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51031 정동 야행 콘서트

덕수궁

 

서곡

 

 

 

평화의 시대(이혜경, 이지수, 유성현)

 

그날에 내가(이혜경, KoN)

 

살인자(전동석, 최우혁,이혜경,이지수,홍경수)

 

너의 꿈속에서(최우혁)P>

 

산다는 건(이지수)

 

남자의 세계(이혜경)

 

그곳에는(박은태,이지수)

 

후회(전동석)

 

난 괴물(한지상)

 

단 하나의 미래(전동석,최우혁)

 

상처 (윤한)

 

나는 왜 (KoN)

(영상 출처: 연뮤갤)

 

 

-음...후회...가사 왜 바뀌었지?

 

-최우혁 앙리 노래 들으니 왠지 한지상 배우 생각나~ㅋㅋㅋㅋ

노래는 일단 잘하는 거 같고 연기도 잘해주길.

신인이 첫 역이 프랑켄슈타인 앙리/괴물 역이라니..

이 역 잘 소화하면 앞으로 대극장의 새로운 차세대 주역이 될듯~

(차세대 주역하니....배우들 인터뷰때 전동석 배우에게 차세대 뮤지컬 스타라고 소개하자 전동서 배우가 7년째 차세대라며~ㅋㅋㅋㅋㅋㅋ)

 

-배우들 인터뷰 영상 클릭

 

-이지수 배우도 '산다는 건' 잘한다.

단지...박은태 배우랑 그곳에서 듀엣할 때 뒷부분 음이....마구 떨어짐...;;

본공에서는 안 그러리라 믿어요~

 

-단 하나의 미래는 무슨 랩하는 줄~ㅋㅋㅋ

날씨 많이 추웠다는데...그래서 오케 빨리 집에 가고 싶었나 보아~ㅎㅎㅎ

 

-박은태 배우와 한지상 배우는 지난 프랑켄슈타인 공연을 했어서 넘버 부르는데 역시 감정이 남다르다.

 

-상처 편곡한거 정말 좋다.

 

-프랑켄 뉴캐들도 잘해서 본공연 기대.

 

 

 

 

사진 펌 - 출처 사진안 

 

 

 

 

 

 

 

 

 

 

 

 

 

 

 

 

 

 

 

 

 

반응형