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50103 플라이투더스카이 합동콘 '더끌림' 부산

부산 KBS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 거미 콘서트 - 'The 끌림'



V.1.2_150106(사진,영상추가)



◈ 딴 뜻 없는 환희

2:07 남자 관객들이 정말 많이 와서 군대 박수 쳐야 할 거 같은.

 

3:20

: 굵은 목소리가 매력적이긴 한데, 거미씨랑 저랑은 좀 예쁘잖아요~

: 야@#$#%~

 

5:47

: 환희~ 우리 집 왔잖아~우리 집

: 꺄악~~

순간 정적

: 별...다른 뜻으로 간 건 아니구요~

브라, 거미 빵~터짐.

놀러 갔어요~ 밥 해준다고 그래가지고

 

6:15

브: 저 이번 년도에 꼭 결혼하도록 하겠습니다.



- 친구끼리 집에 놀러갈 수도 있지~순간 당황한 건 왜임?ㅋㅋㅋㅋㅋ

딴 뜻~ ㅋㅋㅋㅋ


딴 뜻이 도대체 어떤 뜻인지 매우 궁금~ㅋㅋㅋㅋ


순간 정적된 부분이 제일 웃기다~ㅋㅋㅋㅋㅋ

순간 정적...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 결혼하지마

2015새해 소망 얘기 중

5:13

브: 나는 환희가 결혼하는 거 보고 싶어요.

환: (환희 당황) 예?↗

15년에 결혼하라구요?

언제 결혼하라구요?

브: 아니 저 말고~

환: 그니까 제가~

브: 이번 년도 환희가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어요.

관: 안돼요!!!

환: 정말~ 까마득한 그런 소리를~

브: 왜냐하면 환희가 결혼하면,

제가 결혼식 축가 부를 때, 우리 옛날 노래 중에 결혼하지마 아시죠?, 그 노래 불러줘야죠~


7:10 H.O.T를 많이 좋아한 브라가 에쵸티 컴백했으면 좋겠다고 하자~

환: 이따 H.O.T하고 카톡하시구요~

브: 너 진짜 못됐다~2015년도에~



-결혼하지마는 환희 결혼식장 말고 그냥 콘서트에서 부릅시다!!!

그리고..결혼식장 보다는 그 전에 불러야..결혼을 막죠...


-예전 콘서트 못 가서 못 들었는데.. '결혼하지마' 라이브 듣고 싶다.


-에쵸티 엄청 좋아했다는 브라말에 환희가 질투해서 그런 건 아닐꺼야...ㅋㅋㅋㅋㅋㅋ


-브라가 “너 진짜 못됐다~”할 때 억양이 넘 귀엽다~ㅋㅋㅋ






◈ 사진 공유 좀...

2:20 환희 퍼포먼스 이야기

브: 진짜루 제가 아는 환희는 대기실에 있을 때도 아저씨 같아요. 섹시한 면 절대 없고~

환: 그럼 대기실에서 섹시하게~(웨이브 추며) 이래요?

브: 아니죠~가만히 있는 자체가 섹시할 수 있는데~

아까 사진 찍었던 거 기억나죠~대기실에서~ 

관: 올려줘요~

브: 올릴 순 없어요~우리 팀 이미지 때문에~올릴 순 없는데~

저 혼자 간직할거에요~

아무튼~ 환희씨가 원래 그 섹시함이 타고난 거 아시죠? 이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게 아니에요~

환: 교육을 받았습니다 브라이언한테~

브: 원래는 이 춤이, 환희랑 여자 댄서가 있잖아요, 그 여자 댄서가 (자신을 가리키며) 원래 저였어요~ 

환희 완전 빵~터짐

브: 근데 우리 이미지가 이상해질까봐~

관: 보여줘! 보여줘!

환: 흉해~흉해~



- 브라님~환희님 사진 같이 좀 봅시다~ㅋㅋㅋㅋㅋㅋ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 거미씨 미안해요...

50초 환희와 브라가 각자 서로 알아들을 수 없는 대화 후

거: 둘이 의사소통이 잘 안 되나 봐요~

브: 그렇죠~

환: 저희가 원래 의사소통이 잘 안 되요. 그래서 덜 싸우는 거에요~자꾸 동문서답하고 서로.


1:14 환희 솔로 이야기

거: 우리 스텝분들 (환희 솔로 보려고)그 부분에만 나오세요~


1:43

환: 오늘 두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같이~

거미 빵~터짐

환: 왜~여자라고 하니 이상해요?

브: 난 웃긴게~둘이 있으니까 두 남자와 한 여자(브라 본인을 가리킴)~


2:32 이.영자선배님 흉내 후 환희가 안 비슷했나보다고 앞에 팬들만 조금 대답했다고 한 후

환희 급정색

브: (거미에게) (환희) 한 대 때려주면 안되요?

거: 왜? 때려줘요?

거미가 환희를 때림.

환: 그걸 또 때려주라고 때려주고 있냐~순진해요~순진해~


3:40

거: (브라이언을 가리키며) 자꾸 저한테 크로스핏 같이 하자고~

관객들이 아니라고 하지말라고 하자

브: 너무 환희편만 들어~

브라이언 우는 척~

환: (다정하게) 그런 거 아니었어요~


브: 아무튼~

환: 아무튼 왜 이렇게 많아~

브: 당신! 죽을래 진짜~

환희 브라 보고 장난.

거: (보다 못한 거미가 중간에서 자리 바꿔주며) 둘이 가까이에서 할래? 



- 거미에게 왜 내가 미안해지는 것인가...

미안해요...두 분을 대신해 제가 사과할게요...





◈ Day by Day

데바데 넘 좋다~ㅎ

'벼개'라고 하기전에 환희 웃는 모습~ㅋㅋㅋ

브라 완전 귀엽~ ㅠㅠ

환희 춤추다가 주머니에 손 넣는 거 왤케 멋짐!





◈ 썸+Just two of us






▷ 거미를 바라보는 브라이언의 눈빛은 다정~



브라가 환희를 바라 보는 눈빛은...

환희 쑥스러워하는군...당황했어~ㅋㅋㅋㅋㅋ






◈ 잘못된 만남 개인 춤

브라이언과 환희의 환상의 막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이언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환희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 마지막 인사~ 브라의 세배
(모바일 영상 보기/출처 클릭)





◈ 환희 브라이언 사진



브라가 들고 있는게 뭔가 궁금했는데..식물 영양제라고.





(모든 사진, 영상 출처: 유툽, 플갤, 트위터, 인스타 펌/ 문제시 빛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