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624 써니의 FM데이트

(풀음성은 플투 공카 클릭)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아놔~ㅋㅋㅋㅋㅋ 나도 좀 포스팅 좀 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를 못 쉬고 포스팅 하게 만드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좋군.

계속 떡밥을 터트려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라됴 한 줄 요약★

환희는 브라에게 반지 없이 프로포즈를 했음. 환희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기다리는 브라.


=> 브라랑 같이 살고 싶어하는 마음(내용클릭)을 환희가 그렇게 표현해도 

브라가 모른 척 한 이유는 환희가 반지 없이 프로포즈 해서임. 

그래..브라가 환희에게 얼마나 민감한데...환희의 외로움과 같이 살고 싶어하는 마음을 모를리 없었어.

환희야..프로포즈 할 때는 반지가 있어야지...왜..반지 없이 프로포즈했니..너의 잘못이다.

환희야..어서 반지 사러 가자....




역시나(?) 오늘도 이런 럽럽 분위기의 포스팅. 불편하면 아래 포스팅 패스!

근데...환희랑 브라랑 한 말을 '그대로' 받아 적었을 뿐......





◈ 9집 앨범 느낌 - 성숙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써: 5년만의 음반이라 그런지 겉모습부터 굉장히 화려해요.

브: 어떻게 보면 성경책스러운 그런 느낌이 나는데, 저희가 이젠 아이돌도 아니고 제대로 컴백하기 위해서 멋있어 보이려고 세련된 자켓을 많이 고민했거든요.

….

써: 바이블 같으네요. 금도금인가요? 금장인가요?

브: 14K구요. 농담이구요. 그렇게 했으면 활동 못하고..

써: 성(Holy)스럽네요. 분위기가 고급져요.

브: 약간 성숙하게. 뭔가 약간 로마쪽, 프랑스 느낌으로 저희가 그런 느낌으로 했는데…

환: 성(Castle)느낌이 나죠. 성 느낌이 나고.


이번 9집 앨범 쟈켓 보면서 왠지 성경책 같고 홀리하면서도 유럽느낌 난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이미지를 생각하고 한 거 맞구나.





◈ 프로포즈는 환희가 했음.

써: 오랜만에 뭉치셨잖아요. 누가 먼저 제의하신 건가요? 프로포즈는 누가 먼저?

브: 우리 남편인 환희씨가..

환:하하하

브: 우리는 계속 쉬면서 같이 만나서 밥도 먹고 놀기도 했고…

와인 한 잔 하면서 가볍게 던졌죠, 우리 옛날에 같이 했을 때가 제일 재미있었다~

그날부터 슬슬 준비하게 된 거죠.

환: 원래는 제가 군대 가기 전부터 내려고 했었어요.

앨범을 내고 군대를 가버리면 그 건 더 예의가 없는 짓인 거 같아서. 활동을 못하니까.

브: 활동 못하니까 그죠.

환: 그래서 끝날 때 맞춰서 이 게(9집앨범) 나온 거죠.


프로포즈라는 단어를 선택해 준 써니 디제이에게 무한 감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 남편인 환희가 프로포즈를 먼저한거였어....ㅋㅋㅋㅋ


브라는 이제 환희에게 수놈의 자리를 넘긴 것인가!!

이번 9집 활동 초반만 하더라도 자기가 수놈이라고 먼저 치고 나오더니~

음담패설(클릭) 때 환희가 남편이고 브라가 아내일 때 부부궁합이 90이라는 말에 설득된거니?ㅋㅋㅋㅋ





◈ 환희가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하기를 기다리는 브라. 

브: 진짜로 환희가 군대 가 있는 동안에 몇 번은 저한테 메시지 보내서

아 우리도 무대에서 노래하고 싶다.라고 저한테 가끔씩 왔어요.

저한테도 근황 물어보고.

(이런 거) 안 했던 친구가 갑자기 이렇게 하니까,

진짜! 나랑 같이 하고 싶구나 느꼈죠......음악을

환: 내가 프로포즈 했네. 내가 프로포즈 했어.

써: 아~그러셨군요.

브: 근데 아직 반지는 없네요.

환: 하하

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다이아를 좋아하거든요.

써: 두 분이 너무 잘 맞으세요. 궁합이.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내가 먼저 프로포즈 했네..라고 말하는 환희

-반지가 없다고..아쉬워하는 브라의 목소리.

-다이아몬드를 좋아한다는 브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니 디제이가 두사람 보고 궁합이 잘 맞는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단어 선택 쩐다. ㅋㅋㅋㅋ

궁합~ㅋㅋㅋㅋ


-나랑 같이 (노래, 활동, 플투) 하고 싶구나......목적어가 없어서 순간 움찔! 했는데 (내 뇌가 썩어서 미안ㅋ)

브라가 뒤에 "음악을" 이라고 말하는 거 듣고 빵!터졌다~ㅋㅋㅋ

뭐죠..급 "음악을"이라고 말한 기분이 드는 이유는~ㅋㅋㅋ




◈ 표현 안 하던 환희가 군대 가서 브라에게 표현하게 됨.


써: 그 전에는 그렇게 표현을 잘 안 하시는 편이셨나요 환희씨는.

환: 제가요?

써: 네

브: 표현을 잘 했는데, 군대 가 있는 동안에...

(환희가) 약간 자기가 좀 약한 모습 보여주는 거 되게 싫어해요.

약간 저한테는 약한 모습처럼 느껴지니까.

이 친구는 많이 힘드나...

써: 안 보이던 모습을 보여주셔서..

브: 약간.

환: 거기 있는 분들은 평범한 분들이잖아요.

플라이는 언제 나오냐고 많이 물어보더라고요

그걸 들으면서, 그런 질문을 받으면서 아 플라이를 제가 너무 잊고 살았구나

플라이 빨리 나와야겠구나 라는 생각에 문자를 보낸 건데.


표현..하니까..

요즘 환희가 트윗에 올리는 글들만 봐도 표현이 확실히 풍부해진 거 같긴하다.

팬들에게도 다정한 멘트도 많이 남기고! ㄷㄷㄷㄷ

그런 멘트를 볼 때마다 앗! 다정해..라는 생각이 든다...ㅎ



◈ 양자택일 토크

뭐죠..이 답변들은~ㅋㅋㅋㅋ

렉 걸린 줄~ㅋㅋㅋ

환희~환희~환희~


-브라이언 답변-

둘 중 고집이 더 센 사람은?

환희

둘 중 화를 더 잘 내는 사람은?

환희

디제이에 더 잘 어울리는 사람은?

환희

둘 중 더 잘 생긴 사람은?

환희


-환희 답변-

둘 중 불만이 많은 사람은?

브라이언

둘 중 더 웃긴 사람은?

브라이언

둘 중 더 잘 우는 사람은?

브라이언

둘 중 돈 더 잘 안쓰는 사람은?

환희

둘 중 여자 앞에서 더 돌변하는 사람은?

브라이언


-브라이언 답변-

둘 중 팬관리를 더 열심히 안 하는 사람은?

환희


브: 솔직한 답변인데 디테일하게 들어가자면 나쁜 뜻은 아니죠.
써니: 두 분 사이가 이렇게 좋은데 어떻게 나쁜 뜻이겠어요. 남편이라고 부르시는 사인데~




▷ 둘 중 환희가 더 잘생겼다고 답한 이유...

브라야...진짜...ㅠㅠ

써: 다시 짚어 보자면요.

둘 중 더 잘생긴 사람은 이란 질문에 브라이언씨는 환희씨라고 답변을 하셨어요.

브: 저는 지금까지 연예인 일을 하면서 내가 잘생겼다고 생각하진 않고,

못 생긴 얼굴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는 거울 보면서 잘생긴 얼굴이라고 생각 해본 적이 없어요.

환희를 보면

환: 저도 그런 적이 없는데요.

브: 환희를 보면

써: 정말요? 두분 다요? 

브: 지금 질문 저한테 물어봤거든요.

근데 환희를 보면 이 친구 노래하는 모습과, 가만히 있는 모습과, 사람들과 대화하는 모습을 보면

얼굴이 너무 그냥 잘생기게 움직이는 거 같아요.

환: 잘생기게 움직이는 건 뭐야

브: 나도 말해 놓고 나서 정리가 안되네. 그거 뭔지 알죠?

써: 진심이시죠?

브: 네~진심이에요.

누가 보면 멋있는 사람인데, 갑자기 노래하는데 깬다 이런 것들이 있잖아요. 가수들 중에.

근데 환희씨는 노래하거나, 말하거나, 가만있거나~

보면은 얼굴이 화낼 때도, 화난 얼굴도 잘 생겼어요.

환: 와..뭐야..

써: 화난 것 마저.

브: 매력있어요.

그래서 부러운 거에요.

잘생긴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게, 미운 표정 나올 때도 멋있으니까 잘생긴 얼굴이다.


1. 브라이언은 너무 겸손해. 아니..자기 얼굴이 잘생겼다 생각해 본 적이 없다니....

2. 브라이언의 칭찬에 쑥쓰러운듯 계속 브라 말 중간에 끼어드는 환희. 

자기도 그런 적 없다는 둥~잘생기게 움직이는 건 뭐냐는 둥~ 그러면서도 목소리에는 웃음이 가득~

3. 브라의 환희 칭찬에 써니가 "진심이시죠?"라고 레알 진지하게 물어볼 지경....

그러자 또 브라는 진지하게 당연히 진심이라는 듯 "진심이에요"라고 대답....

4. 브라가 얘기할 때, 환희와 써니가 중간에 말을 해도 끝까지 환희가 잘 생긴 이유를 진지하게 말하는 브라..

5. "와..뭐야.."라고 말할 만큼 환희 마저 감동한 브라이언의 대답



- 이 부분을 듣는데 눈물 날 뻔 했다.

일단, 와…환희에 대한 브라의 마음은 팬들도 그 누구도 넘을 수 없는 넘사벽이라는 점.


그리고…브라의 진심에 뭉클했다.

예전부터 환희의 넘버원 팬이 브라고,

환희 얘기할 때면 언제나 환희를 치켜세워주는 말들과 칭찬만 하는 브라긴 했는데,

환희의 모든 순간순간이 다 좋아보인다는 이번 브라의 말에

브라가 환희를 얼마나 좋아하는지...새삼 브라의 진심어린 마음이 느껴졌다.

이번에 브라가 환희의 별명을 'Don't go'라고 했던 것도 떠오르면서 내가 더 뭉클해진 거 같다.ㅠㅠ

Don't go 유래 ( 클릭)



▷ 어떤 마음으로 상대방을 좋아하면 저렇게까지 모든 게 다 좋아 보일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하게 되고...

그것도 한결같이 15년 동안. 이게 가능한가 싶기도 하고...

물론, 지금 내 눈으로 현장을 목격하면서도..언빌리버블...

그리고 그럴 수 있는 두 사람의 관계가..너무 부럽다.

왜..나는 환희와 브라를 보면서 매번...외로움과 부러움을 느껴야하지.........또르르...



▷ 문득, 헤드윅(뮤지컬)에서 극 중 토미가 헤드윅에게 했던 질문이 생각난다.

"헤드윅, 사랑이 영원할까?"

"응..난 사랑이 영원하다고 믿어."


아마..브라의 대답도 영원하다 라고 대답하지 않을까.

물론..그 대상이 환희일 때 한정이겠지만. 


나름 근거를 들자면...

플라이투더스카이 인터뷰에서 브라이언은 "음악적으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해체하지 않고 할 수 있는 만큼 계속 해야죠. '영원히'라는 건 좀 우스운 말이지만 보기에 우습지 않을 때 까지, 가능한 한 해봐야 하지 않을까요." 라고 말한 적이 있다.(기사클릭)


'영원히'라는 건 우습지만이라고 브라가 말하는데,

'영원히'라는 단어가 가지는 역설적인 면을 생각한다면 브라의 말이 맞다.

어떻게 영원할 수 있겠는가...사람의 생명엔 제한이 있는데. 그리고 과연 인간이 변하지 않을 수 있을까?

그런데 또 다른 의미로 영원은 삶의 한계와는 상관없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것이니까.

그래서 브라는 "가능한 해본다"는 말을 했겠지.

가능한 해본다는 브라의 말은 '영원히'를 이루어내고 싶은 마음일지도.


브라의 플투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는 멘트인데,

그룹에 대한 애정이 이정도인데, (물론, 그 기반은 결국 환희와의 관계가 바탕이지만)

온전히 환희에 대한 애정에 관한 것으로만 바꿔 본다면?

영원한 사랑에 대한 브라의 대답은 "Yes"일 거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도...'Don't go..환희'로 올킬.


+) 예전 스타잉글리쉬에 출연하여

"I love Hwanhee to death. He is brother to me.(저는 환희를 죽을때까지 사랑합니다. 환희는 저에게 형제에요.)"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한다...

브라가 이미 자기입으로 말한 적이 있군...ㅋ


스타잉글리시 브라 멘트

I love Hwanhee to death. He is brother to me. And the only thing I'm going to say about that is he lived just like every other dude. That's it. That's it. Nothing negative. Nothing positive. Just look, just.


저는 환희를 죽을때까지 사랑합니다. 환희는 저에게 형제에요. 그리고 제가 단지 말하고 싶은 건 걔는 그냥 모든 다른 남자애들처럼 생활한다는 거예요. 그게 다에요. 어떤 positive나 negative도 없어요. 그냥 보세요, 그냥.



밑에는 티비쇼에서 숙소 촬영왔다가 스탭이 환희 방보고 환희 니 방 의외로 깨끗하네 이런식으로 말해서 환희가 모두가 나를 더러운 사람으로 생각하네 하면서 열받아했다는 얘기임

And Hwanhee actually got upset one time because we had a TV show and they came to our house.


And they saw Hwanhee‘s room and Hwanhee cleans his own room, he would always clean his room and the writer at that time was like, "Wow, Hwanhee, your room is actually clean."


And that actually upset him because now......He thought and he was afraid that people were going to think 'So, everyone thinks I'm dirty.' 


And I told him and was like "No, Don't worry what people say. Because I know the truth, you know the truth."


If you worry about what people say about you all the time, then what's the point of living. You know what I'm saying? Live on. Life goes on. Don't care what people say about you. They have nothing better to do than to talk smack about you, then that's their problem.


만약 당신이 하루종일 당신에 대해서 사람들이 말하는 걸 걱정한다면, 삶의 point가 뭘까요. 제가 무슨 말 하는지 아시죠?  Live on, 삶은 계속됩니다.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서 뭐라말하든 신경쓰지 마세요. 그들은 당신을 헐뜯는 것 말고는 할 줄 아는게 없어요. 그리고 그건 그들의 문제죠.

(플갤펌)




그렇다면 환희의 브라에 대한 마음은?

말하면 입아프다. 

이번 라됴에서 환희의 추천곡이 Endless love인데,

그 때 그 노래의 대상이 브라라고 생각하지 않은 사람은 없을 거다..쿨럭~

(이런 생각을 자연스럽게 하게 된건 환희와 브라가 그렇게 만든 것임..;)

특히 노래 마지막에 My Endless love~~~하고 가사가 나오는데...환희가 브라에게 하고 싶은 말이구나..라는 생각이..ㅋㅋㅋ




◈ 이혼당하고 싶지 않다면 조심해서 말하는 걸로...ㅋㅋㅋㅋㅋ

브: 제가 마음이 되게 약하거든요 생각보다.

환: 프흐흐

브: 슬픈 영화 봐도 극장에서 영화 보면 거기 있는 관객 분들보다도 더 많이 울어요.

..

브: 눈물이 많은 편이죠, 마음이 약해서

환: 마음이 약해서

브: 마음이 약하다는 게 

환: 마음이 그렇게 약한 건 아닌 거 같아요. 제가 봤을 때는.

..

환: 감수성이 풍부해요.

써: 환희씨가 주섬주섬 옷을~

환: 아니요, 맞아요.

브: 너 이러다 이혼한다.


-마음 약하다는 브라의 말에 웃음 참는 환희.

-브라가 또 마음이 약하다고 하자 결국 마음이 그렇게 약한 건 아닌 거 같다고 말하는 환희~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뒤늦게 브라가 감수성 풍부하다고 인정했으나…이미 브라에게 찍혔어..ㅋㅋㅋ

-너 이러다 이혼한다. ㅋㅋㅋ

지금 둘이 결혼 상태임을 인정하는 발언! ㅋㅋㅋㅋ


환희가 말하는 브라의 마음이 약하지 않다는 건, 어떤 결정이나 대인관계 부분에 대한 것인 거 같다.

예를 들면 브라는 헤어질 때도 그래? 그럼 뭐 어쩔 수 없지라며 쿨하게 헤어진다고 자기 입으로 말한 적도 있고.


브라이언이 말하는 자기가 마음이 약하다는 의미는 감수성이 풍부~즉, 감정이입이 잘 되어 불쌍한 환경에 처한 사람을 보면 같이 눈물을 흘린다거나, 좋은 일에 기쁨의 눈물을 흘린다거나..


환희가 브라가 마음이 약하지 않다고 하다가, 감수성이 풍부하다고 얘기하는 게 바로 이 이유겠지.




◈ 환희의 추천곡 Endless Love

써: 내가 제일 좋아하는 듀엣 곡.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노래가 아닌 다른 듀엣의 노래 어떤 곡 추천해 주시겠어요? 환희씨.

환: 저는 Endless love라고, 

브: 아~

환: 맞죠? Endless love

브: My love (환: 예 그거요)There's only you in my life 이거~

환,써: 와우~

브: I love that song, such a pretty song.

환: 제가 우결에서 요비씨랑 해가지고 굉장히 화제가 됐었던 노랜데 오랜만에 듣고 싶어서

브: 끝이 없는 사랑

써: 오랜만이에요?

환: 되게 오랜만이에요. 영원한 사랑~

브: 화요비씨랑 영원한 사랑하시는 거에요 지금?

환: 요비씨랑 영원한 문자를..문자는 계속하고 있죠.

브: 하하하하하

써: 아직도?

환: 원래 친구였어요, 친한 친구였는데 거기서 그걸 하게 되면서 더 친해졌죠.



브라이언도 좋아하는 그 노래~Endless love

당연히 환희가 노래 좋아서(브라를 생각하며라고 말할 순 없으니..) 어쩌고 하며 추천 이유를 설명할 줄 알았는데,

환희가 화요비랑 우결 때 불러서 화제가 됐다고 하니 브라가 바로 질투의 질문! ㅋㅋㅋ

화.요.비.씨랑 영원한 사랑하시는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의 센스있는 대답. 영원한 문자를 하고 있다고~ㅋㅋㅋㅋㅋㅋ

브라도 터졌어~ㅋㅋㅋㅋ

이런 센스쟁이 환희~ㅋㅋㅋ



그러나 난 이쯤에서 환희 화요비가 부른 Endless love 영상을...ㅋㅋㅋㅋㅋㅋ (브라야 미안..ㅋㅋ)

왜냐하면..환희는 이 노래를 브라에게 혹은 브라랑 같이 부르고 싶은 것임에 분명하니까!

환희 목소리가 들어간 Endless Love로~

환희, 화요비가 우결에서 부른 Endless Love




-Endless love-


My love

나의 사랑아

There's only you in my life

The only thing that's right

내 삶엔 너밖에 없어, 이게 한가지 옳은일이지.

My first love

내 첫사랑

You're every breath that I take

너는 나의 호흡 이고

You're every step I make

너는 내가 갈곳이야.

And I

I want to share

All my love with you

내 가슴속 모든 사랑을 너와 함께 나누고 싶어

No-one else will do

아무도 못할일이지

And your eyes (your eyes, your eyes)

그리고 너의 눈은

They tell me how much you care

니가 얼마나 사랑하는지를 말해주지.

Oh, yes

You will always be

My endless love

너는 항상 내 마음속의 마지막 사랑이야.


Two hearts

Two hearts that beat as one

두개의 심장이 하나처럼 뛰고있어

Our lives have just begun

우리의 삶은 방금 시작되었어,

And forever I'll hold you close in my arms

난 너를 영원히 내 품에 둘거야

I can't resist your charms

나는 거의 매력을 거부할수없어

And now

I'll be a fool for you

내가 너에 미친 바보가 될게

I'm sure you know I don't mind

알고있지 난 그런거 신경안쓴단걸

(No you know I don't mind)

And, yes

You mean the world to me

너는 나에게 온 세상이야

I know I've found in you

My endless love

나는 너에게서 나의 마지막 사랑을 찾았어


And love

I'll be that fool for you

내가 너에 미친 바보가 될게

I'm sure that you know I don't mind

알고있지 난 그런거 신경 안쓴단걸

(Whoa, you know I don't mind)

Oh, yes

You'd be the only one

너는 나의 하나뿐인 사랑이야

'Cause No one can deny

This love I have inside

누구도 내 안의 이 사랑을 부정할수 없기 때문이야

And I'll give it all to you

나의 모든 사랑을 너에게 줄게

My love (my love, my love)

내 사랑아

My endless love

나의 영원한 사랑아


(가사해석펌)








▷ 'Endless Love'는 Luther Vandross와 Mariah Carey가 불렀는데,

환희가 루터 밴드로스를 좋아하나보다.

루터 밴드로스의 'Superstar'도 환희의 애창곡 중 하나.


예전에 콘서트에서 환희가 Superstar를 부르기 전 "브라이언은 저의 슈퍼스타입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제가 노래 한 곡 할 건데요,

7년 동안 함께 한..저의....저의 브라이언이라고 하면 웃길까요?

그런데 전 여자를 좋아합니다. (140607 서울콘때 남자 좋아한다고 밝혔슴미다만...ㅋㅋ(내용클릭)

7년동안 힘들 때나 아플때 위로도 많이 해줬고 많은 격려도 해줬어요.

그래서 브라이언은 저의 슈퍼스탑니다."




참고로..슈퍼스타 가사중에..

Don't you remember you told me you loved me baby?

You said you'd be coming back this way again

Baby, baby, baby, baby, oh, baby.

I love you, I really do.

당신 날 사랑한다고 말했던 거 기억하나요?

당신은 다시 돌아온다고 말했죠

정말 당신을 사랑해요


Loneliness is such a sad affair,

And I can hardly wait to be with you again.

고독은 너무 슬픈 일이에요

당신과 다시 함께하기까지 기다릴 수 없어요


I love you, I really do.

정말 당신을 사랑해요


Superstar 가사해석

Superstar - Luther Vandross

 

Long ago, and, oh so far away

I fell in love with you before the second show.

오래전 아주 오래전에

난 당신과 사랑에 빠지고 두번째 공연이 시작되기 전


and Your guitar, it sounds so sweet and clear

But you're not really here.

It's just the radio.

당신의 기타소리는 달콤하고 청명했는데

당신은 여기에 없고

그건 라디오에서 나오는 소리



Don't you remember you told me you loved me baby?

You said you'd be coming back this way again .

Baby, baby, baby, baby, oh, baby.

I love you, I really do.

당신 날 사랑한다고 말했던거 기억하나요?

당신은 다시 돌아온다고 말했죠

정말 당신을 사랑해요


Loneliness is such a sad affair,

And I can hardly wait to be with you again.

고독은 너무 슬픈 일이예요

당신과 다시 함께하기까지 기다릴 수 없어요


and What to say, to make you come again?

Come back to me again, and play your sad guitar

무슨 말을 해야 내게 다시 돌아올까요

다시 내게 돌아와줘요

당신의 슬픈 기타를 연주해줘요


Don't you remember you told me you loved me baby?

You said you'd be coming back this way again baby.

Baby, baby, baby, baby, oh, baby.

I love you, I really do.

당신 날 사랑한다고 말했던거 기억하나요?

당신은 다시 돌아온다고 말했죠

정말 당신을 사랑해요


(해석펌)






◈ 환희가 루터 밴드로스, 브라이언이 머라이어 캐리



환: 루터 밴드로스와 머라이어 캐리가 듀엣을 했던 Endless Love

써: 아~노래 너무 좋죠~

브: 노래 너무 좋죠~

써: 너무 좋았어요.

브: 두 분의 그 호흡이 많은 그런 창법이 이 노래에 너무 잘 맞고

써: 공기반 소리반

브: 그쵸

약간 플라이투더스카이 느낌 나죠.

환: 에?

브: 루터 밴드로스는 환희고 (환:하하하하하) 머라이어 캐리는 브라이언이고 이런 느낌~

써: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추천한 플라이투더스카이 같은 듀엣 곡 Endless Love


역시..브라는 환희가 이 노래를 브라를 위해 선곡한 것임을 알고 있었어..ㅋㅋㅋㅋ

써니의 센스도 짱인데? ㅋㅋㅋ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추천한 플라이투더스카이 같은 듀엣 곡




◈ 브라이언의 추천곡 'The Prayer'

써: 어떤 곡 신청해 주실 건가요?

브: 저는 슬플 때나 마음 아플 때 이 노래 들으면 위로가 되는 노래거든요.

셀링디온과 안드레아 보첼리가 부르는 ‘The Prayer’



나도 좋아하는 곡인데!! ^^



The Prayer - Celine Dion & Andrea Bocelli


I pray you'll be our eyes

우리의 눈이 되어주시고

and watch us where we go

우리가 어딜 가든 굽어 살펴 주소서

And help us to be wise in times when we don't know

그리고 우리가 무지할때 지혜를 주시옵소서

Let this be our prayer

이렇게 저희가 기도하게 하소서

as we lose away

우리가 길을 잃고 헤메일 때


Lead us to a place

당신의 은총으로 우리를 이끌어 주소서

Guide us with your grace

당신의 자비로 우리를 인도해 주시고

To a place where we'll be safe

우리가 안전할 수 있는 곳으로


La luce che to dai(The light that you give us)

I pray we'll find your light

당신의 빛을 찾게 하소서

nel cuore restero(Will stay in our hearts)

And hold it in our hearts

그리고 우리의 마음 속에 간직하도록


a ricordarci che(Reminding us)

그 빛을 저희가 기억하게 하소서

When stars go out each night

L'eterna stella sei

매일 밤 별들이 떠오를 때

That in my prayer

저희의 기도 속에서

Nella mia preghiera

(You are an everlasting star)

당신은 영원한 별이십니다


Let this be our prayer

이렇게 당신께 기도하게 하소서

Quanta fede c'e

(There's so much faith)

얼마나 많은 믿음이 필요한지요

When shadows fill our day

어둠이 우리 삶을 뒤덮을 때

Lead us to a place

당신의 은총으로 저희를 인도해 주소서

Guide us with your grace

당신의 자비와 함께

Give us faith so we'll be safe

우리께 믿음을 주시면 저희를 안전하게 하소서


Sognamo un mondo senza piu violenza

(We dream of a world with no more violence)

평화의 세상을 꿈꾸게 하소서

Un mondo di giustizia e di speranza

(A world of justice and hope)

정의와 희망의 세상

Ognuno dia la mano al suo vicino

(Grasp your neighbors hand)

가장 가까이 있는 이의 손을 잡게 하소서

Simbolo di pace e di fraternita

(As a symbol of peace and brotherhood)

평화와 형제애의 상징으로


La forza che ci dai

(The strength that you give us)

주님이 주신 사랑의 힘으로

We ask that life be kind

우리의 삶이 평화롭게 하소서

E'il desiderio che

(Is the wish)

저희의 바램입니다

And watch us from above

하늘에서 저희를 굽어 살피시어



Ognuno trovi amore

(That everyone may find love)

모든 영혼이 당신의 사랑을 만나게 하소서

We hope that life be kind

이처럼 평화롭게 하소서

Intorno e dentro a se

(In and around himself)

주님 안에서

Another soul to love

또 다른 영혼이 그 사랑을 만나기를


Let this be our prayer

(Let this be our prayer)

이렇게 기도하게 하소서

Just like every child

(Just like every child)

어린 아이처럼..


Needs to find a place,

Guide us with your grace

Give us faith so we'll be safe


E la fede che

(And the faith that)

그 믿음

Hai acceso in noi

( You've lit inside us)

주님께서 우리 맘 속에 밝히시던


Sento che ci salvera

(I feel will save us)

그 믿음이 우리를 살리게 하소서


(가사해석 펌)








◈ 할 말 다 한 환희와 브라이언~ㅋㅋ

혹시 오늘 못 하신 얘기 있으시면

: 다 했어요 저는

: 다했..오늘 다했..되게 다 한 거 같아요.

: 할말 했으니까 갈게요~

환:브라이언은 내일 거까지 다 한 거 같아요.



할 말 다 한 브라이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단서를 던진 브라이언이니..할말 다 한 거 맞음~ㅋㅋㅋㅋ

자..환희는 어서 다이아몬드 반지 사러 가자!!!




◈ 사진




▷ 환희의 지켜보고 있다 포스!

라됴중에 브라가 인사할 때 외국 스타일로 허그한다고 하니까

환희가 써니씨 봤을 때는 왜 허그 안했냐고~말했는데,

그래서 이렇게 허그를 했나보다. ㅋㅋㅋ


아니..그런데...환희 자기가 언급해서 이렇게 브라랑 써니랑 포옹하는건데 뒤에서 저 시선은 뭐죠? ㅋㅋㅋㅋㅋㅋ

주머니에 손 넣은채....ㄷㄷㄷㄷㄷㄷ






◈ 지난 며칠 동안의 환희, 브라 방송을 보며 든 의식의 흐름

프로포즈 환희가 함.

둘이 결혼함..

근데 별거 중.

결혼은 했는데 같이 안 살다니 왜?

환희는 브라랑 같이 살고 싶어하는 마음을 강하게 비춤. 

그런데 브라가 모른척함.

왜??라는 의문이 가득했는데 이유가 밝혀짐.

환희가 반지를 준비하지 않고 프로포즈한 거였음.

브라는 환희가 좋기에 일단 결혼은 했으나, 반지를 준비하지 않은 괘씸죄로 별거 중.

환희가 너무 눈치를 못 채서, 브라가 반지를 기다리고 있다고 직접적으로 말해줌.


둘이 합치고 앞으로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환희는 어서 다이아몬드 반지를 준비해야 함.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다이아몬드 반지만 준비하면 브라가 말한 것만 준비한 거 같으니 플러스 알파를 하면 더 좋을 것으로 예상.

반지주면서 Endless Love를 부르며 브라 손에 반지 껴주는 걸로.

“My endless love 브라이언”



환희랑 브라때매 내가 점점 망상의 늪에...

그런데...난 그냥 둘의 얘기를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든 생각일 뿐...나는 잘못이 없.....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