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50215 지킬앤하이드 1,000회 공연 무대인사


5:15 조지킬의 류지킬 나이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8 은지킬의 신입생 드립~두 장인 드립~ㅋㅋㅋㅋㅋ




지킬앤하이드 천회 공연: 류정한,쏘냐,조정은





◈ 류정한 배우 소감만

오늘 드디어 지킬앤하이드 1,000회 공연~

우리 사랑하는 동료들 그리고 스탭들, 사랑하는 여러분들 지킬앤하이드가 천회까지 올 수 있도록 함께 힙을 합쳐서 이곳까지 왔다라는 게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

제 개인적으로 지금 이 순간 이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무한한 영광이고 감사한 일입니다. 

여러분 이렇게 특별한 날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오디 공식 영상





◈ 조지킬

2004년도에...그 때 형 나이가 35이었어요. 아~34이었구나. 저는 25이었구요.

10년 지금 횟수로 11년 지나서 오늘 또 이제 1,000회하고 제가 1,001회 공연을 하잖아요~

지금 나이는 밝힐 순 없지만~그 때 첫공연 때를 잊을 수가 없을 정도로 힘이 오늘 곧 죽을 것처럼 공연을 하더라구요.

그 열정과 그 에너지에 너무너무 감동을 받고 이제 나는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이 됩니다.




◈ 은지킬

지킬앤하이드 신입생 은지킬입니다.

두 지킬앤하이드 장인 앞에서 이런 얘기하기 민망하긴 하지만 

선배님들께서 잘 닦아주셔서 제가 손쉽게 이 자리에 올라올 수 있었던거 같아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선배님~






◈ 류지킬과 조지킬의 귓속말 훈훈하다~ㅎㅎㅎ




◈ 류지킬 은지킬 귓속말










◈ 무대인사 사진들

(출처: 사진안/연뮤갤/유툽-문제시 빛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