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210 MBLAQ 엠블랙 아이돌 군단 '떴다 그녀' 시즌 5 - 9화
공포 체험 / 살림장만 퀴즈 


풀영상







-인생은 한방!-
The life is just one shot!



◈ 저 넷북은 준-> 지오-> 미르-> 승호!!!

아..진짜 인생 한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리더의 위엄인가요~ㅋㅋㅋ
아무것도 못 받았던 승호가 마지막에 넷북 득템.

정말 화사하게 웃는 승호~~~




승호 완전 귀여워~ㅋㅋ
"주세요 형 갈비 아파요." ㅋㅋㅋㅋ



아프다는 말에 바로 주는 착한 미르~ ㅜㅜ



◈ 군기반장 리더 승호의 위엄.
"형이 하라고 하면 해야지."
조용히 형아 말대로 하는 동생들~에구~귀여워~~~


참 마음 착한 동생들이다.
승호가 몸이 안 좋으니까 배려해주는 예쁜 동생들~
갈비뼈야 빨리 붙어라~
곧 앨범 나오는데 승호 애타겠다~
붙어라 갈비뼈야 쫌!!




◈ 핫초코 미떼 뭥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얘네 왤케 웃겨~ㅋㅋㅋㅋ



+) 팬아트
리프트 장면을 팬분이 팬아트로 그렸다.
좀 많이 짱이신듯~

물논님 팬아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