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231/150101 가요대제전

플라이투더스카이


V.1.4_150104_영상 업데이트


◈ 너를너를너를+What you want








▷ 마이크 돌리기+마이크 건네기+프리즈+뒤돌아 퇴장 ㄷㄷㄷ

완전 멋짐!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 새해 인터뷰




와~~대박~~~ㅋㅋㅋㅋㅋ

1월 1일 00:00시를 맞이하기 위해 모든 가수들이 무대로 올라왔는데,(엔딩때도)

플투와 동방이 계속 같이 얘기나누고~장난치고~ㅋㅋㅋ

완전 훈훈~


방송 보는 내내 이 네명만 봤는데 나만 그런게 아니었다.

방송 후 플투와 동방의 나노 움짤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난 브라이언과 창민,

리더리더한 환희와 윤호~




◈ 환희,브라,윤호,창민 얘기하다가 환희가 창민이에게 브라 삐졌다고(?) 얘기하자 

창민이가 브라 달래러 가는~ㅋㅋㅋ

그 모습에 환희와 윤호는 빵~ 터졌다~ㅋㅋㅋㅋㅋㅋ

브라 넘 귀여워~ㅋㅋㅋ

형아 달래러 가는 창민이도 귀엽고~ㅋㅋ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 2015년이 되자

창민이가 환희 브라에게 인사하고 세배하자 당황한 환희가 창민이에게 다가가 일으켜 세우려는~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 윤호랑 얘기나누다 빵~터진 환희



대화중인 브라~



창민이에게 다가가자 움찔하는 창민이~ㅋㅋㅋㅋ



브라가 창민이 손잡고~



창민이 툭~하는 브라~




브라 웃으면서 창민이 발로 차기~ㅋㅋㅋ




계속 얘기 중~






창민이랑 얘기 중인 브라~



브라-윤호-환희 얘기하다가

환희가 브라에게 뭐라뭐라 한 후 윤호를 툭~치는~ㅋㅋㅋ



환희랑 윤호는 얘기중~



브라랑 창민이는 얘기중~



빵~터진 브라~



브라랑 창민이랑 장난 중~ㅋㅋㅋ



환희 브라가 바라보고 있는 쪽에는 윤호 창민이가 있음



브라는 얘기 중~



윤호랑 얘기 중인 환희~



얘기중인 브라~



고개 끄덕끄덕~



윤호랑 얘기 중인 환희~



태민-창민이랑 얘기 중인 브라



브라와 창민이는 춤 추는 중~ㅋㅋㅋㅋ



브라와 창민이는 계속 얘기 중~



브라, 창민은 (화면에서 보이진 않지만) 윤호 환희와 얘기중~



창민이와 얘기 중인 브라~



창민-브라, 윤호-환희 얘기 중~



창민이랑 얘기 중인 브라~




인터뷰할 때 동방신기가 무대로 나오면서 같이 얘기 중인 환희, 브라와 함께 무대 앞으로 나오는데

브라가 피함~ㅋㅋㅋㅋㅋㅋㅋ (키때문이라고는...말 못함...쿨럭~;;)



환희 팔짱끼고 앞으로 온 윤호~



윤호 인터뷰하는 모습을 흐믓하게 바라보는 브라이언 형~



창민이와 윤호 사이에서 까치발 든 브라이언~ㅋㅋㅋㅋ



브라형을 발견하고 어깨동무하는 윤호~



까치발든 브라~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창민이랑 얘기 중인 브라~



환희와 윤호는 얘기 중~



브라 뒷걸음치다 환희랑 부딪힘. 환희는 윤호랑 얘기하다 터짐~ㅋㅋㅋ



귀엽게 앞으로 나오는 브라~~



까치발 들고 앞으로 나오는 브라~ㅋㅋㅋㅋㅋ








나노 움짤 감사감사~~ㅋㅋㅋㅋ

완전 훈훈하다~~~ ^^



◈ 캡쳐





◈ 태민-창민-브라이언-윤호-환희

이야~~훈남들을 한 번에 다 보니 참으로 눈이 즐겁다~ㅎㅎㅎㅎㅎ



기분 좋은 브라이언과 그런 브라이언을 보고 광대클핏 중인 환희~ㅋㅋㅋㅋ




환희, 브라이언....ㄷㄷㄷㄷ





▷ 베스트 컷

환희가 브라를 바라보는 저 모습은...........왜때문에 내가 두근두근....

환희와 브라의 아이컨택 장난 아니다. ㅎ


(*모든 사진, 캡쳐, 영상, 움짤 펌 - 유툽, 인스타, 플갤, 윤갤, 트위터/ 문제시 빛삭!)






◈ 환희와 브라이언의 새해인사

▷ 브라이언의 새해인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2015년도에는 정말 좋은일들만 가득하길바래용!! Happy New Year y'all from @fttsofficial ... Hope 2015 treats y'all well!! #flytothesky #brianjoo #hwanhee #브라이언 #환희



브라가 올린 사진.

그런데 이 사진이 좌우가 바뀐 사진이라고.



그래서 팬들이 좌우를 돌렸다. ㅎㅎㅎㅎ




▷ 환희의 새해인사~

복많이받으세여..15년에는 모든분들 그리고 우리팬들모두 외국팬들까지전부 축복받는해가 되도록.. 사랑합니다 ㅋ



+) 새해인사 - 신문기사 펌

플라이투더스카이 5년이란 공백으로 많은 부담과 두려움이 컸지만, 우리를 기다려줬던 많은 팬들이 준 큰 용기와 사랑으로 더 많은 노래를 불러드릴 수 있었습니다. 뜻 깊고 영광스런 2014년을 보내게 돼 감사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의 음악에 용기를 얻고 위로를 받는다는 걸 다시 느끼게 해준 소중한 한해에 이어, 새해에 아직 정해진 계획은 없지만 더 좋은 노래와 감동적인 것들을 준비해 많은 분들이 주신 사랑만큼 돌려드리고 싶습니다. - 기사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도 건강하세요~ ^^





+) 직캠

너를너를너를 유툽 클릭

What u want 유툽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