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225 플라이투더스카이 합동콘 '더끌림' 서울 셋째 날: 크리스마스

경희대 평화의 전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 거미 콘서트 - 'The 끌림'






◈ 브라를 위해 기념일 챙기는 환희?

14초

브: 저는 이런 것들은 잘 기억 못해요.

어디서 만났는지 누구 생일인지, 이런 거 잘 못 챙겨줘요.

거: 되게 잘 챙기게 생겼는데~

환: 아니~그렇긴 한데~본인은 못 챙긴다는데, 자기 안 챙겨주면 굉장히 화내요~

브: 환희~ 왜 그래~ 크리스마스 날인데~

환: 알았어요~

브: 죽는다~나한테~


거: 싸우면 누가 이겨요?

브: 환희가 당연히 이기죠.

고등학교 때 학교짱이었잖아~

어이없어하는 환희

환: 아니~!

브: 연습생 때 연습실 오는데 여기 피 묻어있었고~

환: 사실을 확인할 수 없는~증거와 증인이 없는 그런 말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 환희가 기념일 안 챙겨서 브라가 삐진적 있나? ㅋㅋㅋㅋㅋㅋㅋ

환희님~ 기념일(?) 열심히 챙기길~ㅋㅋㅋㅋ

근데...생일 말고 왠지 다른 기념일도 있을 거 같은..ㅎㅎㅎ


- 환희 학교짱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ay by Day

둘이 걸어나오는 모습 넘 좋다. 
환희 걸어 나오다 주머니에 손 넣는 것도 멋지고. 
환희 브라가 흰수트입고 데바데 부르는 거 넘 좋아~ ㅠㅠ



데바데는 참 좋은 거 같다.






◈ 썸

28초: 환희 브라 뒤로 물러나 둘이 시선 맞춤

45초: 노래 부르는 브라를 바라보는 환희

50초: 브라 바라보는 환희

3:09: 환희 브라 몸싸움(?)






◈ Sexy Back

15초부터: 환희 춤 너무 좋아~ ㅠㅠ






◈ 나만의 친구

브라의 트월킹~ㅋㅋㅋㅋㅋ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 컴온~브라~

브라에게 손짓하는 환희~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 땀이 많은 환희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늙었다...라는 브라 말에 말을 잃은 환희~ㅋㅋㅋ 
원래 땀은 많이 났었어요~~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 벼개~~ㅋㅋㅋㅋ 교포 환희~ㅋㅋㅋ







◈ 데뷔초 각잡고 춤춘 환희 브라~ㅋㅋㅋ






◈ 브라를 울리는 환희?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브: 내가 울까봐?

환: 울진 않죠~

브: 맨날 저 울리는 말을 해요~

우는 척 하는 브라

환: 맨날 연기야~~






◈ 브라 목소리 흉내내는 환희~

브라가 환희를 "어머 내 새끼~~"라고 부르나 보다~ㅋㅋㅋㅋ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 환희, 브라이언 사진


(모든 영상, 사진 출처 - 유툽, 플갤, 인스타, 트위터/ 문제시 빛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