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떴다그녀 5 - 7회

category M/시즌5 2010. 1. 27. 22:31
반응형


100127 MBLAQ 엠블랙 아이돌 군단 '떴다 그녀' 시즌 5 - 7화
-After School 애프터 스쿨-

Part 1 / Part 2 / Part 3 / Part 4 / Part 5 


-풀 영상-
(출처: 공카 http://cafe.daum.net/Mblaq 마징가님)



◈ Oh my gush!!
얘네 왤케 웃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르표정..저게 뭔가아~~



◈ 카메라 등지는 고질병~ㅋㅋㅋ



◈ 개그를 맡고있는 지오...ㅋㅋㅋ
(영상: 베티펌)



◈ 천둥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다디...ㅋㅋㅋ





◈ 승호야..기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진짜 못하는게 뭐임!!
승호 음색 정말 좋음~~




◈ 개인적으로..머리 내린 승호가 좋은데,
머리 올린 승호도 멋지군.


◈ 승호 내춤 출거야~ ㅋㅋㅋ


◈ 'Still with you', '남과 여' 지오도 라디오에서 잠깐 불렀었는데.
지오도 불렀어야 했는데!!!


◈ 지오 정말 멋지다.
1지망 2지망 다 같은 사람의 이름을 쓰다니..


◈ 헉...뭐야...이게 끝이야??
다음주....ㄷㄷㄷ
완전 궁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