 소울적인 깊이감 있는 톤

그래서 둘의 조화가 잘 이우러진 팀! 

동감이에요~태우씨~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노래 지분율 부분 전체 영상 클릭





◈ Missing you 애드립

Missing you에서 브라이언 파트가 환희보다 많아서 브라이언이 이겼는데

바로~ 브라이언이 애드립까지 하면 환희가 이겼을거라고 얘기하는 브라이언...ㅠㅠ

아..정말이지 너란 남좌!!! 엔젤~~ㅠㅠ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불화설

지금 생각해도...이간질러가 중간에서 문제였지..

더불어 심한 악개팬들도.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절친노트

그래두 난 그 피디님께 감사!

플투의 절친노트를 보고 플투를 좋아하게 되었음.

지오디~ㅋㅋㅋ 난 지오디편도 봤었지~ㅋㅋ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징그러울 정도로 좋아요!

김: 재결합 하고 나서 한 번도 싸운 적 없어요?

환: 전혀 그런 적 없어요.

브: 솔직히 말하면 좀 징그러울 정도로 재미있어요. 같이 있는게.

환: (고개 끄덕끄덕)


여기서 포인트는...브라의 말에 고개 끄덕끄덕하는 환희~ㅋㅋㅋ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그런데...분명 브라는 "징그러울 정도로 재미있다"고만 했는데

왜때문에..기사 제목들은 "재결합, 징그러울 정도로 좋다"라고~ㅋㅋㅋ (물론 나도 그렇게 쓰긴 했지만~ㅎ)

하긴...한국말에서 '같이 있는게 징그러울 정도로 좋다'라고 하지 '징그러울 정도로 재미있다'고는 표현하지는 않긴 하니까.

한국말 서툰 브라이언에 의해 자동적으로 '좋다'라는 의미 자동 포함~ㅎㅎ




◈ Close to you

재결합 얘기에 언제나 등장하는 'Close to you' 

나도 참 좋아하는 곡!

환희 문자 '옛날이 그리워서 옛날 노래 듣고 있다' 를 받고 환희에게 전화한 브라이언.

브: 같은 시간에 같은 노래

환: 텔레파시가 통한거죠.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관상가는 무뜬금이었지만..뭐..덕분에 재미있는 멘트들 많았으니.


◈ 리더 성향

▷ 브라이언

원하는 것이 정해져 있고 그것을 하고자 하는 성향

리더가 아니라도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사는 인생을 원하는 스타일.

굳이 리더가 아니어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음.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환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술전 환희 관상으로....ㅋㅋㅋ


자존심이 강하고 열등감도 강함.

리더의 성향이 있긴 하지만 흔들리는 리더 불안한 리더.

환: 열등감은 모르겠어요.


음..근데 환희 열등감은 아닌거 같음.(뭐..관상가나 나나 확실히 알지는 못하지만.)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결론은, 동반자적인 관계로

리더가 있기 보다는 동반자적인 관계로 가는 것이 맞지 않나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둘은 애증의 관계=각방 쓰는 부부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부부의 연으로 봤을 때 100점 만점에 90점

환희-고집이 센편이지만 내 처에 대해서는 굉장히 잘하는 애처가적인 성향

브라이언-내면적인 외로움이 있음. 결핍된 외로움을 채워줄 수 있는 분이 환희

환희씨가 남편이 되고 브라이언이 아내가 된다면 100점 만점에 90점!


환희가 남편이 된다는 말에 완전 좋아하며 빵~터진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우가 "맞잖아~"라고 말하는 애드립~ㅋㅋㅋㅋ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환희가 자기 여자에게는 잘해주는 타입일 거 같았는데

고개끄덕끄덕 하는 거 보니..

이런 남자가 멋지지.

브라이언의 내면의 외로움도 맞는거 같다.

브라를 보면 그런게 느껴질 때가..

그런 브라의 외로움을 환희가 채워줄 수 있다니...ㄷㄷㄷㄷ

이 둘은 정말 환상의 조합이구나.


▷ 환희씨가 남편이되고 브라이언이 아내가 된다면이라고 말하니 브라 황당해 하는 표정~ㅋㅋㅋ

환희는 너무 좋아해~ㅋㅋㅋ





관상가가 굳이 얘기 안해도 이미 둘은 남편, 와이프가 예전부터.....ㅋㅋㅋㅋㅋ

예전부터 수놈을 강조해 오던 환희였는데..

이번에 확실히 정했네~ㅋㅋㅋ

브라이언에게 환희는 어떤 존재인지?

브라: 우리 와이프죠.

환희: 제가 수놈입니다.

브라: 그래 우리 남편이야~







◈ 폭탄 발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유세윤: 둘이 속궁합은 어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는 속궁합이 무슨 얘기인 줄 모르는 거 같고, 환희는 완전 터짐~ㅋㅋㅋㅋ

그런데...궁금하긴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2. 부부의 연으로 봤을 때 굉장히 좋은 궁합이기 때문에 떼려야 뗄 수 없다.

음....둘은 부부로 사는 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브라이언: 10년 후에도 결혼 안했으면 같이 살자 그냥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그런데...세상에나...플갤에서 윤민 음성 듣고 소름.

10년전 라디오에서 브라이언이 환희에게 20년 뒤 서로의 다이어리에 서로의 이름 있을 거 같냐고 물어보니까

환희가 당연하다고 하자 

브라가 같은 집에 살건데...라고 답을...



환: 저도 다른 사람의 다이어리에 지워지지 않는 이름이 되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해야할 거 같아요.

브: 그럼 20년 후에 환희씨가 생각할 때 저도 다이어리 있고 환희씨도 다이어리 있는데 서로 이름이 있을 거 같아요?

     20년 후에?

환: 그럼요~

브: 그렇군요~같은 집에 살 건데 뭐~


와우...20년전에도..ㅋ

한결같은 브라!!

이제 10년 남았다.

10년 동안 결혼하지 말고...쿨럭~;;;




◈ 불화설에 맞먹는 게이설~ㅋㅋㅋ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다정한 사진 중 환희와 브라가 선택한 1위 사진

080721 방송된 일본 콘서트 'Maria'




▷ 영상 보기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그리고...환희랑 브라가 이번 9집 쟈켓 사진이라고 말한 건..합성이다.





원래는 아래처럼 반대로 되어 있는 사진(캡쳐:9th album 뮤직 프리뷰 영상에 있던 사진)..^^;;

환희랑 브라야~ 합성이라고 얘기하지~~~설..마..합성인지 모른거니? ㅋㅋㅋ

둘이 저렇게 찍었다고 생각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 후





◈ 브로맨스

요즘 브로맨스가 유행이라고.

브로맨스가...언제 이렇게 광범위한 의미로 쓰여졌지..;; 

아님 내가 단어 뜻을 잘 못 알고 있었나 보군. 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브로맨스 검색을 해보니...의미가 광범위해졌구나.

핫하다보니 영상매체들도 많이 브로맨스 관계를 넣는 거 같고.

이야..세상 좋아(?)졌어~ㅋㅋㅋ




◈ 리더 공약

브라이언: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해외진출을 이끌겠다.

환희: 공백기 없이 꾸준한 활동 약속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4표차이로 환희가 리더가 됨
15년만에 리더 선출. ㅋ
근데 이런거 왜 함...;;;


◈ 포옹말고 악수로 마무리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하....정신차리니 새벽 4시 20분이 넘었다...

장장 몇시간째 컴터 앞에 앉아 있는건지...

다시는 이러지 말자.

이젠 어깨와 팔목에 무리가 온다...허리도 아파...또르르....


환희야 브라야 행복해라.

내가 이렇게까지 너희의 행복을 빌고 이써.........는 무슨 얘기? 어서 자야지...



(움짤(플투갤)과 팬아트(튓)는 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